여우같은 여자에게 배우는 5가지 작업 방법
"때에 따라 달라요."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하여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마다 여자를 보는 관점이나 좋아하는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상대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심리를 잘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연애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만나는 상대와 상황에 따라 효과적인 방법으로 작업을 거는 경우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상대와 상황에 따라 변신하며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을 걸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가 자주 사용하는 5가지 작업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여우같은 여자에게 배우는 5가지 작업 방법
1. 자신의 매력을 노출하여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자는 매력적인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발산하여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방법으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매력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여자가 아무리 매력적이라고 해도 호감있는 남자의 눈에 잘 뜨이지 않으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예쁘게 치장한 후에 호감있는 남자의 주변에 얼쩡거리면서 자신의 매력을 노출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때로는 소극적으로 호감있는 남자의 주변에서 얼쩡거리거나, 때로는 적극적으로 일부러 부딛치거나, 때로는 뭔가를 떨어뜨며 시선을 끄는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을 노출시켜 호감있는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지요.
2. 관심없는 척 내숭떨어 남자가 고백하게 만든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는 도도하고 잘 튕기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남자에게 호감이 있어도 공주와 같은 도도한 모습으로 내숭떨며 관심없는 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간은 원래 자신에게 관심없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제 주변을 보면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는 여자에게 호감이 없는데, 여자가 호감이 없는 남자는 여자에게 호감이 있는 큐피트의 장난같은 삼각관계를 쉽게 볼 수 있는데, 인간은 자신에게 관심없는 이성에게 쿨한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의 관심이나 시선을 끌려고 노력하면서도 내숭을 떨며 관심없는 척하기 때문에 남자를 헷갈리게 만들 때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의 작업에 당하는 남자는 자신에게 관심있는 것 같으면서도 관심없는 척 내숭떠는 여우같은 여자에게 호기심을 느껴 물어보는 경우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의 헷갈리는 행동에 남자가 "너, 나한테 관심있냐?"라고 물으면, 여우같은 여자는 "내가 너한테? 꿈도 야무지셔. 난 눈이 높거든."하고 내숭떨 때가 많습니다.
호감있는 남자의 관심을 끄는 행동을 하면서도 관심없는 척 내숭떠는 여우같은 여자에게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3.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 남자가 고백하게 만든다.
여자의 매력은 상대적이면서 주관적이기 때문에 여자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아도 정이 들면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의 매력지수는 눈에 익을수록 높아지는 경향이 있고, 정이 들면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가 자신을 자주 보게 만들고 자신에게 정들게 만든다면 그리 매력적이지 않아도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여우같은 여자들은 이러한 원리를 알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에게 착한 척하며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어머니처럼 잘해주면서 정 들게 만드는 작업을 하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가 여우같은 여자의 이러한 작업에 걸려 콩깍지가 씌이면, 여우같은 여자가 착하고, 어머니같고, 누나같고, 친구같고, 매력적으로 보여 사랑에 빠질 때가 많습니다.
제 주변을 보면 대단히 매력적인 남자가 매력이 별로인 여자와 사랑에 빠진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는데, 처음에는 오빠 동생 사이나 친구처럼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경우가 많더군요.
남자가 여자와 오빠 동생 사이나 친구처럼 지내다가 깊은 정이 들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여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처럼 남자가 자신에게 깊은 정이 들어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4. 제3자를 동원하여 호감있는 남자에게 작업한다.
제3자를 동원한 작업은 예상외로 큰 성과를 얻을 때가 많은데, 인간은 허영심이 강해 자신의 눈에는 별로라도 인기있어 보이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을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좋게 말하면, 왠지 모르게 좋게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제3자를 동원한 작업 방법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친구를 동원하여 작업하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호감있는 이성의 친구나 주변 사람을 동원하여 작업하는 방법입니다.
친구를 동원하는 방법은 친구가 호감있는 남자에게 "그 애가 너 좋아하는 거 같아."라고 말해 간접적으로 고백하는 방법과 "그 애는 얼굴도 예쁘고, 마음도 착해서 참 좋아."라는 식으로 칭찬해서 좋은 인상을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자는 고백하고 싶지만 고백할 용기가 나지 않을 때 친구를 통해 고백하면서도 남자가 "니 친구가 그러는데, 니가 날 좋아한다며?"라고 물었을 때 남자의 반응이 시원챦으면, "걔가 뭘 오해한 것 같아."라고 시치미 땔 여지를 남겨두는 이점이 있지요.
하지만 친구가 미덥지 못하면 중간에 남자를 가로채이거나 아무 소득없이 마음만 들킨 결과를 가져와 친구가 미더운 경우가 아니라면 사용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후자는 호감있는 남자에게 좋은 인상을 주고 관심을 끌어 남자의 고백을 유도하기 위해 작업하는 방법인데, 남자는 여자가 좋게 말하는 여자를 좋게 보거나 여자가 여자를 좋게 평가하는 말에 솔깃한 경우가 많아 의외로 큰 효과를 볼 때가 많지요.
호감있는 남자의 친구나 주변 사람을 동원하는 방법은 인맥이 있어야 가능한 방법이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니지만, 여우같은 여자는 인맥 관리에 탁월한 편이라서 친구도 많고 아는 오빠나 이성 친구도 많아 가끔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인간은 친구나 자신의 주변 사람들이 이성을 평가하는 말에 솔깃할 때가 많아 인맥만 있다면 큰 효과를 볼 수도 있겠지요.
5. 남자에게 호감을 표시하여 자신에게 다가오게 만든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에게 먼저 고백하지 않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자신에게 고백하기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지만, 호감있는 남자가 소극적일 때는 적극성을 보이며 자신의 호감을 직설적이나 우회적으로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남자에게 "난 니가 좋아."라는 식으로 직설적으로 고백하기 보다는 "넌 참 좋은 애야."라거나 "너, 참 귀엽다."라는 식으로 우회적으로 고백하는 경우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에게 먼저 고백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자존심 때문만이 아니라 남자는 내숭떨고, 도도하고, 잘 튕기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여우같은 여자가 먼저 고백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니고,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에게는 도도한 모습으로 튕기며 내숭떠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감이 부족한 소극적인 남자에게는 솔직하게 호감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남자는 사랑에 대해 적극적인 경향이 있지만, 모든 남자가 적극적인 것은 아니고 대단히 소극적인 남자도 많습니다.
여자들이 볼 때는 괜찮은 남자인데, 자격지심이 있거나 자신감이 부족하여 호감있는 여자를 만나도 적극적으로 다가가지 못하는 남자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심리를 잘 알고 눈치가 빨라 호감있는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면서도 소극적이라서 다가오지 못하면 먼저 다가가서 "나, 너 좋아해.", "니가 참 좋아.", "너 참 귀엽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소극적이지 않아도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아 우물쭈물하다가는 다른 여자에게 선수를 빼았길까봐 적극적으로 고백하는 경우도 있고, 남자가 몹시 바쁘거나 만날 기회가 없을 때는 먼저 고백하여 자신의 진심을 알리는 경우도 있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에게 먼저 고백해도 시녀처럼 끌려가지 않고 공주처럼 당당한 모습으로 밀고 당기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지요.
오늘 글 : 여자가 고백하기 전에 명심해야 될 5가지 (오늘 발행한 글입니다)
: 삼국지 32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 인현왕후 6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 주식시장이 연일 폭락하는 5가지 이유 (오늘 발행한 경제글입니다)
연재 글 : 배달민족 치우천황 7화 (신재하 작가님의 최신 역사소설입니다)
추천 글 : 평강공주와 바보 온달 54화
: 선덕여왕 103화 (선덕여왕 2부가 새로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