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10가지 방법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에요."
남자는 여자하기 나름이라는 말처럼 남자의 사랑은 여자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사랑스러운 행동을 많이 하면, 남자의 사랑이 커질 수도 있지만, 여자가 남자가 주는 사랑만 받다보면, 시간이 지나면 남자의 사랑이 식을 수도 있는 것이다.
여자는 연인의 뜨겁고 변함없는 사랑을 원하면서도 사랑받기 위해 구체적으로 노력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구체적으로 노력하는 것과 그냥 사랑해주기만을 기대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다는 사실을 유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10가지를 살펴보겠다.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10가지 방법
1.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연인에게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주어야 될 것이다.
여성적인 매력이라고 해서 거창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고 예쁘게 화장을 한다던가 몸에 잘 맞는 옷을 입어 자신의 몸 맵시가 잘 드러나게 만들면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서, 연인과 함께 테니스를 칠 때 예쁜 테니스 유니폼을 입거나, 연인과 함께 수영장에 갈 때 몸에 잘 맞는 수영복을 입거나, 연인과 파티에 갈 때 예쁜 드레스를 입고 간다면 연인에게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2. 교태스러운 애교와 아양을 떤다.
애교는 여자의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즈나 자연스러운 행동이나 말을 말하고, 아양은 일부러 귀엽거나 앙증맞고 사랑스럽게 행동하거나 말하는 것을 말한다.
애교는 자연스럽게 떠는 것이고, 아양은 다소 인위적으로 떠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예들 들어서 여자가 자연스러운 행동이나 말을 통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은 애교이고, "아잉, 몰라!", "자기~ 최고~", "나 보고싶었찡~" 이런 식으로 앙증맞은 귀여움을 보이는 것이 아양이다.
애교나 아양을 떨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애교나 아양을 떠는 것이다.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은 애교나 아양을 떤다면, 서시빈목처럼 자신에게 맞는 않아 역효과가 날 수 있기 때문이다.
애교와 아양에 대해서 어렵게 생각하는 여성들이 많은데, 사실 애교와 아양은 어려운 것이 아니라 말이나 행동을 조금 여성스럽고 귀엽게 하면 교태스러운 애교나 아양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부끄러움을 느낄 때 부끄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몰라잉~'하면서 연인의 팔이나 어깨를 살짜쿵 건드리면 다소 닭살스럽지만, 사랑스러운 아양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말할 때 예쁜 미소를 지으면서 여성스럽고 귀여운 표정을 지으면 매력적인 애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3. 만날 때 밝은 표정과 밝은 미소를 지으며 대한다.
여자가 밝은 표정과 밝은 미소를 지으며 연인을 대하면, 남자는 연인의 밝은 모습에 정들고 더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밝은 표정과 밝은 미소는 소리없는 사랑의 표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자가 연인에게 밝은 표정과 밝은 미소를 지으면 사랑스럽거나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여자는 미소지을 때 가장 매력적인 경우가 많아 연인에게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4. 내숭을 떤다.
여자의 내숭은 남자에게 신비감과 호기심을 줄 때가 많을 뿐만 아니라 여자를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들 때가 많다.
남자는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는 여자보다 자신의 감정을 숨기는 여자에게 끌리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여자가 키스하고 싶다고 연인에게 "키스하자.", "키스해줘." 라고 말하거나 입을 쭉 내밀면서 키스해달라고 표현하는 것보다, 여자가 연인에게 눈빛이나 표정을 통해서 키스해달라는 느낌을 줄 때 여자가 더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는 것이다.
여자는 좋으면서도 "싫어!", "몰라!" 하면서 내숭떨 때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가 내숭떨 때 왠지 모르게 끌릴 때가 많다.
5. 감성적인 말로 연인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인간은 감성을 느낄 때 가슴이 뭉클해지며 진정한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연인이 자신을 마음속 깊이 사랑하게 만드려면 감성적인 말로 감동을 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명화를 보면 여주인공의 입에서 관객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드는 감성적인 명대사가 나오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감성적인 말에 가슴이 뭉클하여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감동적인 애정 영화의 명대사처럼 감성적인 말을 한다면,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사랑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
6. 적시에 눈물을 흘린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약하다는 말이 있다.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남자는 여자의 눈물을 보면, 감성지수가 높아지며 부성애가 생겨 여자의 행복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의 눈물은 남자의 감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수단이다.
남자는 자신이 사랑하는 연인이 눈물을 보면 마음이 약해질 때가 많은데, 여자의 눈물이 남자의 감성을 깊이 자극할 때가 많기 때문이다.
7. 연인에게 최고라고 칭찬해준다.
인간은 연인에게 최고의 이성이 되고 싶은 마음이 있어 연인에게 "오빠가 짱이야."라고 칭찬해준다면, 연인이 존재감을 느끼게 해줄 수 있을 것이다.
칭찬에 인색한 여성들이 있는데, 인간은 연인에게 최고라는 칭찬을 받고 싶어하면서도 최고라는 칭찬에는 인색한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인간은 존재감을 느끼게 해주는 연인에게 정이 가고 사랑하는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따금 "오빠가 짱이야."라는 칭찬을 해준다면, 사랑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8. 연인이 필요하다는 느낌을 준다.
여자는 자신을 필요로 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껴 사랑하게 될 때가 많은데, 남자도 자신을 필요로 하는 여자에게 부성애를 느껴 사랑하게 될 때가 많다.
인간은 자신을 필요로 하는 이성을 만날 때 존재감을 느껴 사랑하게 될 때가 많은데, 연인이 자신을 필요로 한다고 느끼면 존재감을 느껴 연인을 더 사랑하게 될 것이다.
"오빠를 만나면 기분이 좋아져."나 "오빠하고 있으면 든든해서 좋아."라고 말한다면 남자가 여자에게 필요한 사람이라는 느낌이 들 수 있을 것이다.
9. 감동적인 영화를 함께 본다.
연인들이 함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영화를 보면 이별한 후에도 그 영화만 보면 연인이 그리워지는 경우가 많다.
연인과 함께 보았던 영화의 감동적인 장면이 기억나면 연인도 함께 기억이 나기 때문이다.
남자도 감동적인 영화를 보면 감성이 자극받기 때문에 영화를 본 후에 여자가 하는 말이 하나 하나 마음에 와닿을 때가 많다.
여자가 연인에게 "우리도 저런 아름다운 사랑을 하면 좋겠어."라고 말하던가, "우리 사랑도 저렇게 변함없었으면 좋겠어."라고 말하면, 평소보다 훨씬 마음에 와닿게 될 것이다.
여자가 연인과 감동적인 영화를 함께 보는 것은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다.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뿐만 아니라 연인의 감성을 자극하고 눈물을 통해서 연인의 부성애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이다.
10.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만든다.
학창시절의 수학여행은 평생토록 잊지 못하는 추억이 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의 수학여행이 평생토록 추억이 되는 것처럼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을 함께 한다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옛날에는 연인들이 함께 보트를 타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연인들이 마음을 합쳐 노를 저으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신할 수도 있을 것이다.
바람에 날리는 여자의 긴머리나 여자의 옷은 남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고,
세상에서 떨어져 단 둘이 있기 때문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무엇이든간에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이라면, 사랑하는 마음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여자의 사랑은 수동적인 경향이 있어 연인이 자신을 변함없이 사랑해 주기를 바라면서도 연인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기 위해서 구체적으로 노력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연인에게 보다 사랑받는 여자가 되기 위해 구체적으로 노력하면, 남자의 가슴속에 사랑이 깊숙이 새겨지고 사랑이 마음속에 스며들어 "이 여자가 정말 내 반쪽이다."라는 사랑의 확신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