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매력지수에 대해 알아야할 10가지 상식
"제 매력이 별로인 걸까요?"
여자의 매력은 매력지수에 따라 크게 달라지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에게 보다 매력적으로 보이려면, 매력지수를 높여야할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생각하지 못하고, 호감남이 자신에게 별 매력을 느끼지 못하면,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잃는 여성들이 많은데, 이는 매력지수에 대한 상식이 부족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남자가 느끼는 여자의 매력이란 주관적이고 상대적이기 때문에 여자가 한 남자에게 얼마나 매력적으로 보이냐는 남자가 느끼는 매력지수에 따라 크게 달라진다는 사실을 알아야할 것이다.
여자가 매력지수에 대해 알아야할 10가지 상식을 살펴보자.
여자가 매력지수에 대해 알아야할 10가지 상식
1. 여자의 매력지수는 자신감에 따라 달라진다.
여자는 호감남을 만났을 때 긴장하여 자신감을 잃을 때가 많은데, 여자가 자신감을 잃으면 매력지수가 낮아져 매력적이라도 별 매력이 없어 보일 수 있다.
여자는 호감남이 자신에게 무관심하면,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사실 여자의 매력지수는 자신감에 따라 크게 달라지니,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너무나도 중요하다. 나는 예뻐지고자 성형수술을 받으려는 여성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다.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성형수술이 아니라 자신감이다."
자신감은 최고의 성형수술이니 말이다.
넘치는 자신감에서 발산되는 매력은 보톡스를 맞은 것보다 훨씬 더 매력적이다.
여자가 자신감을 잃으면 매력지수가 크게 감소하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매력을 발산한다면, 매력지수가 크게 높아질 것이다.
2. 여자의 매력지수는 예쁘게 미소지을 때 크게 높아진다.
여자의 예쁜 미소만큼 여자의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는 것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반면에 매력적인 여자라도 어색한 미소나 무뚝뚝한 표정을 짓는다면, 매력이 크게 감소하여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거나 평생 잊혀지지 않을 정도의 강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남자가 연인과 헤어져도 연인의 예쁜 미소는 평생토록 잊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예쁜 미소는 이처럼 남자의 마음속에 영원히 새겨질 수 있을 정도의 강렬한 매력이 숨겨져 있는 것이다.
다만, 미소의 매력은 자신감과 비례하는 경향이 있으니, 예쁘게 미소지으려면 자신감이 있어야 할 것이고, 딴에는 예쁘게 미소지으려고 하였지만, 그다지 예쁘지 않을 수 있으니 자신의 미소가 얼마나 예쁜지 거울을 보며 확인할 필요가 있겠다.
자신감 넘치는 여자가 빵긋하고 예쁘게 미소지을 때 남자는 여자의 미소에서 나오는 강렬한 매력에 끌려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있지만, 자신감이 없는 여자는 성형수술을 해도 미소가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예쁜 미소는 여자의 얼굴을 부드럽고 아름답게 만들어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좋은 미용 효과가 있으니, 더 예뻐지고 싶다면, 예쁘게 미소짓는 습관을 가져야 되겠다.
3.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눈에 무르익으면 크게 높아진다.
여자가 대단히 매력적이라고 해도 남자가 첫눈에 반하게 만들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을 매력으로 사로잡으려면,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자주 보게 만들어 눈에 무르익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매력적인 여자들은 자신의 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여 호감남이 첫눈에 자신에게 반하지 않으면 실망하여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매력은 눈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 무르익어야 그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사실을 간과하면 안되겠다.
학창시절에 보면 남학생들이 학기 초반에는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하나도 없네."라고 말하다가도 학기말이 되면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정말 많네."라고 말했는데, 여자의 매력은 눈에 익숙해져 무르익어야 그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4. 여자의 매력지수는 지나치게 눈에 익숙해지면 식상해져 감소한다.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눈에 익숙해지면 높아지는 경향이 있지만, 지나치게 눈에 익숙해지면 식상해져 매력지수가 크게 감소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매력적인 여자라도 연인의 눈에 지나치게 익숙해지면 매력이 떨어져 보이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남자는 연인이 대단히 매력적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연인의 매력에 식상하여 권태기에 빠지는데, 이를 모르는 매력녀들은 자신의 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다 이러한 이유로 연인에게 뒤통수를 맞으며 차이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매력적인 여자라도 자신의 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말고 연인과 어느 정도의 거리를 두고, 신비감을 유지하도록 노력하며 가끔은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다.
5. 여자의 매력지수는 애교와 교태에 따라 달라진다.
여우같은 여자는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남자에게 인기가 높은 경우가 많은데, 그 비결은 애교를 잘 떨고 교태섞인 언행으로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기 때문이다.
여자가 예뻐도 여자답지 못한 언행을 하면 매력지수가 크게 떨어지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애교를 잘 떨고 교태로운 '예쁜 짓'을 잘하면 매력지수가 크게 높아져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예쁜 짓이란 애교나 아양처럼 여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예쁜 언행을 말하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러한 '예쁜 짓'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6. 여자의 내숭은 매력지수를 높여준다.
남자는 내숭을 잘 떠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내숭을 잘 떠는 여자는 좋으면서도 관심없는 척하거나 괜히 수줍어 하거나 부끄러운 척하며 내숭떨어 남자의 이성적인 관심을 끄는데 선수이다.
남자는 여자가 수줍어 하거나 부끄러워 하는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릴 때가 많은데, 반면에 여자가 지나치게 솔직하여 수줍음을 타지 않으면 왠지 모르게 끌리지 않을 때가 많다.
남자는 이상할 정도로 무관심한 척 내숭떠는 여자에게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관심없는 듯한 여자의 내숭은 여자의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실을 잘 아는 내숭녀들은 호감남 앞에서 일부러 관심없는 척 내숭떨며 매력을 발산하는 작업을 하여 성공하는 경우가 많다.
7. 매력지수는 상대적이다.
남자마다 여자의 매력을 보는 관점이 다르기 때문에 여자가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모든 남자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는 어려울 것이다.
이처럼 여자의 매력은 상대적이기 때문에 미스 코리아라도 어떤 남자에게는 그다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는 것이다.
매력적인 여자는 세상의 모든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착각하기 쉽지만, 매력은 보는 관점에 따라 다른 상대적인 것이니, 혼자 착각하면 안되겠다.
여자의 매력은 상대적이라 여자는 자신을 예쁘게 봐주는 남자에게 대쉬하는 것이 훨씬 작업하기가 쉽지만, 큐피트의 화살은 엉뚱하게 꽂힐 때가 많아 하필이면 자신을 예쁘게 봐주지 않는 남자에게 필이 꽂혀 마음 고생하는 여성들이 많다.
주변을 보면, 자신을 예쁘게 봐주는 남자들에게는 무관심하고, 자신을 예쁘게 봐주지 않는 남자에게 목을 매다는 여성들이 있는데, 남자가 여자의 매력을 보는 관점이 여자가 가진 매력과 상이하다면, 여자가 아무리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해도 헛고생인 경우가 많으니, 어느 정도 노력해도 소용없다면, 미련을 버릴 필요가 있겠다.
8. 매력지수는 주관적이라서 정이 들거나 사랑하면 크게 높아진다.
여자의 매력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여자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아도 깊은 정이 들면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예쁘지 않은 여자도 호감남이 자신에게 깊은 정이 들게 만든다면, 대단히 예쁘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또한 남자가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 여자의 매력지수가 절정에 올라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다.
그래서 남자가 사랑에 빠지면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게 보인다는 말이 있는 것이다.
9. 여자의 매력지수는 화장이나 패션에 큰 영향을 받는다.
여자의 매력은 화장이나 패션에 큰 영향을 받기 때문에 여자의 외모가 그다지 뛰어나지 않아도 화장을 잘하고 패션 감각이 뛰어나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을 것이다.
화장이나 패션이 여자의 매력에 미치는 영향은 한계가 있어 제한적인 것이 사실이지만, 화장이나 패션도 잘 활용하면 매력지수가 크게 높아져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0. 여자가 매력적이라도 신비감을 잃으면 매력이 크게 감소한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환상같은 신비감을 가지고 있어 여자가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남자가 여자에 대한 신비감을 잃으면 매력이 크게 감소하기 마련이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대해 환상같은 신비감을 가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남자는 연인의 육체적인 아름다움에 대한 환상같은 신비감이 깨졌을 때 권태기에 빠지면서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 때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연인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려면 어느 정도의 거리를 두어 신비감을 유지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