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세가지

조정우 2013. 8. 12. 08:00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는 건 꿈일까요?"

   여자라면 누구나 이상형을 만나 결혼하고 싶은 꿈이 있을 것이다.

   뭐, 남자도 마찬가지겠지만 차이가 있다면, 내 주변에 이상형을 만난 남자가 열 명이라면 여자는 하나 될까 말까 제로에 가깝다는 것이다. 

   주변을 보면 이상형을 만났다는 여자는 거의 없던데, 현실적으로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는 건 말 그대로 꿈이 아닐까 싶다. 

   왜 그럴까? 

   사실, 여자의 이상형이란 존재는 대단히 희귀할 뿐만 아니라, 인연이 생기기도 힘들기 때문에 이상형에 대한 여자의 꿈은 꿈으로 끝날 가능성이 99.99% 쯤 되지 않을까. 

   역사 이래 수많은 여성들이 이상형을 꿈꾸었지만, 이상형을 만나 결혼한 여자가 얼마나 있겠는가 말이다. 

   여자의 이상형은 눈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인기가 짱이라 라이벌이 많으니,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는 하늘에 별따기처럼 힘든 일이다.

   하지만, 드라마같은 인연만 생긴다면, 불가능한 일도 아니니, 인연이 생긴다는 것을 가정하여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꼭 필요한 요소 3가지를  살펴보겠다.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세가지

 

   1. 자신감

   "그녀는 예쁘지 않다. 하지만, 자신감 넘치는 그녀는 대단히 매력적이다."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을 갖는 것이다.

   추녀가 아니라면, 쉽게 말해 몸매나 피부가 망가진 여자가 아니라면, 젊은 여자라면 누구나 남자를 매료시킬 정도의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보통만 되는 여자라면 누구나 자신만의 독특한 여성적인 매력이 있기에 좋은 인연만 생기면, 백마탄 왕자라도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인간이라면 누구나 진실한 사랑에 감동을 받는 감성이 있기에 여자가 진실한 사랑과 여자로서의 매력이 있다면, 이상형에 대한 꿈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당신의 이상형이 감성이 있는 남자라면, 당신의 사랑이 진실하면, 당신의 매력이 보통만 되도, 좋은 인연만 생기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남녀간에 작용하는 알 수 없는 이성적인 끌림이 종종 사랑을 유발하고, 사랑에는 깊은 정이 들면 마법에 홀린 듯이 사랑에 빠지는 매직이 있으니 말이다.

   그래서 길가다보면, 미녀와 야수 같은 커플을 종종 볼 수 있는 것이고, 미녀와 야수 커플이 있듯이, 왕자와 추녀 커플도 가능한 것이다.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말이다.

   추녀도 백마탄 왕자를 만나는 경우가 대단히 드물긴 하지만, 역사에 나오듯이 있기는 하니, 추녀가 아닌 당신도 좋은 인연만 생긴다면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으리라. 

   다만, 문제는 매력이 아니라 자신감이다.

   자신감이 부족하면,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이 살아나지 않기 때문인 까닭이다.

   자신감은 세상에 그 어떤 화장품보다 그 어떤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는 매력의 키 포인트인 것이다.

   자신감은 여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만드는 일종의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자신감이 있는 것과 자신감이 없는 것은 마치 화장한 것과 화장하지 않은 것과의 차이만큼이나 크니까 말이다.

   얼굴은 예쁘지 않아도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성들이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자신감이 강하다는 것이다.

   자신감이 강한 여자는 예쁘지 않아도 백마탄 왕자처럼 멋진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자신감에서 나오는 여자의 매력은 신비하기 그지없는 것이다.

    자신감이란 마법처럼 신비한 매력인데, 이토록 신비한 매력이 없다면, 당신이 미녀가 아니라면, 무엇으로 이상형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겠는가?

 

   2. 연애 기술

   군대가 전쟁에서 패하는 것은 병력이 열세라서 그런 경우보다 전술이 신통치 않아 패하는 경우가 많듯이 여자가 연애를 잘 못하는 것은 매력이 부족해서 그런 경우보다 연애 노하우 즉, 연애 기술이 부족해서 그런 경우가 많다.

   세상에는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연애를 잘하는 여자들이 많지 않은가?

   많은 여성들이 외모에 집착하여 성형수술을 하는데, 여자가 명심해야 할 것은 사랑은 외모순이 아니라는 것이다.

   사랑이 이루어지려면, 무엇보다 우선 인연이 있어야 하니, 그러기 위해서는 인연을 만드는 기술이 필요하지 않겠는가. 

   "연애 기술이 없으면, 연애 못하나요? 이때까지 그런 거 몰라도 잘했는데요."하며 연애 기술이나 연애 노하우가 필요없다는 여성들이 있지만, 연애를 해본 여자라면 이미 나름대로의 노하우가 있으니 필요없는 것이지 연애 기술이 필요없는 것은 아니다.

   사실, 연애 기술이 별게 아니라, 남자에게 자연스럽게 호감을 우회적으로 표시하고, 대화를 통해 분위기를 업시키는 것, 그런 사소한 것들이 연애 기술인 것이다.

   인연을 만들기 위해 다가가고,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고,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고, 대화를 통해 자신에게 호감을 느끼게 만들고, 신뢰를 형성하고, 이런 것들이 모두 연애 기술인 것이다.

   용병술이 뛰어난 장수는 적게는 두배, 많게는 20배가 넘는 병력과도 싸워 이길 수 있듯이, 연애 기술이 뛰어나면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연애 기술이 없다면,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은 0.01%도 안될지 모르나, 연애 기술이 뛰어나다면 이상형을 만날 가능성이 10%이상으로 높아질 수 있으니, 이상형을 꿈꾼다면, 연애 기술이 있어야 하지 않겠는가. 

 

   3. 인내심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인내심이 아닐까 싶다. 

   왜냐하면, 당신의 이상형은 눈이 높을 뿐만 아니라 라이벌이 많을 테니, 자신의 이상형을 버리고 당신에게 오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다.

   쉽게 포기할 생각으로 이상형에게 다가갈 생각이라면, 시작도 말라고 충고하고 싶다.

   이상형을 만나는 것이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렵기 때문에 주변에 이상형을 만난 여자가 거의 없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한 인내심은 크게 세가지다.

   하나는 이상형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다.

   억지로 이상형과 가까워지려고 노력하다 보면 좋아하는 것이 티가 나서 상대를 부담스럽게 만들 가능성이 높으니 이상형과 가까워지려면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기회를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다른 하나는 이상형이 자신에게 호감을 느낄 때까지 기다릴 줄 아는 인내심이다.

   매력적인 사람일수록 이상형을 쉽게 포기하지 못하기 마련이다.

   당신의 이상형이 당신의 진심과 당신만의 독특한 개성적인 매력을 알게 되기 까지는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결정적인 순간까지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하다. 

    멋진 남자일수록 주변에 매력적인 여자가 많으니, 이상형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쉽지 않다.

    그래서 이상형이 외로움을 느끼거나,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거나, 필링이 오게 만드는 결정적인 카운터 펀치를 날릴 수 있는 타이밍이 올 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있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의 감정이란 하늘에서 뚝 떨어지는 것이 아니니, 이상형을 만나려면, 좋은 인연이 생기기까지, 매력을 충분히 보여주기까지, 사랑이 이루어지는 결정적인 순간이 오기까지 기다리는 인내심이 있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