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바람둥이가 여자에게 작업하는 5가지 방법

조정우 2010. 4. 23. 06:00

 

 바람둥이는 여자의 경계심을 무너뜨리려고 연애경험이 적은 남자처럼 행동하거나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기 위해 비정한 연인에게 차인 것처럼 가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두가지는 바람둥이가 여자를 속이는 전형적인 작업방법입니다.

 사기꾼이 선량한 사람인 척하면서 사람들을 속여 사기치는 것처럼 바람둥이도 선량한 남자처럼 위장하여 여자의 경계심을 무너뜨리거나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여 여자의 연민을 얻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연민을 느끼면 모성애가 생기거나 경계심이 풀려 바람둥이의 작업에 속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잘 모르는 남자가 떠벌이는 말은 믿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바람둥이들은 자신의 본성을 숨기고 여자가 속기 쉬운 교묘한 방법으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가 여자를 속이는 작업방법 중에 5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바람둥이가 여자에게 작업하는 5가지 방법

 

 

 1. 여자 경험이 없는 것처럼 행동하여 여자의 경계심을 푼 후에 작업한다.

 

 "부끄러운 말이지만, 저는 키스해 본 적도 없어요."

 -바람둥이들이 여자의 경계심을 풀기 위해서 자주 하는 거짓말-

 

 바람둥이는 여자의 경계심을 풀기 위해서 여자 경험이 없는 것처럼 위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간은 자신이 연인의 첫번째 사랑이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바람둥이는 이러한 인간의 심리를 악용하여 여자 경험이 없는 것처럼 위장하는 경우가 많지요.

 바람둥이는 키스를 해본 적이 없다거나 여자와 관계를 가져 본 적이 없는 것처럼 위장하여 여자가 '이 남자는 바람둥이나 나쁜 남자가 아닌 것 같아.'라는 느낌이 들게 만들어 경계심을 푸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바람둥이의 수작에 당하는 여성들의 이야기는 제 주변에서도 쉽게 들을 수 있는데, 바람둥이가 자신의 욕심을 채운 후에 연락을 끊어도 바람둥이에게 속은 여성은 자신이 뭔가를 잘못했거나 다른 이유로 헤어진 것이라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요.

 옆에서 아무리 그 남자가 바람둥이라고 해도 "그는 그런 나쁜 남자가 절대 아니야."라며 바람둥이의 변호사처럼 변호해 주는 여성들이 많더군요.

 바람둥이는 여자 경험이 없는 순진한 남자인 것처럼 위장하여 여자에게 수작을 부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성들은 이러한 바람둥이의 수작에 속지 않도록 조심해야 될 것입니다.

 

 

 2.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며 작업한다.

 

 "여자친구가 절 떠났는데, 이별의 이유조차 말하지 않았어요. 문자로 이별을 통보받았는데, 아마도 다른 남자가 생긴 것 같아요. 잊어야 하는 줄 알지만 그녀를 잊을 수 없어요. 그녀를 진심으로 사랑했는데......"

 -바람둥이가 작업 대상의 여성에게 비정한 연인에게 버림받은 것처럼 말하여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장면-

 

 바람둥이는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기 위해서 비정한 연인에게 버림받았거나 첫사랑이나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사랑의 상처를 받은 남자나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낄 때가 많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이지요.

 여자친구가 떠난 이야기는 사실일 수도 있습니다.

 바람둥이는 연인 몰래 다른 여자에게 작업하다가 연인에게 들통나 차이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하지만 바람둥이는 바람피워 연인을 떠나게 만들고도 헤어진 연인이 마치 비정한 여자거나 다른 남자를 만나 떠난 것처럼 속여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근거없이 떠벌이는 사랑의 상처 이야기는 믿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3. 잘나가는 것처럼 보이거나 부자인 것처럼 허세떨며 여자에게 수작을 건다.

 

 "저는 도곡동에 살아요."

 

 바람둥이들은 여자가 남자의 조건을 중요시하는 점을 악용하여 부자인 것처럼 허세떨거나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인 것처럼 행동하여 여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습니다.

 돈도 없으면서 고급승용차를 무리해서 구입하거나 중고차를 저렴하게 구입하거나, 명품옷을 입거나 명품시계를 차고 부자인 것처럼 행세하거나, 강남에 살지도 않으면서 강남에 산다고 거짓말을 하는 경우가 많지요. 

 바람둥이는 작업 대상의 여성에게 허세떠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짧은 시간에 여자의 호감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이 허세떠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카사노바처럼 정말 대단한 바람둥이는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대단한 남자인 것처럼 허세떨어 여자의 호감을 얻으려고 하는 것이지요.

 시장에서 장사하는 남자가 큰 사업을 하는 것처럼 허세떨거나, 구멍가게를 하는 남자가 큰 상가를 가진 것처럼 허세떨거나, 집없는 남자가 강남에 집이 있는 것처럼 떠벌이며 여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은데 나중에 알고 보면 모두 허풍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바람둥이의 허세는 사기에 가깝지만, 허세가 사기죄가 성립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 점을 악용하는 것이지요.

 

 

 4. 여자가 술취했을 때 작업한다.

 

 "제가 집까지 바래다 줄께요."

 

 바람둥이는 작업 대상인 여자와 술을 마시고 여자가 술취했을 때 집에 바래다 준 후에 스킨쉽이나 키스를 통해 수작을 거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가 술에 취해 스킨쉽이나 키스에 거부반응을 보이지 않으면 적극적으로 수작을 걸 때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특히 부모님을 떠나 집에서 혼자사는 여성을 노려 술을 마신 후에 집에 데려다 주면서 수작을 거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가 술에 취했을 때 남자가 키스나 스킨쉽을 시도한다면, 수작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조심해야 될 것입니다.

 

 

 5. 결혼할 것이라는 말로 여자를 속인다.

 

 "우리 어차피 결혼할 사이인데, 뭘 그래?"

 

 바람둥이는 여자와 사귀면 어차피 결혼할 사이라고 여자를 유혹하거나, 자신의 사랑을 과장하여 사랑한다는 달콤한 말로 여자를 유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에 혼인빙자간음죄가 있을 때도 여자가 속았다는 사실을 깨달아도 이런 문제를 법적으로 고소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는데, 여성들이 자신의 과거를 사람들 앞에서 드러내고 싶지 않은 심리를 악용하여 마음놓고 속이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예전에 혼인빙자간음죄가 있었을 때도 바람둥이들이 결혼할 것이라는 말로 유혹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혼인빙자간음죄가 사라져 결혼할 것이라고 속이면서 여자를 유혹하는 경우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여성들이 조심해야 될 것 같습니다.

 

 

 바람둥이는 여자 경험이 많아 자신이 아는 여자의 심리를 악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람둥이는 여자가 수작에 넘어가지 않으면, '어디 안넘어가나 두고 보자.'하는 식의 삐뚤어진 오기가 발동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여자에게 작업을 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결국에는 당하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가 바람둥이의 속임수에 당하지 않으려면, 바람둥이의 여러가지 작업 방법과 속임수들을 알고 있어야 될 것입니다.

 

 

오늘 글 : 연인들의 사랑을 방해하는 10가지 요소 (오늘 발행한 연애론입니다)

최신 글 : 삼국지 27화 (진수의 삼국지를 모태로 한 소설입니다)

          : 인현왕후 1화 (새로 시작한 연재소설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추천 글 : 여자의 선택 51화 

          : 평강공주와 바보 온달 49화

          : 낙랑공주와 호동왕자 45화

연재 글 : 배달민족 치우천황 2화 (신재하 작가님의 최신 역사소설입니다)

링크    :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예창작학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