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의 5가지 심리

조정우 2010. 6. 6. 06:00


 "그는 왠지 모르게 끌리는 데가 있어요."

 여자는 남자답고 강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남자답고 강한 나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여자답고 연약한 여자에게 부성애를 느낄 때가 많듯이 여자도 남자답고 강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낄 때가 많아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나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낄 때가 많지요.

 물론 여자가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는 모성애 때문만은 아닙니다.

 여러가지 여자의 심리가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자신도 모르게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나쁜 남자는 여자 경험이 많아 여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에 여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작업해서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나쁜 남자가 된 것은 환경 탓이라며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거나, 여러 여자에게 동시에 작업하여 여자의 질투심을 자극하거나, 너에게만 특별한 감정을 느낀다며 여자의 공주병을 자극하거나, 나쁜 남자는 여자의 심리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는 여자의 심리를 이용한 나쁜 남자의 작업에 당하면 자신도 모르게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의 심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의 5가지 심리

 

 

 1. 남자답고 강한 나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여자의 심리

 

 여자는 남자답고 강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남자답고 강한 나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매력적이고 연약한 여자를 보면 보호 본능인 부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듯이 여자도 매력적이고 강한 나쁜 남자를 보면 보호 본능인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가 나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나쁜 남자의 잘못이나 나쁜 인간성에 대해 관대해지면서 왠지 모르게 끌리다가 나쁜 남자의 작업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뭔가 부족한 것이 있고, 자신을 필요로 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나쁜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경우가 많지요.

 예를 들어 나쁜 남자가 여자에게 "내가 나쁜 놈이 된 건 엄격한 우리 부모님 탓이야. 하지만 니가 내 곁에 있어 준다면 나도 좋은 놈이 될 수 있어."라고 말하면 여자는 자신을 필요로 하는 나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낄 수 있겠지요.

 여자는 자신을 사랑한다는 나쁜 남자가 자신을 필요로 하고 자신으로 인하여 변화하려고 노력하는 것처럼 보일 때 모성애를 느껴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2. 자신에게 관심없는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의 심리

 

 여자는 자신에게 관심없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아 나쁜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여자에게 작업을 하면서도 무뚝뚝하게 행동하여 관심없는 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만인의 연인이 되고 싶은 스칼렛 컴플렉스가 있어 자신에게 관심없는 남자를 만나면 오기가 생겨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다가 오히려 자신이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나쁜 남자들은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에 일부러 무뚝뚝하게 관심없는 척하면서 여자의 오기를 발동시키는 경우가 많지요.

 인간은 원래 자신에게 관심이 없는 매력적인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나쁜 남자는 남자다운 매력이 있기 때문에 여자는 자신에게 관심없는 척하며 작업하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3. 잘나가는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의 심리

 
 여자는 잘나가거나 인기가 많은 남자에게 호감을 갖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나쁜 남자들은 자신이 잘나가거나 인기가 많은 남자인 것처럼 허세떨며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면 나쁜 남자가 여자에게 작업을 걸 때 인기가 많은 남자처럼 보이려고 작업 대상의 여자와 데이트를 할 때 자신에게 온 문자를 확인하는 척하면서 작업 대상은 다른 여자들에게 전화번호를 살짝 누르면, 나쁜 남자가 작업 중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여자들은 자신의 휴대폰에 찍힌 전화번호를 보면 바로 연락을 하겠지요.
 남자는 데이트 중에 여러 여자들의 전화를 받게 되니 인기가 많은 남자처럼 보이게 되는데, 여자는 속임수라는 것을 알 길이 없으니 속는 경우가 많지요.  

 

 4. 질투심에 대한 여자의 심리

 

 여자는 질투심이 많기 때문에 나쁜 남자는 여자의 질투심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자신을 좋아하던 남자가 다른 여자를 좋아하면 질투심을 느낄 때가 많은데, 나쁜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질투심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경우가 많지요.

 나쁜 남자는 여러 여자에게 작업하기 때문에 여자는 자신에게 작업을 걸던 나쁜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작업을 걸면 질투심을 느끼다가 나쁜 남자에게 끌릴 때가 많습니다. 
 여자의 질투심은 여자 자신도 이해하지 못하는 수수께끼 같은 심리입니다.
 제가 아는 여성들도 자신을 좋아하던 남자가 다른 여자를 좋아하면 애인을 빼았긴 것같아 질투심을 느낄 때가 있다는데, 나쁜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질투심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경우가 많지요.

 

 

 5. 기대감에 대한 여자의 심리

 

 나쁜 남자는 여자에게 기대감을 주는 경우가 많은데, 문어발식으로 다수의 여성에게 작업하는 나쁜 남자의 특성상 처음부터 많은 사랑을 주지 않고 점차적으로 사랑을 늘려 여자에게 착시현상을 일으키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나쁜 남자는 처음부터 큰 사랑을 주지 않고 조금씩 사랑과 관심을 늘이기 때문에 여자는 나쁜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보다 지금 현재 자신을 더 사랑하게 되었다는 착시현상을 일으켜 미래의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들은 처음 사랑이 이루어질 때를 기준으로 남자의 사랑을 측정하는 경향이 있는데, 나쁜 남자들은 좀처럼 한 여자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한 여자에게 처음부터 큰 사랑을 주지 않지요.
 아무리 나쁜 남자라고 해도 여자가 마음에 들면 여자의 환심을 사기 위해서 다른 여성들과의 관계를 정리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에게 주는 사랑이 늘어나기 때문에 여자는 나쁜 남자의 사랑이 예전보다 더 좋아졌다고 착각하여 미래의 사랑을 낙관하게 될 수 있겠지요.
 이것은 마치 시험에서 40점을 받던 자식이 60점을 받으면 언젠가는 80점은 되겠지 하고 기대하면서 기뻐하시는 부모님의 마음과 비슷한 것이지요.

 아이러니하게도 여자는 결국에는 나쁜 남자를 떠나는 경우가 많은데, 말과 행동이 다른 나쁜 남자에 대한 기대감이 사라졌기 때문인 경우가 많지요

 

 

 사랑에 대한 여자의 심리는 여자 자신도 알 수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복잡하여 여자는 나쁜 남자를 만나면 자신도 모르게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쁜 남자는 모성애와 같은 여자의 심리를 악용하기 때문에 여자가 머리로는 나쁜 남자를 만나면 안된다는 생각을 해도 정에 이끌려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나쁜 남자는 진실성이 없기 때문에 여자가 나쁜 남자를 사랑한다면, 언젠가는 후회할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오늘 글 : 여자의 아름다움은 상대적이다 (오늘 발행한 티스토리 블로그 글)

          : 블랙먼데이가 재현될 가능성이 높은 이유 (오늘 발행한 글입니다)

연재 글 : 배달민족 치우천황 9화 (오늘 발행한 신재하 작가님의 역사소설입니다)

최신 글 : 여자의 선택 56화 (어제 발행한 연재소설입니다)

          : 삼국지 33화

          : 선덕여왕 105화

추천 글 : 인현왕후 7화 (인현왕후와 숙종의 불멸의 사랑을 그린 소설입니다)

          : 평강공주와 바보 온달 55화 

          : 낙랑공주와 호동왕자 51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