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성형수술없이 매력녀로 변신하는 방법

조정우 2010. 7. 12. 08:00

 

 "당신이 필요한 것은 성형수술이 아니라 자신감입니다."

 어느 여성이 예뻐지기 위해 성형수술을 받으려고 성형외과를 찾아갔는데, 의사가 성형수술을 하지 말고 자신의 외모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라고 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성형수술을 하면 성형하기 전보다 예뻐질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인위적으로 얼굴을 고치는 것보다는 자신감을 통해 자신의 마음과 얼굴의 표정을 고치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이 아닐지요.

 성형수술을 한다고 해도 자신감을 가지지 못한다면, 도로묵일 가능성이 높고,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자신감을 가진다면,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성형수술을 해서 미인이 되는 경우도 있지만, 성형을 해도 미인이 되지 못하는 경우가 많고, 미인이 되도 성형수술 후유증으로 나중에 고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라리 성형을 하지 않고 자신감으로 매력을 증가시키는 것이 좋지 않을지요.

 제가 아는 여성들 중에도 성형수술의 후유증으로 고생한 여성들이 있는데, 성형이라는 것이 그리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성형수술을 통해 예뻐지기도 쉽지 않을 뿐 더러 예뻐진다고 해도 후유증이 생길 수 있다고 하니, 성형수술에 데해서는 신중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제 주변을 보면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는데도 자신감이 생겨 대단히 예뻐지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중고시절 때는 예쁘다는 말을 거의 듣지 못한 여성이 대학교에서는 퀸카가 되는 여성들이 종종 있는데, 성형수술을 하지 않는데도 갈수록 예뻐지는 여성들이 있지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는데도 갈수록 예뻐지는 여성들의 공통점은 어느 한순간에 자신감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주변의 남자의 고백을 통해 '아, 내가 매력이 있구나!'라는 사실을 깨달아 자신감을 가지니 갈수록 예뻐지다가 퀸카가 된 것으로 추정할 수 있겠지요.

 제가 아는 여성들 중에도 중학교 때는 예쁘다는 말을 거의 듣지 못했는데, 누군가의 고백을 받은 후부터 자신감이 생겨 갈수록 예뻐지다가 퀸카가 된 여성이 있는데, 그렇게 흔한 경우는 아니지만, 아무튼 자신감이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훨씬 더 아름답게 만들 수도 있다는 사실을 증명하고 있지요.

 

 물론 자신감만 있다고 저절로 매력적으로 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소나 표정관리를 통해 인상을 좋게 만들거나,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서 나오는 미소가 얼굴을 보다 예쁘게 변화시켰거나,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키워 내면에서 매력을 발산하여 에전보다 훨씬 매력적으로 변화한 경우가 많지요.

 자신감으로 매력적인 여자로 변한 가장 흔한 케이스가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얼굴을 보다 예쁘게 변화시켜 매력적으로 변화한 경우입니다.

 자신감 넘치는 미소와 내면적인 아름다움은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여자를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변화시키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서 이런 말이 있습니다.

 

 "얼굴을 성형하려고 하지 말고 마음을 성형하세요."

 인간의 매력은 외면적인 매력이 전부가 아니라 내면적인 매력도 대단히 중요하기 때문에 얼굴을 성형하는 것보다 마음을 성형하는 것이 훨씬 더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내면을 아름답게 가꾼다면, 내면속에 있는 내면적인 아름다움이 외면으로 뿜어져 나오면서 매력적인 여자로 변화할 수도 있겠지요.

 단, 성형수술이 단기일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에 비해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키우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성형수술의 부작용이나 후유증을 생각한다면,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내면적인 매력을 키우는 것이 훨씬 더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햇살처럼 밝은 여자의 미소는 인상을 좋게 만들 뿐만 아니라 여자를 더 예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햇살처럼 밝은 여자의 미소는 여자의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 부드러운 여자로 만들고, 부드러운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사랑받는 여자가 되면,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생겨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는데, 사랑받는 여자가 되면 자신감이 생기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 인상이 부드러워져 갈수록 예뻐지는 여자가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거기에 평소에 매력적인 표정을 짓는다면, 매력적인 표정이 얼굴을 예쁘게 변화시켜 남부럽지 않은 매력적인 여자로 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 + 내면적인 아름다움 + 매력적인 미소 = 매력적인 여자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도 갈수록 예뻐지는 여성들을 보면 세가지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자신감이 넘친다는 것이고, 다른 하는 내면적인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이고, 마지막으로 매력적인 미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 주변에서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예뻐지는 여성들을 보면 이 세가지를 갖춘 경우가 많은데, 이 세가지만 갖춘다면,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지 않을지요.

 여자가 넘치는 자신감에서 나오는 매력적인 미소로 미소가 얼굴에 배이게 만들고, 내면적인 아름다움을 키운다면,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글 : 인현왕후 17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 예쁘지 않지만 자신감이 넘쳐 매력적인 그녀 (티스토리)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14화 (신재하 작가의 최신 역사소설입니다)

최신 글 : 선덕여왕 110화

          : 삼국지 38화

          : 평강공주와 바보 온달 59화

          : 낙랑공주와 호동왕자 55화 

          : 여자의 선택 59화

          : 윌리엄과 캐서린 4화

링크     :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예창작학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