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우같은 여자가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

조정우 2010. 7. 20. 06:00

 

 "고백을 안하면, 어떻게 호감을 표시해요?"

 연애를 잘하는 여우같은 여자는 고백을 대신해서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가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시할 때, 남자가 눈치채면 고백한 것이나 마찬가지가 되면서도 남자가 거절해도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라며 오리발을 내밀 수 있어 자존심을 지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에게 고백하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고백을 대신해서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여우같은 여자가 고백을 대신해서 호감을 표시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여우같은 여자가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

 

 

 1. 눈빛이나 표정 등의 바디랭귀지로 호감을 표현한다.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며) "......."

 

 여우같은 여자는 사랑스러운 눈빛이나 미소나 표정을 통해 남자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종의 바디랭귀지로 여자가 말로 고백하지 않아도 남자가 눈치챈다면, 고백한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에게,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쳐다보거나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짓거나 사랑에 빠진 듯한 표정을 통해 자신의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도 눈치가 전혀 없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백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는 경우가 많지요.

 바디랭귀지를 통해 호감을 표현하는 방법은 혹시라도 남자에게 거절당하면, "그런 뜻이 아니었는데......"라고 오리발을 내밀며 자존심을 지킬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어 자존심강한 여우같은 여자들이 부담없이 편하게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2. 먹거나 마실 것을 사달라고 말하여 호감을 표현한다.

 

 "오빠, 저 밥사주세요."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에게 밥이나 커피를 사달라고 말하며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이 있다면, 한두번 정도는 밥이나 커피를 사줄 수 있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밥이나 커피를 사달라는 말을 통해 자신의 호감을 간접적으로 표시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러한 방식의 호감표현은 남자가 거절해도 바쁘다는 핑계로 거절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거절당해도 상처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밥이나 커피를 사주면,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 자신의 호감을 우회적으로 표현하여 남자가 "제가 나 좋아하는가봐."라고 깨닫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3. 말의 뉘앙스를 통해 호감을 표현한다.

 

 "오빠~"

 

 여우같은 여자는 "오빠~" "오빠!"같은 짧은 말 한마디로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예인의 소녀팬들이 "오빠~" 혹은 "오빠!"하며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듯이 짧은 한마디에 감정을 넣어 자신의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지요.

 "우와~""어머~"같은 감탄사를 통해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에 표정이나 눈빛이나 미소같은 바디랭귀지를 동시에 사용해서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길가다가 마주 쳤을 때 "오빠~"하고 자신의 감정을 싫어 외치면, "오빠, 사랑해."라고 고백하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낼 때가 많기 때문에 뉘앙스를 통한 호감표현은 여우같은 여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4. 칭찬을 통해 호감을 표현한다.

 

 "오빠가 짱이예요."

 

 여우같은 여자는 칭찬을 통해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빠가 짱이예요."나 "오빠, 너무 멋져요."나 "오빠 참 잘생겼어요."라고 칭찬하면서 남자에게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밖에도 "세상 남자들이 오빠같으면 좋겠어요."나 "오빠같은 남자가 왜 여자친구가 없어요?"라는 노골적인 칭찬을 통해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도 많지요.

 

 

 5. 애교스러운 행동이나 가벼운 스킨쉽을 통해 호감을 표현한다.

 

 학창시절 때 보면 여학생이 좋아하는 남자를 꼬집거나 미소를 지으며 살짝 치는 행동으로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처럼 다소 애교스러운 행동을 통해 자신의 호감을 표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추우니까 외투를 벗어달라고 하며 애교섞인 부탁을 하거나, 팔짱을 끼는 가벼운 스킨쉽을 통해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눈빛이나 미소같은 바디랭귀지나 말의 뉘앙스나 애교스러운 행동을 통해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에게 고백하는 경우가 별로 없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관심없는 척 내숭떨 때는 내숭떨더라도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싶을 때는 자연스러운 행동을 통해 자신의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요.

 

 

오늘 글 : 인현왕후 25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연재 글 : 배달민족 치우천황 15화 (신재하 작가의 최신 역사소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