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바람둥이 남자들의 심리 10가지

조정우 2010. 8. 17. 06:00

 

 "남자는 원래 바람둥이다."

 -어느 바람둥이의 말-

 바람둥이 남자에게 끌리는 여자들은 바람둥이의 본색을 모르는 것이 분명하다.

 알면 여자가 사랑할 수 없는 것이 바람둥이니 말이다.

 이 글을 보면 바람둥이 남자에게 관심이 가는 여자들도 정신이 번쩍 들것이다.

 

 

 바람둥이 남자들의 심리 10가지

 

 

1. 남자가 결혼한 후에도 바람피우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건강한 남자가 어찌 한 여자에게 만족할 수 있겠는가?

 대한민국에서 한번도 바람피우지 않은 남자가 있다면 나와 보라.
 만약 그런 남자가 있다면 바보이거나 능력이 없기 때문일 것이다.

 태고적부터 능력있는 남자는 여러 아내를 거느렸다.

 타임머신이 있다면, 일처다부가 허용되는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2. 남편이 바람피우는 것은 아내가 모르는 것이 약이다.

 남자가 한 여자로 만족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이치인데 아내가 이해하지 못하니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이다.
 나는 아내의 마음을 아프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아내가 모르게 바람피운다.
 모르는 게 약이라는 말처럼 아내가 내가 바람피우는 것을 모른다면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3. 남자는 바람피우는 것이 당연하지만, 여자는 바람피우면 인생종친다.

 남자는 바람피우는 것이 당연하지만, 여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인생종치는 것이다.
 내가 아무리 바람둥이라고 해도 아내는 한 번만 바람피워도 그것으로 끝이다.
 설령 내가 바람피운 일 때문에 아내가 홧김에 바람피웠다고 해도 나는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상식이 있는 여자라면 이 사실을 알아야 할 것이다.



 4. 남자는 아내가 남편에게 소흘하면 바람피우게 마련이다.

 무슨 이유던지간에 아내가 남편에게 소흘하게 된다면 남편이 바람피운다고 해도 무슨 할 말이 있겠는가?
 여자가 남편과 잠자리를 한 번이라도 거부한다면 남편이 바람피워도 아내는 할 말이 없을 것이다.



 5. 아내는 나만 사랑하니 내가 바람피워도 결국에는 용서해 줄 것이다.

 여자는 모성애가 있으니 아내는 내가 바람피웠다고 해도 나를 용서해 줄 것이다.
 여자가 남자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남자가 바람피워도 용서해 주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여자가 바람피운 남편을 용서해 주지 못하는 것은 자기 학대일 뿐이다.



 6. 남자는 항상 젊은 여자를 그리워 하는 법이다.

 남자가 젊은 여자를 찾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아내가 젊을 때는 그마나 견딜만 하지만 아내가 늙으면 어쩌란 말인가?
 아내가 나이들면 남자가 젊은 여자를 찾는 것이 당연하다.



 7. 남자는 아내가 자신을 존경하고 이해하지 않으면 바람피우게 된다.

 아내가 남편을 존경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하면 남편은 자신에게 아첨하거나 자신을 이해해주는 여성을 만나 바람피울 수도 있다.
 남자란 자신을 존경하고 이해하는 여자에 마음이 끌리게 되어 있으니 아내는 남편을 항상 하늘처럼 받들고, 존경하고 따라야만 할 것이다.



 8. 나의 성적 매력이 얼마나 되는지 시험해 보고 싶다.
 
 유능한 남자는 여자를 잘 꼬시는 법이다.
 나는 나의 여자 꼬시는 능력을 알고 싶고,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과시하고 싶다.

 아내가 나처럼 매력적인 남자와 함께 사는 것은 복이 터진 것이라는 사실을 보여주고 싶다.



 9. 남자는 유혹에 약하다.

 남자는 유혹에 약한 법이다.

 위대한 사람들도 여자가 유혹하면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평범한 남자가 어찌 유혹을 이길 수 있다는 말인가?
 남자는 유혹에 약하기 때문에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것이다.



10. 남자는 원래 바람둥이이다.

 카사노바의 전설을 들어 보았는가?
 남자는 원래 바람둥이로 태어났다.
 그것을 모르는 여자들이 바보인 것이다.

 

 

 여성들이여, 바람둥이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버릇임을 알라.

 세살 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말과 제 버릇 개 못준다는 말이 있듯이 바람둥이는 절대 바람피우는 버릇을 고치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