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5가지 유형의 여자

조정우 2010. 8. 25. 06:00

 

 "그녀를 만난 후 제 인생은 악몽같았어요."

 여자는 모성애가 있고 정이 많은 편이지만, 모든 여자가 모성애가 있고 정이 많은 것이 아니라 모성애가 없고 정도 없는 겉과 속이 전혀 다른 위선적인 여자도 있다.

 위선적인 여자는 인성이 나쁘지만 연애할 때는 위선적으로 착한 척하며 본색을 감추기 때문에 남자가 위선적인 여자를 만나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위선적인 여자는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며 남자를 속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만나면 악몽같은 인생이 될 것이다.

 세상에는 나쁜 여자보다 착한 여자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나쁜 여자를 만날 가능성은 여자가 나쁜 남자를 만날 가능성에 비하면 그리 높지 않지만, 재수가 없으면 만날 수도 있으니 남자들도 모르는 여자를 만날 때는 조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여자는 어떤 유형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다.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5가지 유형의 여자

 

 

 1. 가식녀 : 겉과 속이 전혀 다른 위선적인 여자

 

 "그녀는 겉과 속이 완전히 딴 판이었어요."

 -가식녀를 만난 남자의 말-

 

 가식녀는 속은 인정 머리가 없거나 악하면서도 겉으로는 정이 많거나 착한 척하기 때문에 남자는 가식녀의 가식적인 모습에 현혹되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가식녀가 가식적으로 행동하는 이유는 보다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위한 욕심이 많기 때문이다.

 남자는 정이 많고 착한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가식녀는 정이 많고 착한 척하며 호감있는 남자의 환심을 사려고 가식을 떠는 것이다.

 가식녀의 욕심은 끝이 없을 뿐만 아니라 변덕이 심해서 괜찮은 남자를 만나도 더 괜찮은 남자를 만나려고 발버둥치기 때문에 나중에 연인의 뒤통수를 치는 경우가 허다하다.

 가식녀는 변심하면, "나, 원래 이런 여자였어. 몰랐어?"라며 본성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은데, 가식녀와의 결혼은 악몽과도 같기 때문에 남자가 늦게라도 가식녀의 본성을 알게 되었다면 헤어진 것을 다행으로 여기는 것이 좋을 것이다.

 

 

 2. 사치녀 : 돈을 물쓰듯이 하는 사치한 여자

 

 "사치한 여자는 뒷감당이 안되네요."

 -사치한 여자를 만난 남자의 말-

 

 돈만 좋아하면 그마나 다행이지만, 돈독이 올라 돈을 물쓰듯이 쓰는 사치녀는 돈없는 남자로서는 최악이다.

 사치녀는 돈을 물쓰듯이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시간이 지나면 밑천이 다 떨어지거나 더이상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사치녀는 남자의 밑천이 다 떨어지면 떠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사치녀를 만나면 돈도 잃고 사랑도 잃어 악몽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과거에 역사를 보면 왕비가 사치하면 나라의 재정을 거덜내 나라가 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치녀의 사치는 끝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편이 아무리 부자라도 끝없는 사치로 남편을 망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3. 패륜녀 : 패륜적인 행동을 서슴치 않는 여자

 

 "그녀를 만난 후 제 인생은 악몽같았어요."

 -패륜녀를 만난 남자의 말-

 

 시집가기 전에는 어머님께 쌍욕을 하고, 시집가서는 시어머니께 쌍욕을 하거나 폭행하는 패륜녀가 있다. 

 패륜녀는 시집간 후에 남편보다 조건이 좋은 남자를 만나면 아들도 딸도 모두 버리고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패륜녀를 만나 결혼한다면 악몽같은 인생이 될 것이다.

 패륜녀는 인간성이 막되먹었기 때문에 불륜도 많이 저지르기 때문에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유형의 여자다.

 

 

 4. 막장녀 : 사랑을 이루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

 

 "나랑 결혼 안하면 후회하게 될껄?"

 -막장녀의 공갈-

 

 막장녀는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강해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유부남을 유혹하거나, 돈많은 남자를 유혹한 후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여 결혼을 강요하거나,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를 발견하면 별 짓을 다해 남자를 손에 넣으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우리나라에 혼빙간음죄가 있었을 때 막장녀들이 조건이 좋은 남자를 유혹한 후에 결혼을 안해주면 혼빙간음죄로 고소하겠다고 협박해서 결혼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었는데, 혼빙간음죄가 없어진 것도 막장녀들 때문이 아닐까 싶다.

 

 

 5. 남성혐오주의자 : 남자 전체를 미워하는 여자

 

 "남자들은 모두 나쁜 놈이야."

 -남성혐오주의자의 말-

 

 단지 여자라는 이유로 여자를 미워하는 남자를 여성혐오주의자라고 하는데, 세상에는 여성혐오주의자만 있는 것이 아니다.

 단지 남자라는 이유로 남자를 미워하는 여자인 남성혐오주의자도 있다.

 남성혐오주의자는 크게 3가지 유형이 있다.

 첫째, 남녀가 불평등한 사회적인 구조에 분노를 느껴 남자는 미워하는 유형이다.

 세상에는 아직도 남녀차별의 잔재가 남아있어 차별을 받는 여자가 많은데, 차별에 분노를 느껴 남자 전체를 미워하는 경우이다.

 둘째, 남자에게 성폭행이나 스토킹, 폭행같은 피해를 당해 남자를 미워하는 유형이다.

 남자에게 심한 폭행을 당해 남자만 보기만 해도 소름이 끼친다는 여성의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사연은 안타깝지만, 남자가 이런 여자를 만난다면 불행해 질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셋째, 헤어진 연인에게 상처를 받아 남자를 미워하는 유형이다.

 헤어진 연인에게 받은 상처로 인해서 모든 남자를 미워하는 경우다.

 

 이유야 어떻든 간에 남자 전체를 가해자로 생각하고 미워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고, 한번 남성혐오주의자가 되면 생각을 바꾸기 어렵기 때문에 남자가 남성혐오주의자를 만난다면 불행의 늪에 빠질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세상에는 착한 여자가 나쁜 여자보다 훨씬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문제는 가식적으로 착한 척하는 여자도 많아 남자가 가식적인 행동에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본색이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늦게라도 본색을 알게 된다면 미련을 버리고 이별해야 될 것이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