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를 불행하게 만드는 5가지 유형의 남자

조정우 2010. 9. 9. 08:00

 

 "그를 만난 후 저의 삶은 악몽과도 같았어요."

 세상에는 여자를 불행하게 만드는 남자들이 많기 때문에 여자가 행복하려면 남자를 잘만나야 될 것이다.

 내 주변에도 남자를 잘못 만나 불행하게 사는 여성들이 많은데, 순간의 잘못된 선택이 평생을 망칠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될 것이다.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남자에게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언젠가는 단점을 고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으로 계속 만나는 경우가 많은데, 인성은 쉽게 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치명적인 단점을 발견한다면 이별해야 될 것이다.

 여자를 불행하게 만드는 남자들 중에 가장 흔한 5가지 유형을 살펴보겠다.

 

 

 여자를 불행하게 만드는 5가지 유형의 남자

 

 

 1. 바람둥이

 

 남녀불문하고 바람둥이는 배우자로서 최악이다.

 바람둥이 여자는 나이를 먹으면 상대해주는 남자가 없어 바람피우고 싶어도 못피우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 바람둥이는 나이를 먹어도 성을 매수할 수 있는 돈이 다 떨어질 때까지 끝없이 바람피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에게는 최악의 배우자일 것이다.

 바람둥이를 만나 행복하게 사는 여성들도 있는데, 바람둥이가 개과천선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 바람둥이는 쥐도 새도 모르게 아내 몰래 바람피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바람둥이들은 결혼한 후에 아내 몰래 바람피우는 방법을 주야로 연구하기 때문에 아내를 속여 몰래 바람피우는 경우가 많은데, 워낙에 수법이 다양하여 여자가 거의 반평생을 바람둥이에게 속는 경우가 많다.

 제 버릇 개 못준다는 말처럼 바람둥이는 바람피우는 습관을 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주야로 아내를 속여 바람피울 궁리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바람둥이에는 크게 두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작업을 통해 바람을 피우는 바람둥이고, 다른 하나는 돈으로 성을 매수하여 바람을 피우는 바람둥이다.

 두가지 다하는 바람둥이도 많은데, 전자의 경우나, 후자의 경우나, 바람둥이가 바람피우는 것은 끝이 없이 때문에 여자가 바람둥이를 만나면 불행해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바람둥이는 여자를 불행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관계를 맺는 여자에게 각종 성병을 옮기거나 자궁암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옮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바람둥이에게 호기심을 느끼는 여자들은 정신차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2. 남성우월주의자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자를 남자보다 열등한 존재로 여겨 여자를 종처럼 자신에게 복종시키려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남성우월주의자를 만나면 불행해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자를 남자에게 종속된 존재로 생각하여 군주처럼 여자 위에 군림하면서 여자를 복종시키려 하기 때문에 여자가 남성우월주의자를 만난다면 자존심이 상해 상처투성이가 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자들이 자신을 싫어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본색을 감추는 경우가 많아 여자들이 남성우월주의자라는 사실을 모르고 결혼하는 경우가 많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자는 고분고분한 맛이 있어야지", "여자가 왜 그래?" 등의 성차별적인 말을 자주 하기 때문에 연인이 성차별적인 말을 자주 한다면 남성우월주의자가 아닌지 의심해볼 필요성이 있을 것이다.

 

 

 3. 가식남

 

 가식남은 사귀기 전에는 여자를 공주처럼 대하다가 사귀어 관계가 안정되면 180도 바뀌어 여자를 시녀처럼 대하기 때문에 여자가 만나면 불행해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여자들은 모성애가 있어 일단 남자를 한번 사랑하면, 남자의 태도가 180도 변해도 정 때문에 계속 자신이 잘해주면 자신의 마음을 알아줄 것이라는 생각으로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가식남은 인성이 나쁜 위선자라 세월만 허송할 따름이다.

 여자들은 가식남이 자신을 처음 만났을 때 잘해준 것만 기억하여 변했다는 사실을 알고도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처음 잘해준 것은 여자의 환심을 사기 위한 가식적인 위선이었을 뿐이니 잘해준 것을 머리속에서 지워야 될 것이다.

 

 

 4. 허세남

 

 허세남은 실속도 없으면서 남들에게 잘난 척하기 위해 허세떨며 살기 위해 돈을 물쓰듯이 쓰기 때문에 여자가 허세남을 만나 결혼하면 불행해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허세남은 돈도 없으면서 할부로 고급승용차를 사서 허세떨거나, 남들에게 부자처럼 보이기 위해 대출을 받아 비싼 곳에 전세나 월세를 살거나, 친구를 만나면 돈을 잘버는 것처럼 자신이 돈을 내거나, 술집에 가면 술집 아가씨들에게 허세떨기 위해 거액의 팁을 주거나, 돈을 물쓰듯이 쓰기 때문에 돈이 남아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허세남은 능력도 없으면서 남들에게 부자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허세떠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문제는 여자는 남자의 능력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허세남의 허세에 속아 결혼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허세남은 여자들에게 허세떨기 위해 돈을 물쓰듯이 펑펑쓰는데, 여자들이 보기에는 능력있어 돈이 많아서 그런 것이라고 착각하여 속아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허세남은 능력 이상으로 돈을 쓰는 경우가 많아 빛을 내서 허세떠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허세남과 결혼하면 빛 더미에서 살기 쉽상이다.

 허세남은 인성이 나쁘다기 보다는 철이 없거나 허세가 심하여 허세떠는 경우가 많은데, 인성이 나쁘지 않아도 철없이 허세만 떨기 때문에 여자가 허세남을 만나면 불해질 수 밖에 없을 것이다.

 

 

 5. 폭력남

 

 폭력남은 폭력을 통해 여자를 길들이려고 하기 때문에 여자가 폭력남과 결혼하면 몸이 성하지 못할 것이다.

 폭력남은 터프한 매력이 있어 여자가 폭력남에 빠지면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폭력도 습관이라 툭하면 폭력을 휘두르기 때문에 여자가 폭력남과 결혼하면 만신창이가 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남녀는 성질이 달라 사랑하는 남녀사이에 의견이 맞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폭력남은 대화를 통해 풀 생각을 하지 않고 폭력을 통해서 해결하거나 여자가 자신을 따르게 만들기 때문에 폭력이 그칠 날이 없을 것이다.

 

 

 사랑에 빠지면 눈먼 장님이 된다는 말이 있는데,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여 사랑에 빠지면 이성적인 판단이 흐려져 물불을 안가리고 덤벼 사랑의 장님이 되어 상처투성이가 되어 나중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가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언젠가는 괜찮아 질 것이라는 착각으로 만남을 지속하는 경우가 많은데, 인성은 쉽게 변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치명적인 단점을 발견했다면 이별해야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