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가 만나면 후회하는 5가지 유형의 남자

조정우 2010. 9. 30. 06:00

 

 "진작에 헤어지지 못한 것이 진짜 후회되요."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일단 남자를 사랑하게 되면, 남자의 인성이 나쁘다는 사실을 깨달아도 모성애 때문에 미련을 버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인성은 본인이 고치고 싶어도 쉽게 바뀌지 않기 때문에 여자가 인성이 나쁜 남자를 만났다면, 안봐도 비디오다.

 인성이 나쁜 남자도 연애초반에는 가식적으로 선량한 척 행동하여 여자의 환심을 사는 경우가 많아 여자들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인성이 나쁜 남자는 연인과 관계가 안정되면 본색이 서서히 드러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본색이 드러났다면, 미련을 버리고 이별해야 될 것이다.

 인성이 나쁜 남자는 연인이 떠나면, 연인보다 나은 여자를 만나지 못할까봐 가식적인 악어 눈물로 용서를 구하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눈물에 속는 경우가 많은데, 눈물에 마음이 흔들리면 절대 안될 것이다.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모성애가 있어 남자가 눈물을 흘리며 애원하면, 모성애가 생기고 감성을 자극받아 용서해주거나 다시 기회를 주는 경우가 많지만, 나쁜 인성을 본인이 고치려고 노력해도 고쳐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별이 최선이다.

 여자가 만나면 후회하는 5가지 유형의 남자를 살펴보자.

 

 

 여자가 만나면 후회하는 5가지 유형의 남자

 

 

 1. 바람둥이

 

 바람둥이는 결혼해도 아내 몰래 바람피울 궁리를 주야로 연구하기 때문에 여자가 만나면 후회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바람둥이들은 수많은 여자들을 상대하여 한 여자만 만나면 언젠가는 싫증나서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기 마련이다.

 바람둥이들은 연인이나 아내에게 바람피운 것이 걸리면, 눈물을 짜면서 용서를 구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용서해주면 잘못을 반성하기는 커녕 여자 몰래 바람피우는 방법을 주야로 연구하여 안 걸리게 바람피우기 때문 용서해주면 바보가 될 것이다.

 바람둥이들은 몰래 바람피우는 기술이 경지에 달해 왠만한 여성들은 눈치채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모르는 게 약이라고 바람둥이가 자기 몰래 바람피우는 것도 모르고, 행복에 젖어 사는 여성들이 있는데, 알면 소스라칠 정도로 놀랄 것이다.

 내 주변에도 바람둥이 남자들이 있는데, 아내는 남편이 바람피우는 줄 꿈에도 모르지만, 헌팅, 작업, 성매수 등 갖은 방법으로 아내 몰래 바람피우기 때문에 결혼해서 함께 살아도 모르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에는 크게 두종류가 있다.

 하나는 능력이 있어 바람을 피우는 바람둥이고, 다른 하나는 돈으로 성을 매수를 하는 바람둥이다.

 그런데 바람둥이들을 보면 둘 다인 경우가 많다. 능력이 없어 바람을 못 피우는 삼류 바람둥이가 아니라면,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으면 성을 매수를 하는 경우가 많다.

 어느 바람둥이가 나에게 이런 말을 했다.

 "제 평생 가장 행복했던 순간은 룸쌀롱에서 예쁜 아가씨와 하루밤을 보낸 날이었어요. 100만원인데,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결혼해도 아내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남자들 중에 윤락 여성을 못 잊는 바람둥이들이 있는데, 윤락 여성 중에는 대단히 예쁜 여성들이 많기 때문에 평생을 잊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첫사랑이나 헤어진 연인을 평생을 잊지 못하는 것도 아니고, 바람피운 상대나 윤락 여성을 못 잊어 아내에게 집중하지 못하는 바람둥이들이 많은데, 유유상종이라고 나이트 클럽에서 만난 바람둥이 여자를 못 잊는 경우도 많을 것이다.

 바람둥이들은 바람피우느라 돈도 낭비하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결혼해서 보면 돈이 수중에 없거나, 오히려 빛이 있는 경우도 많다.

 원래 부자라면 몰라도 평범한 직장인이 바람둥이라면, 십중팔구는 결혼 자금으로 모은 돈이 별로 없을 것이다.

 바람둥이는 젊은 시절에는 헌팅이나 주변 여자와 몰래 바람피우고, 나이먹으면 성을 매수하니 바람피우는 것이 그칠 날이 없을 것이다.

 여자가 바람둥이의 실체도 모르고 만난다면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하게 될 것이다.

 

 

 2. 양다리 걸치는 남자

 

 연인보다 더 예쁜 여자를 만나려고 연인 몰래 양다리 걸치거나 지나가는 여자를 헌팅하거나 주변 여자에게 작업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양다리를 넘어 문어다리까지 걸치며 이 여자 저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다. 

 문어다리라는 말은 잘 쓰지 않기 때문에 양다리로 통일하겠다.

 양다리 걸치는 남자는 양다리 걸치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연인에게 양다리를 들켰는데도 연인이 떠나지 않으면 드러내고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사랑에 빠져 눈이 멀면, 연인이 양다리를 걸치는 것을 알고도 헤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연인관계가 아니라 삼각관계나 다각관계라는 사실을 알아야 될 것이다.

 양다리 걸치는 남자가 연인에게 걸렸을 때의 반응은 크게 두가지다.

 하나는 잘못했다고 용서를 구하는 경우고, 다른 하나는 적반하장식으로 구속하지 말라며 큰소리치는 경우다.

 전자의 경우나 후자의 경우나 서로간의 신뢰가 깨어졌기 때문에 이별하는 것이 최선이다.

 권태기나 서로간의 문제가 있을 때 일시적으로 한눈파는 것은 용서해줄 수도 있지만, 내가 말하는 양다리 걸치는 남자는 상습적으로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를 말한다.

 인간은 누구나 실수나 잘못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본의 아니게 양심에 가책을 받으면서도 양다리를 걸치는 경우가 있는데, 어쩌다 양다리를 걸친 것이라면 용서해줄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상습적이나 고의적으로 양다리를 걸치는 남자는 인성이 나쁘기 때문에 이별해야 될 것이다.

 

 

 3. 성격장애자

 

 별일도 아닌 일에 폭언을 하거나 폭력을 휘두르는 성격장애자는 결혼하면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헤어져야 할 것이다.

 성격장애자는 본인이 고치고 싶어도 고칠 수 없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이 성격장애가 있기 때문에 고치려고 노력하기 보다는 "나를 열받게 만들지 마라."는 식으로 성격장애를 정당화하는 경우가 많다.

 울면서 다시는 그러지 않겠다는 거짓맹세에 여자들이 속는 경우가 많은데, 본인이 고치고 싶어도 고치기 힘들기 때문에 믿으면 안될 것이다.

 여자가 성격장애자를 만나면 헤어져야 하는 이유는 크게 세가지다.

 첫째, 성격장애는 고치려고 노력해도 고쳐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둘째, 성격장애자들은 자신의 문제를 고치기 보다는 "니가 열받게 만들었으니까 그런 것이다."라며 성격장애를 합리화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셋째, 성격장애자들은 결혼하면,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연애할 때는 나름대로 자제하고 참기 때문에 결혼하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착각하여 성격장애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도 결혼하는 여자들이 많은데, 결혼하면 자제하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심해지는 경우가 많다.

 결혼하기 전에는 차일까봐 자제하면서 가끔 폭언을 하거나 가끔 폭행을 휘둘러도 결혼하고 나면, 기분 내키는데로 폭언이나 폭행을 일삼아 도저히 견디지 못해 이혼하는 경우가 많다.

 사랑한다면 성격장애조차 감싸줄 수 있다고 착각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부모님이 아닌 이상 참는데는 한계가 있응 것이다.

 

 

 4. 여성혐오주의자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성에게 상처받거나 왕따당하여 되는 경우가 많은데, 언행에 문제가 있어 여성들의 외면을 받으면서도 문제를 고치지 않고 여성혐오증이 있는 것이다.

 남자들 중에는 연애할 때 잘못해서 연인에게 차여 놓고도 잘못을 반성하거나 인정하지 않고 여성을 증오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여성혐오주의자의 대표적인 경우이다.

 여성을 증오하면서 왜 여성을 만날까?

 그 이유는 여성혐오주의자도 본능적인 욕구는 채우고 싶기 때문이다.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성혐오증이 심한 경우도 있고, 드러날 정도로 심하지는 않지만, 잠재하여 여자를 힘들게 하는 경우도 있다.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성 전체에 적개심을 가지고 있어 헤어진 연인에게 상처받은 것을 연인에게 복수하려는 심보로 연인을 일부러 힘들게 만들거나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다.

 일부러 상처주지는 않아도 연인을 아끼는 마음이 전혀 없이 '여자들은 다 똑같아.'라고 생각하면서 연인을 마음속으로 경멸하는 경우가 많다.

 여성혐오주의자는 '여자들은 너무 이기적이야.'나 '여자들은 나빠.' 등 여성을 공격하는 말을 자주 하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반감을 가지고 공격하는 하는 말을 하는 남자들은 여성혐오주의자라고 보면 될 것이다.

 

 

 5. 남성우월주의자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자를 남자보다 열등한 존재로 생각하여 결혼하면 아내를 시녀나 가정부처럼 부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혼해서 등꼴빠지지 않으려면 반드시 헤어져야할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들은 남자는 원래 남성우월주의적이라고 주장하면서 물타기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성중심적인 사고를 가진 남자는 다수지만, 남성우월주의자는 다수가 아니다.

 남성중심적인 사고를 가진 것과 남성우월주의는 전혀 다른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유색인종을 무시하는 백인우월주의자처럼 남자라는 우월감에 빠져 여성들을 무시하는 것으로 여성들의 생각이나 감정을 열등하게 생각하거나, 여성 자체를 남자에게 종속적인 열등한 존재로 생각하는 남자들을 말하는 것이다.

 남성우월주의자는 여성들을 종처럼 지배하려고 하기 때문에 여자가 만난다면, 후회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오늘 글 : 인현왕후 97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 9월의 랠리를 이끌었던 5가지 착각 (오늘 발행한 경제글입니다)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20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