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론

여자의 매력지수 업그레이드를 위한 5가지 팁

조정우 2012. 8. 22. 08:00

  "제 매력이 별로인 걸까요?"

  여성들이 호감남이 관심을 보이지 않으면, '내가 그리 매력적이지 않나봐.'하며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은 매력지수에 따라 크게 달라지니,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겠다.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의 모습에 매력지수가 크게 상승할 수 있으니 말이다.

   또한 매력지수는 자주 만나 정이 들면 크게 높아질 수 있으니, 호감남과 자주 만나는 인연만 생긴다면 어떤 남자도 매력으로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여자가 얼마나 매력적으로 보이냐는 남자가 느끼는 매력지수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것이니, 호감남을 만난다면 매력지수를 한껏 끌어올려 보자.

 

 
  여자의 매력지수 업그레이드를 위한 5가지 팁


 
  1. 여자의 매력지수는 자신감에 따라 달라진다.

  여자는 수줍음을 많이 타서 그런지, 호감남 앞에서 자신감을 잃을 때가 많은데, 여자가 자신감을 잃으면 매력이 떨어져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별 매력이 없어 보일 수 있다.

   자신감을 잃으면 왠지 주눅들어 얼굴에 생기를 잃고 표정이 경색되어 매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반면에 자신감이 넘치면, 얼굴에 생기가 돋아 매력적인 표정을 연출하여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또한 자신감 넘치는 매력적인 표정이 얼굴에 완전히 배이면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예뻐질 수 있으니, 꿩먹고 알먹는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자신감이 강한 여자는 눈빛부터 다르다.

   반짝반짝 보석처럼 빛나는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눈빛 하나로만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니, 자신감이야 말로 매력의 보고가 아닐까 싶다.

   이처럼 여자의 매력지수는 자신감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 것이라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2. 여자의 매력지수는 예쁘게 미소지을 때 가장 높다.

   예쁜 미소만큼 여자의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는 것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언젠가 평소에 예쁘지 않게 보이던 여성이 햇살처럼 밝은 예쁜 미소를 짓는 순간, 미스코리아만큼이나 예쁘게 보인 적이 있었는데, 미소 하나가 그녀의 매력지수를 무궁무진하게 끌어올렸기 때문이었다.

   단 한번만이라도 예쁜 미소로 남자를 반하게 만든다면, 그 순간부터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이 들 수 있는 것이다. 
   인간은 밝은 미소를 짓는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밝은 미소를 지으면, 호감지수도 높아질 수 있으니, 미소만 잘 지어도 그야말로 대박이 아닐까.

   또한 여자의 예쁜 미소는 여자의 얼굴을 부드럽고 아름답게 만들어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좋은 미용 효과가 생길 수 있으니, 예뻐지고 싶다면 예쁘게 미소짓는 습관을 가져야 되겠다.

  

   3.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눈에 무르익으면 크게 높아진다.

   인간은 익숙한 매력에 반하는 경향이 있다.

   여자가 대단히 매력적이라고 해도 남자가 첫눈에 반하게 만들기는 쉽지 않기 때문에 호감남을 매력으로 사로잡으려면,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자주 보게 만들어 눈에 무르익게 만드는 작업이 필요한 것이다.

   학창시절, 학기초에는 전혀 예쁘게 보이지 않던 여학생이 학기말에 가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인 적이 있었는데, 눈에 익어 매력지수가 증가하다가 어느 한순간에 완전히 반해 버렸던 것이다.

   매력적인 여자들이 자신의 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여 호감남이 첫눈에 자신에게 반하지 않으면 실망하여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매력은 눈에 어느 정도 익숙해져 무르익어야 그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사실을 간과하면 안되겠다.

 
   4. 여자의 매력지수는 지나치게 눈에 익숙해지면 식상해져 감소한다.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눈에 익숙해지면 높아지는 경향이 있지만, 지나치게 눈에 익숙해지면 식상해져 매력지수가 크게 감소하기 마련이다.

   그렇기 때문에 미스코리아처럼 예쁜 여자도 남자의 눈에 지나치게 익으면, 매력지수가 크게 감소하여 그다지 예쁘지 않게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대부분의 남자는 연인이 대단히 매력적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연인의 매력에 식상하여 권태기에 빠지는데, 이를 모르는 매력녀들은 자신의 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다 연인에게 뒤통수를 맞으며 차이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아무리 매력적인 여자라도 자신의 매력을 지나치게 과신하지 말고, 때때로 변신하여 신선하고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좋겠다.


    5. 여자의 매력지수는 여성스러운 언행을 하면 높아진다.

   여우같은 여자는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남자를 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그 비결은 교태섞인 애교나 아양같은 여성스러운 언행으로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기 때문이다.

   사실,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여성스러우면 매력지수가 크게 높아져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매료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린 채 수줍은 미소를 짓는 모습, 사뿐사뿐 여성스럽게 걷는 모습, 애교스럽게 손으로 살짝 치는 행동 등, 애교스럽게 손을 흔드는 모습, 다리를 가지런히 오므린 모습, 이러한 여성스러운 언행에 남자는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여자가 여성스러운 언행을 하면, 매력지수가 크게 올라가 이성적인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조정우 신재하 역사소설 클릭 대왕의 꿈 1화 (8월말 출간 예정)

 

 

자매 글 : 여자가 매력에 대해 알아야할 세가지 포인트 (밑줄 클릭)

오늘 글 : 대왕의 꿈 4화 (밑줄을 클릭하면 링크로)

재미있으셨다면 창작블로그 추천(연녹색 정사각형 버튼)을 눌러주세요

                     HJ심리이야기 신간 출간! 배너 클릭↓

                                        

                   다음책 교보문고 인터파크반디엔루니스알라딘 YES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