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의 무드를 띠우는 5가지 방법

조정우 2013. 12. 26. 08:00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

   여심을 요동시키는 크리스마스가 끝났지만, 크리스마스 효과는 연초까지 가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무드를 띠우는 방법을 연구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사랑의 무드라 할까, 여자는 무드에 빠지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특히, 여자의 무드는 "참 예쁘세요."하고 찬미받으면 업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여자의 무드를 띠우는 최상의 방법이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유머로 여자를 웃게 만드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여자의 외모를 찬미하는  것이다. 

   호감있는 여자가 있다면, 유머로 웃게 만들거나 예쁘다고 찬미해보라. 

   유머든, 찬미든, 남자의 말 한마디에 로맨틱한 무드로 바뀌어 사랑에 빠질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무드니 말이다. 


  여자의 무드를 띠우는 5가지 방법

  1. 외모를 찬미한다. 
   "오늘 따라 참 예쁘세요."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에게 이 말을 했더니, 활짝 행복한 미소를 지은 적이 있었다. 

   대단히 매력적이라 언뜻 보기엔 예쁘다는 말에 별로 반응할 것 같지 않은 퀸카들도, 막상 예쁘다는 말을 들으면 활짝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렇게 찬미하는 말에 여자의 무드가 날아갈 듯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다만 남자가 들이대는 느낌을 주면 예쁘다는 말에 여자가 부담스러워 할 수 있는데, 꼭 예쁘다고 말하지 않아도 미녀 연예인을 닮았다는 말, "OOO 닮으셨네요."이나 "미소가 참 예쁘세요." 등의 은근하게 찬미하는 말로 무드를 띠울 수 있을 것이다. 

   언젠가 인기 절정의 퀸카에게 "OOO 닮으셨네요." 했더니, "영광이네요."하며 아주 행복한 미소를 지은 적이 있었다. 

   예쁘다는 말을 자주 들어도 새삼 들으면 여자는 행복한 무드에 빠질 수 있는데, 이렇게 무드가 띠워지면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여자의 무드인 것이다. 


  2. 여자의 패션을 칭찬한다. 

  "참 패셔너블하세요."
  여성들이 패션을 칭찬받을 때 무드가 띠워지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있는 여성이 한껏 차려입었다면, 꼭 패션을 칭찬하여 여자의 무드를 띠워 보라. 

   사실, 여자는 착하다거나, 천사같다거나, 모성애가 강해 보인다더거나, 사소한 칭찬에도 무드가 크게 띠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특히 패션이나 악세사리가 예쁘다거나 잘 어울린다는 말을 들으면 무드가 띠워질 때가 많다.

   "너 참 패셔너블하다."
   "패션감각이 짱이다."

   옷이 예쁘다는 말이, 얼굴이 예쁘다는 말도 아닌데, 여자는 옷이 예쁘다는 말에 무드가 급격히 띠워지는 경우가 많다. 

   사실 바람둥이들이 여자의 무드를 띠울 때 여자의 패션을 칭찬하는 멘트를 떡밥처럼 던지는 경우가 많은데, 누가 말해도 무드가 잘 띠워지니 바람둥이가 아니라도 여자의 무드를 띠울 때는 패션에 대한 칭찬을 해보라.


   3. 꽃을 선물하라.

   "장미 좋아하시지요?"
   티비를 보면, 남자가 호감있는 여성에게 꽃을 선물하는 장면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여자가 꽃을 받는 순간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남성들이여, 기억하라. 

   꽃은 여자의 무드를 엄청나게 띠울 수 있다는 사실을. 

   여자는 본능적으로 예쁜 것을 좋아한다 할까, 감성이 발달하고, 감수성이 풍부해서 꽃처럼 예쁜 것을 보면 무드가 좋아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다만, 언제 만날지 몰라 꽃을 선물하기 힘들다면, 뭔가 예쁜 선물을 주는 것이 무드를 크게 띠우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4. 유머로 웃게 만든다.

   "오빠, 너무 웃겨요."
   여자가 남자의 유머에 웃다가 사랑에 빠졌다는 말을 들어보았는가.

   유머는 여자의 무드를 확 띠울 수 있는 최고의 수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여자가 남자의 유머에 웃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로맨틱한 무드에 빠지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다만 개그맨도 아닌데 유머로 여자를 웃게 만드는 일이 그리 쉬운 것이 아니라 4번으로 밀려난 것 뿐이다. 

   예쁘단 말도 안 통하고, 패션에 대한 칭찬도 안 통하고, 꽃도 안 통했는데, 다름 아닌 유머 한마디에 여자가 꺄르르 웃으며 무드가 띠워지는 경우가 정말 많다.

   남성들이여,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라도 유머로 여자를 웃겨 보자. 

   하나도 안 웃겨도 남자가 자신을 웃기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가상하게 생각된다면, 무드가 좋아질 수도 있는 것이 여자의 무드니 말이다.

 

  5. 로맨틱한 말로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참 아름다운 밤이예요."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여 감성을 자극받을 때 무드가 좋아지는 경향이 있다. 

  사실, 여자는 로맨틱한 말이 잘 통하니, 남자가 로맨틱한 말로 여자의 감성을 자극한다면, 무드가 급격히 띠워질 수 있을 것이다.

   "보고 싶었어요."

   "참 아름다운 밤이예요."

   "당신을 만나면 천사를 만나는 느낌이예요."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해 남자가 마음에 와닿는 로맨틱한 말을 하면 여자는 무드가 절로 좋아지게 마련이다.

  꼭 로맨틱한 말이 아니더라도,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말,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말 등, 뭔가 마음에 와 닿는 말 한마디에 여자의 무드가 금새 띠워지는 경우가 많다.

   특히 남자가 듣기 좋은 달콤한 로맨틱한 말을 쏟아낸다면,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에 빠져 사랑에 빠질 지도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