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글

여자가 대박 사랑을 이루기 위한 작업 3가지

조정우 2016. 8. 5. 11:00


   외모가 평범한 여자도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을까? 

   여기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예스다. 

   필자의 미국인 친구 중 백마탄 왕자처럼 잘생긴 친구가 있었는데, 그가 외모다 평범한 한국 여성과 결혼하기로 한 사이가 된 적이 있었던 사실을 예를 들어 자신있게 '예스'라 말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녀는 우연히 백마탄 왕자처럼 멋진 필자의 미국인 친구를 만났는데, 국어 선생님인 그녀는 필자의 미국인 친구에게 한국어를 가르쳐 주면서 친해졌다고 한다. 

   여기서 그녀가 처음부터 대쉬하지 않았다는 점을 유심히 기억해둘 필요가 있다. 

   상대가 일말의 호감도 없을 때 대쉬하는 것은 실패의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자.

   그렇게 그녀가 필자의 미국인 친구와 친해지던 어느날, 그가 여자친구와 싸우고 나서 이별했다는 사실을 그녀에게 말했고, 그를 위로해주던 그녀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그와 마음이 통하는 사이가 되었던 것 같다. 

   결국, 그렇게 호감이 생겨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여자가 눈높이 남자를 만나기는 하늘에 별따기처럼 어렵다는 말이 있는데, 이처럼 여자도 인연에 따라 얼마든지 눈높이 남자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자. 

   주변을 보면 드물긴 하지만 외모가 평범한 여자가 왕자처럼 잘생긴 남자를 만나는 커플이 있는데, 여자도 인연만 생기면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는 대박 연애를 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인연이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작업이 필요하기 마련인데, 여자는 정이 많고 모성애가 강해 정들거나 모성애가 생기면, 인연이 절로 사랑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의 사랑은 저절로 생기지 않기 때문이다. 

   작업을 통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를 끌어 올릴 수 있고, 정들게 만들 수 있고, 부성애도 생기게 만들 수 있으니, 작업만 잘한다면 꿈같은 대박 사랑도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대박 사랑을 이루기 위한 작업 3가지

 

   1. 이성으로 보이기

   교회에서 보면, 자매가 호감있는 형제와 오빠 동생처럼 친하게 지내는데도 좀처럼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성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이다. 

   어떻게 하면 이성으로 보일 수 있을까?

   여자가 남자에게 이성으로 보이게 만드는 최상의 방법은 바로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방법이다. 

   예쁘게 치장한 후 가까이 다가가 가다듬은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로 "오빠~"하고 남자의 청각을 자극하며, 향기로운 향수로 후각을 자극하며, 예쁜 미소로 남자의 시각을 자극하며, 손으로 살며시 치며 남자의 촉각을 자극하면, 한순간에 이성으로 보일 수도 있을 것이다.

   오감 중에서도 남자는 시각을 자극받을 때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평소에 이성으로 보이지 않던 여성들도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드레스를 입으면, 남자에게 이성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이 이를 증명한다. 

   여성미가 가장 강렬한 드레스는 웨딩드레스가 아닐까 싶다.

   교회에서 이성으로 보이지 않던 자매들이 결혼식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면, 하객으로 온 남자들이 모두 반할 정도로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웨딩드레스처럼 화려하지 않아도 순백색의 단아한 원피스도 여성미가 돋보이는 패션인데, 순백색이 아니라도 여성미가 돋보이는 패션이 여자를 이성으로 보이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2. 매력 어필하기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 사랑의 감정이 생기는 경향이 있으니,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매력 어필을 잘해야하겠다. 

   어떻게 하면 매력 어필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을까?

   여자의 매력 어필의 시작은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드는 것이다. 

   음식의 제맛을 알려면 어느 정도 입에 익숙해져야 하는 경우가 많듯이 남자의 눈에 여자의 매력에 익숙해져야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매력 어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는 것이다. 

   스포츠 경기에서 강적을 이기려면, 자신의 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해야 하듯이 말이다.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패션과 화장에 예쁜 미소와 표정에 여성스러운 포즈 등으로 외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착한 마음씨, 좋은 인상, 우아한 언행 등의 내면적인 매력을 조화롭게 발산한다면 자신의 매력을 100%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3. 정들게 만들기

   깊은 정이 들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가 급상승하여 이성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평생 이성으로 보이지 않을 것 같던 여자도 남자가 깊은 정이 들면, 어느 한순간 이성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어떻게 하면 깊은 정이 들게 만들 수 있을까?

여자가 정들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 부성애를 자극하는 방법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정들면 모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처럼 남자도 여자에게 정들면 부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있다. 

   다만, 남자의 부성애는 여자의 모성애처럼 강하지 않아 부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려면, 부성애를 깊이 자극해야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어떻게 하면 부성애를 깊이 자극할 수 있을까?

   남자는 여자의 가련한 모습이나 연약한 모습에 부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에 눈물을 더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예컨데, 로미오와 줄리엣처럼 비극으로 끝나는 슬픈 영화를 보면서 가련한 표정을 지으며 "너무 슬퍼요."라고 말해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 후 눈물을 흘리면, 가련하고 연약해 보이는 모습으로 남자의 부성애를 깊이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네이버 웹소설 변장공주 연재 링크 ↓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