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바람둥이 남자가 바람피우는 10가지 심리

조정우 2010. 2. 24. 05:00

 

 "남자가 바람 피울 수도 있는거지."

 "여자가 바람피우면 인생 종치는 거야."

 바람둥이 남자들은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본능적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이라고 하면서도 여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절대 안된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바람둥이 남자는 자신의 과거는 복잡하면서도 여자는 과거가 없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요.

 

 이와같은 바람둥이 남자의 모순은 남성우월주의적인 생각에서 비롯되는 것입니다.

 여자는 남자의 종속된 존재로서 여자가 남자의 사랑을 받으려면 남자의 우월성을 인정하여 남자가 바람피워도 눈감아 주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지요.

 바람둥이 남자들의 심리를 보면 남성우월주의적인 사고를 볼 수 있는데, 여자가 결혼해서 고생하지 않으려면 바람둥이 남자는 피해야 될 것입니다.

 바람둥이 남자의 심리를 살펴보겠습니다.

 

 

 바람둥이 남자가 바람피우는 10가지 심리

 

 

 1.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본능적인 것이다.

 

 "남자가 바람피울 수도 있는거지."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본능적인 것이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를 사랑한다면,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을 이해해야만 된다.

 남자의 성적인 욕구는 식욕과도 같아 남자는 항상 배고프다.

 배고프면 본능적으로 식욕이 왕성해 지듯이 남자는 매력적인 여자를 보면 본능적으로 바람피우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게 마련이다.



 2. 남편이 바람피우는 것은 아내가 모르는 것이 약이다.

 

 "아내 모르게 바람피우면 만사형통이다."

 

 남자는 본능적으로 바람기가 있어 남자가 한 여자로 만족할 수 없는 것은 당연한 이치인데 아내가 이해하지 못하니 안타까울 따름이다.

 아내가 남자의 바람기를 이해하지 못하니, 나는 아내의 마음을 아프지 않게 하기 위해서 아내가 모르게 바람피운다.
 아내는 내가 바람피우는 것을 모른다면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3. 부부간에 남녀평등은 존재하지 않는다.

 

 "남편이 바람피웠다고 여자가 바람피우면 끝이야."


 남자는 바람피울 수 있지만 여자가 바람피우는 것은 인생을 종치는 것이다.
 내가 아무리 바람둥이라고 해도 아내는 한 번만 바람피워도 그것으로 끝이다.
 설령 아내가 내가 바람피운 일 때문에 홧김에 바람피웠다고 해도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4. 남자는 아내가 잠자리를 거부하면 바람피우게 된다.

 

 "아내가 잠자리를 거부하는 것은 남편더러 바람피우라는 겁니다."

 

 여자가 결혼했다면 남편에게 충실해야 될 것이다. 

 만약 아내가 남편에게 충실하지 않아 남편이 바람피우게 된다면 남편이 바람피운다고 해도 무슨 할 말이 있겠는가?
 아내가 남편과 잠자리를 거부한다면 남편이 바람피워도 할 말이 없을 것이다.



 5. 아내는 나만 사랑하니 내가 바람피워도 결국에는 용서해 줄 것이다.

 

 "여보, 날 사랑한다면, 한번만 용서해줘."

 

 하늘처럼 나를 믿고 따르는 아내는 내가 바람피웠다고 해도 나를 용서해 줄 것이다.
 여자가 남자를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남자가 바람피워도 용서해 주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여자가 바람피운 남편을 용서해 주지 못하는 것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것이며, 자기를 학대하는 것일 뿐이다.



 6. 남자는 항상 젊고 매력적인 여자를 그리워 하는 법이다.

 

 "원기 왕성한 남자가 젋고 매력적인 여자에게 끌리는 것은 당연하다."


 남자가 젊은 여자를 찾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아내가 젊을 때는 그마나 견딜만 하지만 아내가 늙으면 어쩌란 말인가?
 그렇게 되면 남자는 젊은 여자를 찾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남자가 보다 젋고 매력적인 여자를 찾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는 사실을 여자는 알아야 된다.



 7. 남자는 아내가 자신을 존경하고 이해하지 않으면 바람피우게 된다.

 

 "아내가 절 이해하지 않으니까 자꾸 바람피우게 되요."

 

 아내가 남편을 존경하지 않거나 이해하지 못하면 남편은 자신에게 아첨하거나 자신을 이해해주는 여성을 만나 바람피울 수도 있다.
 남자란 자신을 존경하고 이해하는 여자에 마음이 끌리게 되어 있으니 아내는 남편을 항상 존경하고 이해해주어야 한다.



 8. 나의 성적 매력을 시험해 보고 싶다.

 

 "난 많은 여자들을 만나고 싶어요."

 

 유능한 남자는 여자를 잘 꼬시는 법이다.
 나는 나의 여자 꼬시기 능력을 알고 싶고 사람들에게 나의 능력을 과시하고 싶다.

 내가 얼마나 매력적인 남자인지를 수많은 여자들이 알게 만들고 싶고, 내 친구들이 알게 만들고 싶다.



 9. 남자는 유혹에 약하다.

 

 "남자는 유혹에 약하니까 여자가 처신을 잘해야지요."

 

 남자는 섹시한 옷을 입은 여자만 봐도 성적인 충동을 느낄 때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를 유혹한다고 오해받지 않으려면 처신을 잘해야 된다.
 남자는 유혹을 이길 수 없기 때문에 남자가 성적인 충동을 느꼈을 때 바람피우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것이다.



10. 남자는 원래 바람둥이이다.

 

"대한민국에서 바람 안 피운 남자 있어?"


 남자는 원래 바람둥이로 태어났다.

 여자가 남자를 정말 사랑한다면, 바람피워도 눈감아 주거나 용서해야 된다.

 여자가 남자가 바람피우는 것을 용서하지 못하는 것은 스스로 무덤을 파는 행위이다.

 대한민국에서 바람 한번 안 피운 남자가 있을까? 

 그런 남자가 있다면, 능력이 없거나 매력이 없기 때문일테니 여자가 바람 안 피우고 능력도 매력도 없는 남자와 결혼하는 것보다는 바람을 피워도 능력있고 매력있는 남자와 결혼하는 것이 좋지 않은가?

 나는 내 아내가 나처럼 매력적인 남자가 떠나지 않고 옆에 있어 주는 것만 해도 감지덕지한 사실이라는 점을 깨닫기를 바란다.

 

 

 바람둥이 남자는 이처럼 바람피우는 것을 합리화할 뿐만 아니라 본능을 억제하지 못할 때가 많아 여자가 피하는 것이 상책일 것입니다.

 바람둥이 남자들은 '남자는 모두 바람피운 경험이 있다.'고 주장하지만, 사실은 미국처럼 성이 개방된 사회도 결혼한 후에 바람피운 적이 없는 남자도 대단히 많다고 합니다.

 남자는 원래 바람피운다는 말은 바람둥이 남자들의 합리화일 뿐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지요.

 

 

최신 글 :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끌리는 10가지 이유 (오늘 발행한 글입니다)

          : 삼국지 14화 (오늘 발행한 연재소설입니다)

추천 글 : 선덕여왕 88화  

          : 평강공주와 바보 온달 41화 

          : 낙랑공주와 호동왕자 38화 

          : 여자의 선택 - 크리스마스에 이루어진 사랑 -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    :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예창작학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 연애상담 http://loveqna.com (연애고민이 있으신 분은 여기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