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의 감성을 녹이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조정우 2010. 10. 15. 08:00

 

 "저는 부드러운 여자예요."

 남자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자의 부드러움은 남자의 하드처럼 딱딱한 감성을 녹여 마음에 스며들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남자는 이성이 발달하여 여자가 감성을 자극하여도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인간은 자신에게 부족한 것이 채워질 때 크게 감동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부드러움으로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면, 큰 감동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남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겠다.

 

 

 남자의 감성을 녹이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1. 정감이 넘치는 따뜻한 목소리

 

 사랑과 정이 듬뿍 담긴 듯한 여자의 따듯한 목소리처럼 남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어머니가 어린 자식을 부르듯이, 누나가 어린 동생을 부르듯이, 사랑과 정이 듬뿍 담긴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마음속 깊이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연인에게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아도 정감이 넘치는 따뜻한 목소리로 말하면, 남자는 연인이 "사랑한다"고 말한 것보다 더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사랑과 정이 느껴지는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익숙해지면, 부드러움이 가슴에 스며들어 여자에게 친숙함을 느껴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을 때 따뜻함과 정감있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자주 대화한다면,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여자에게 깊은 정이 들거나 친숙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정감있고 따뜻한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녹이는 최고의 무기로 연인에게 사용하면 더 사랑받는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고, 호감있는 남자에게 사용하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2.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자의 부드러움에서 나오는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남자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들 뿐만 아니라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기 때문이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고운 여자 DJ의 목소리에 심취하여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도 있다고 하니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에는 매직이 숨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전설에 보면 선원들이 요정의 꾀꼬리처럼 고운 노래소리에 홀려 정신을 잃어 배가 난파되어 생명을 잃는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전설이 아니더라도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마법처럼 작용하여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부드러운 여자는 사랑받을 수 밖에 없을 것이다.

 

 

 3. 애틋함이 스며든 감성적인 목소리

 

 애틋함을 느낄 수 있는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사르르 녹여 가슴속 깊이 스며들게 만든다.

 남자는 애틋함이 스며든 감성적인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를 들으면, 감성을 크게 자극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감성이 발달하지 않은 남자의 사랑도 여자가 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애틋한 목소리는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여 여자의 행복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기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애틋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녹여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부드러운 여자는 사랑받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4. 부드럽고 온화한 언행

 

 부드러운 여자는 화가 나거나 짜증이 나도 부드럽고 온화한 말투를 잃지 않는다.

 항상 좋은 모습만을 보이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는 천사처럼 느껴져 사랑받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무드가 나빠질 때 짜증을 내거나 신경질을 내는 경우가 많은데, 부드러운 여자는 외유내강하여 무드가 나빠져도 부드러운 말투를 잃지 않는다.

 부드러운 여자는 말투만 부드러운 것이 아니라 행동도 부드러워 아무리 화가 나도 품위를 잃을 행동을 하지 않는다.

 부드러운 여자는 언행에 부드러움이 베여있어 남자가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움이 느껴질 때가 많다.

 

 

 5. 밝고 부드러운 미소

 

 부드러운 여자는 부드러움이 몸에 베였기 때문에 항상 밝고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다.

 밝고 부드러운 미소를 잃지 않아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에 베여 인상이 부드럽다.

 여자는 밝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을 때 가장 아름답기 때문에 부드러운 여자는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매력적인 미소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는 부드러움이 얼굴에 나타나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첫느낌이나 첫인상이 좋아 남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으니, 부드러운 여자는 언젠가는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남자는 감성이 발달하지 않았지만 부드러운 여자를 만나면 감성이 녹아 버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려면 부드러움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부드러움만으로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한 면이 있기 때문에 사랑받는 여자가 되려면 부드러움에 여성적인 매력을 더하여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여자가 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오늘 글 : 인현왕후 112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20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