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5가지 노하우

조정우 2010. 11. 5. 08:00

 

 "그와 헤어진다는 것은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예요."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절로 헌신하는 마음이 생기고, 천사처럼 착해지고, 양처럼 순종적인 여자가 되어 남자가 바라는 이상형에 가까운 스타일의 여자가 되는 경우가 많다.

 계산적인 여자나 나쁜 여자도 사랑에 빠지면 착한 여자가 되려고 노력하는 경우가 많으니, 그래서 여자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났다는 말이 있는 것 같다.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사랑에 빠지면 어머니같은 자상한 연인이 되니, 남자가 연인을 사랑에 빠지게 만들 수 있다면, 그보다 행복한 일이 없을 것이다.

 문제는 여자의 감성은 섬세하여 사소한 일에도 큰 상처를 받는 경우가 많고, 연인의 사랑에 지나치게 많은 기대감을 가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여자가 연인과 사랑에 빠져도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때로는 상처 때문에, 때로는 기대감이 깨어져 실망감이 생겨 사랑이 식는 경우가 많다.

 한때 연인을 세상의 그 무엇보다 사랑하였던 여자도 결혼할 때 쯤에는 사랑이 식어 결혼할까 말까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연인에 대한 사랑이 식으면 연인의 부족한 조건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랑에 빠졌을 때는 방한칸만 있어도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사랑이 식으니 최소한 전세자금은 있어야 자식과 함께 행복하게 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연인에 대한 사랑이 식으면 연인의 조건을 꼼꼼히 따지게 되니, 조건이 부족한 남자는 연인의 사랑이 식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야 후회가 없을 것이다.

 여자가 연인의 조건이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사랑을 보고 결혼하려고 했는데, 연인의 사랑마저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결혼에 대해서 회의적인 생각이 들기 마련이다.

 하지만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결혼하면 행복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연인의 조건도 생각하지 않고 결혼하는 경우가 많으니, 조건이 부족한 남자가 사랑하는 연인과 결혼에 골인하기 위해서는 연인이 사랑에 빠지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사랑에 빠진 여자는 연인을 떠나지 않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남자가 연인을 사랑에 빠지게 만드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남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가지 노하우

 

 

 1. 초심을 잃지 말고 연인을 처음 만났을 때처럼 대하라.

 

 여자는 연인의 사랑이 처음보다 식으면 실망감에 사로잡히고 무드가 나빠져 연애할 맛이 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남자가 연인을 사랑에 빠지게 만드려면 초심을 지켜 처음처럼 연인을 대해야 할 것이다.

 여자가 느끼기에 "오빠, 변한 것 같아."라는 생각이 든다면, 관계에 이상징후가 온 것이다.

 여자가 느끼기에 "오빠는 늘 한결같아."라는 생각이 들어야 여자는 연인의 사랑에 확신이 생겨 사랑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2. 로맨틱한 연애를 유지하라.

 

 여자는 로맨틱한 사랑을 동경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라면 누구나 로맨틱한 사랑에 대한 로망이 있다.

 결혼해도 항상 로맨틱한 연애를 하는 것이 모든 여자의 로망인 것이다.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면 가슴이 설래이고, 동화속의 공주나, 드라마속의 여주인공이 된 느낌이 들며 황홀감에 빠져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가 되니, 남자가 여자를 행복하게 만드려면 로맨틱한 연애를 유지해야 될 것이다.

 

 

 3. 연인과 대화할 때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다정다감한 말투로 말하라.

 

 여자는 연인이 자신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볼 때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연인을 바라볼 때 밝은 미소를 지으며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남자는 눈빛 하나만으로 연인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는 연인의 다정다감한 목소리를 들으면 연인에 대한 사랑이 절로 생기고 연인에게 정이 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연인과 사랑을 키우려면 연인과 대화할 때 다정다감한 목소리로 말해야 될 것이다.

 

 

 4. 연인의 외모와 패션을 찬미하라.

 

 여자는 찬미받기 위해 태어났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남자의 찬미를 받으면 행복한 미소를 짓는 경우가 많다.

 자신이 사랑하지 않는 남자가 찬미해도 행복한 미소가 절로 나오는데, 자신이 사랑하는 연인의 찬미를 받는다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기분이 좋을 것이다.

 여자는 연인이 자신의 외모와 패션을 칭찬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어 남자가 연인의 외모와 패션을 자주 찬미한다면, 연인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5. 기념일이나 이벤트를 잘 챙겨라.

 

 여자는 기념일이 되면, 로맨틱한 무드가 생기며 기대감으로 설레이는 경우가 많은데, 말하지 않아도 연인이 알아서 챙겨주기를 기대하는 마음이 있어 기념일 전날이 되고 기념일에 대해 입도 뻥긋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연인이 기념일에 대해 언급하지 않으면, '기념일이 부담스러웠는데, 패스해도 되겠구나!'라는 착각으로 그냥 넘어가려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연인이 기념일을 챙겨주지 않으면 마음속에 서운함이 생겨 두고두고 곱씹는 경우가 많다.

 100일 기념일은 기본이고, 그 후부터는 1년 단위로 기념일이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만약 100일 기념일을 그냥 넘어가려고 한다면, 여자는 마음에 서운한 감정이 생겨 이별의 계기가 되는 경우가 많으니, 나중에 후회하지 않으려면 기념일을 잘 챙겨주어야 할 것이다.

 기념일이 아니라도 남자가 가끔씩 이벤트를 챙겨준다면, 여자는 연인의 센스에 몹시 만족할 것이다.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같은 만인의 기념일은 한국 여자라면 누구나 연인에게 바라는 로망이 있기 때문에 남자는 화이트데이와 크리스마스가 되면 연인에게 잊을 수 없는 날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야 될 것이다.

 

 

오늘 글 : 인현왕후 1화 (수정판)

최신 글 : 삼국지 49화 (진수의 삼국지를 모태로 한 삼국지)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20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