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여성들이 고대하던 크리스마스가 왔다.
여자는 크리스마스에 기대하는 로망이 있는데, 남자가 여자를 실망시키면, 서운함이나 실망감에 빠져 관계가 삐걱거리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어린이기 산타클로스의 선물을 기다리듯이 동심의 세계에 빠져 연인에게 로맨틱한 이벤트를 기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가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듯이 여자는 연인과 함께 보낼 낭만적인 크리스마스를 손꼽아 기다리게 되는데, 남자가 이러한 여자의 마음을 모르고 크리스마스를 소흘하게 보낸다면, 실망하기 마련이다.
남자들은 잘 모르지만, 여자는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같은 기념일 때 연인이 소흘하면, 그때부터 서운한 감정이 생겨 이별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한 여성이 연인이 화이트데이에 평범한 화장품을 선물했다며, 이별을 고민하며 나에게 상담받은 적이 있는데, 여성들이 말을 안해서 그렇지 이러한 이유로 이별하게 되는 경우가 정말 많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여자의 기대감이 커지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겠지만, 연인의 산타가 되는 기분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연인에게 멋진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남자가 연인의 산타가 되어 동심과 낭만에 빠진 연인을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다.
크리스마스에 남자가 연인의 산타가 되는 방법
1. 함께 로맨틱한 영화나 연극을 본다.
여자라면 누구나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영화나 연극을 보고 싶어하기 마련이다.
여자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로맨틱한 무드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영화나 연극을 함께 보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표를 구하기 힘든 경우, 차에 DVD가 있다면, 차에서 영화를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2. 크리스마스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 만들기
여자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동화속의 공주과 된 듯이 크리스마스가 주는 로맨틱한 무드에 빠지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로맨틱한 무드에 빠진 연인의 감성을 적시려면, 로맨틱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데이트 코스를 만드는 것이 좋다.
낭만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에 간다거나, 경치가 좋은 곳에 간다거나, 둘만의 특별한 공간을 만들 수 있는 곳에 간다거나 연인을 낭만과 동심의 세계로 인도하는 산타가 되면 좋을 것이다.
영화의 주인공이 여주인공을 낭만이 가득한 세계로 인도하듯이, 산타클로스가 썰매를 타고 어린이들을 산타의 나라로 인도하듯이, 연인을 로맨틱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으로 인도하여 연인을 낭만과 동심의 세계에 빠지게 만들자.
3. 감성적인 선물과 사랑의 고백이 담긴 카드와 편지주기
1) 감성적인 선물
여자의 감성을 적시는 선물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기 때문에 여자친구가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선물에 꽃을 함께 준다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평소에 갖고 싶은 것은 크리스마스날 산타클로스에게 선물받을 때 행복해지는 어린이처럼 평소에 갖고 싶었던 선물을 크리스마스에 선물받는다면 효과가 배가 될 것이다.
행복했던 데이트가 끝나고 나면 여운이 남기 마련인데, 크리스마스의 연인들의 사랑을 담은 음악이나 영화, 책 등을 선물한다면 집에 가서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했던 소중했던 시간들을 되새길 수 있을 것이다.
2) 크리스마스 카드와 편지
예쁜 크리스마스 카드는 여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는 있지만, 긴 내용을 담을 수 없다는 문제점이 있어 크리스마스 카드에 편지를 넣어 함께 준다면 좋을 것이다.
그동안 조금 실망시킨 것이 사실이지만, 앞으로는 잘 해주겠다는 말로 기대감을 주거나 너를 만난 것이 나의 일생의 최대의 행운이라거나, 앞으로도 너와 함께 나의 길을 가고 싶다거나, 너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거나, 너는 정말 아름답다거나, 평소에 쉽게 말하지 못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면 좋을 것이다.
여자는 프린터로 인쇄한 편지보다 인인이 손으로 쓴 편지에 감성을 더 자극받는 경향이 있으니 수고스럽더라도 손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다.
편지는 크리스마스가 끝난 후의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되새기게 만드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남자가 연인에게 정성이 담긴 편지를 준다면, 향후 관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4. 분위기 있는 곳에서 이벤트한 후에 고백하기
여자는 크리스마스가 되면 감성지수가 높아져 연인의 고백이 평소보다 더 마음에 와닿는 경향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는 남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여자의 감성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 더욱 섬세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남자가 고백하기 전에 분위기를 띄우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무드있는 음악이 나오는 카페도 좋지만, DJ에서 여자가 좋아하는 음악을 부탁할 수 있는 곳이나 가수가 노래를 불러주는 곳이면 더욱 좋다.
음악은 여자에게 낭만을 줄 뿐만 아니라 여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하기 때문에 "이 노래를 잘 들어봐. 내가 너에게 하고 싶은 말이야."라고 말한다면 여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한창 로맨틱한 분위기에 빠졌을 때 남자가 자신의 마음을 담은 카드나 편지를 주면 최상의 이벤트가 될 것이다.
이때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여 남자가 사랑을 표현할 때 남자의 눈빛이나 목소리에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때가 많기 때문이다.
일년중에 가장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날에 로맨틱한 무드에 빠진 여자에게 로맨틱하게 사랑을 표현한다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의 클라이막스에 이를 것이다.
5. 미래의 소원을 함께 빌기
아무리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끝나가면 아쉬움이 남기 마련이다.
그냥 끝내기 보다는 소원빌기같은 이벤트를 준비한다면, 크리스마스의 여운이 남아 보다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에 연인들이 함께 새해의 소원을 빌면서 변함없는 사랑이 지속되기를 기원하는 것은 향후의 관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촛불을 들고 연인에게 "나의 소원은 앞으로도 너와 함께 하는 것이야."라고 말하거나, "나의 소원은 너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야."라고 말한다면, 여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짝사랑을 이루기 위해 변신하는 방법 (0) | 2010.12.27 |
---|---|
호감있는 이성을 사로잡는 사랑의 마법 (0) | 2010.12.26 |
크리스마스에 남자가 호감녀를 사로잡는 비법 (0) | 2010.12.24 |
크리스마스에 호감있는 이성과 데이트하기 (0) | 2010.12.23 |
크리스마스에 여자가 호감남에게 고백받기 (0) | 2010.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