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만 있다면, 언젠가는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을거예요."
여자는 이상형에 대한 미련이 강해 여자라면 누구나 백마탄 왕자와의 사랑을 꿈꾸고 있을 것이다.
비록 꿈일지라도 생각만해도 가슴이 설레이지 않는가?
문제는 백마탄 왕자는 눈이 높으셔 평범한 여자가 만나려면, 아주 특별한 인연이 있어야 하고, 자신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해야 한다는 것이다.
인연와 매력 어필이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는 키 포인트인 것이다.
그런데, 백마탄 왕자와 인연이 생겨 자신의 매력을 어필했다고 해도 라이벌이 많으니, 여전히 만만치 않다.
백마탄 왕자 주변에 매력적인 여자가 어디 한둘이겠는가?
아무튼 평범한 여자라도 인연이 있고, 자신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할 수만 있다면, 꿈같은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니, 일단은 희망을 가지고 백마탄 왕자를 만나는 과정을 살펴보자.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만나는 세가지 단계
1. 인연을 만들라.
많은 여성들은 백마탄 왕자와의 인연을 기다리지만, 문제는 여자가 기다리는 인연은 쉽게 오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그 결과 인연을 기다린다며 세월만 허송하여 나이만 먹다가 결국에는 오히려 눈을 낮추는 경우가 많으니, 백마탄 왕자를 만나고자 한다면 인연을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하지 말고 인연을 만들 수 있어야 할 것이다.
한가지 흔한 방법은 차를 이용해서 인연을 만드는 것이다.
그가 차가 없다면, 차를 태워주며 인연을 만들 수 있고, 그가 차가 있다면, 차에 태워달라 해서 인연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둘다 차가 없다면, 택시라도 함께 탄다면, 인연이 생길지도 모르는 일이다.
백마탄 왕자가 대중 교통을 자주 이용한다면, 지하철이나 버스를 함께 타서 인연을 만들 수도 있을 것이다.
또 하나의 흔한 방법은 백마탄 왕자와 친한 사람과 친해진 후에 인연을 만들거나 기다리는 방법이다.
백마탄 왕자에게 누이가 있다면, 누이의 친구가 되어 인연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백마탄 왕자와 친한 사이가 아닌 지인과 친해져도 인연이 생길 수도 있으니, 백마탄 왕자의 주변 사람과 친해지면, 좋지 않을까 싶다.
백마탄 왕자의 주변을 맴도는 방법도 있다.
소설을 보면, 남자 주인공이 여자 주인공과 우연히 마주쳐서 인연이 생기는 장면을 쉽게 볼 수 있는데, 실은 여자 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의 주변을 맴돌아 인연을 만드는 경우가 많다.
예로부터 여성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가 자주 가는 곳을 멤돌며 인연이 생기기를 기다려서 인연을 만드는 경우가 많았다.
역사를 보면, 왕이 사냥터에서 샤냥을 하는데, 왠 예쁜 여자가 홀연히 나타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결코 우연이 아닐 것이다.
자신이 예쁜 것을 아는 미녀가 왕과의 인연을 만들기 위해 사냥터에 나타난 것이 틀림없다.
이는 안봐도 비디오인 것이다.
이처럼 백마탄 왕자와 인연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음으로 각자가 연구해보길 바란다.
2. 자신의 매력을 효율적으로 어필하라.
백마탄 왕자는 눈이 높을 뿐만 아니라 주변에 매력적인 여자가 많기 때문에 인연이 생겨도 사랑이 이루어지기는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운 일이다.
백마탄 왕자에게 자신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해야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하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가 있다.
하나는 자신에게 친숙해져 정들게 만드는 방법이다.
이성간에는 알 수 없는 호감이 있어 친숙해지고 정들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전혀 예쁘지 않은 추녀조차 깊은 정이 들면, 절세의 미녀처럼 아름답게 보이는 경우가 있으니, 춘향이가 실은 추녀였다는 전설이 있는 것이다.
그러고 보니, 추녀가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대표적인 예가 생각나는데, 타지마할의 주인공 아르만주드다. 타지마할을 지은 샤 자한이 그토록 사랑했던 왕비 아르만주드도 추녀였다고 한다.
추녀라도 깊은 정이 들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인처럼 느껴질 수 있으니,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방법이 없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들어 매력지수를 높이는 방법이다.
여자의 매력지수는 어느 정도 눈에 익어야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예쁜 것과는 거리가 있는 짝과 사랑에 빠진 남학생을 종종 볼 수 있었는데,
가까운 거리에서 여자를 자주 보면 매력이 눈에 익어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제3자가 보면, 눈이 삔게 아니냐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아름다움이란 원래 표준형이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마다 다른 주관적인 것이니, 눈에 익어 진가가 드러난다면, 더할 나위없이 아름다워 보일 수도 있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장점과 개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는 방법이다.
인간은 누구나 장점이 있고,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적인 매력이 있다.
정점이란 성격일수도 있고, 몸매일 수도 있고, 말솜씨나 유머감각일 수도 있다.
착한 성격이라면 왠지 모르게 호감이 갈수 있고, 몸매가 뛰어나다면 여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고, 말솜씨가 뛰어나거나, 유머감각이 있다면, 대화를 나누면서 호감이 절로 생길지도 모르는 일이다.
개성적인 매력은 표준형 매력이 아니기 때문에 첫눈에 들어오는 경우보다도 자주 만나 눈에 익어야 드러나는 경우가 많지만, 예쁘게 미소짓거나 깜찍한 표정을 통해 개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도 있을 것이다.
이 세가지는 백마탄 왕자를 사로잡는데 필요한 필수 코스로 백마탄 왕자와 결혼한 여성의 십중팔구는 이 세가지를 모두 했으리라 생각한다.
3.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카운터 펀치를 날려라.
자신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했다 해도 백마탄 왕자의 주변에는 매력적인 여자가 많기 때문에 여전히 사랑이 이루어지기는 쉽지 않다.
결국 수많은 라이벌들을 제치고 백마탄 왕자를 자신의 남자로 만드려면, 뭔가 확 끌리게 만들 수 있는 카운터 펀치를 날려야 할 것이다.
카운터 펀치는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시선을 사로잡는 행위가 될 수도 있고, 진심이 느껴지는 감동적인 고백일 수도 있다.
소설을 보면, 여자가 무도회에서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춤을 출 때 남자가 완전히 반하는 장면을 볼 수 있는데, 예로부터 남자는 여자가 춤추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았다.
남자가 예쁜 목소리로 노래하는 여자의 모습이나, 악기를 연주하는 여자의 모습에 반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런 것들이 카운터 펀치의 대표적인 예인 것이다.
바람이 쌩쌩 불 때 여자의 긴머리가 휘날리는 자태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도 있다.
조명이 화려한 무드있는 곳에서 특별히 아름다워 보인다면, 그것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예쁘게 미소짓거나 윙크할 때 반하는 남자도 많으니, 다양한 카운터 펀치를 보유하는 것이 백마탄 왕자와의 꿈같은 사랑을 이루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백마탄 왕자의 넋을 잃게 만드는 여성적인 매력이나 가슴 깊숙이 찌르는 감성적인 말 한마디가 카운터 펀치로 작용하여 꿈같은 당신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오늘 글 : 근초고왕 28화 (새로 연재중인 역사소설입니다)
추천 글 : 선덕여왕 36화 (재연재 중인 역사소설입니다)
: 여자의 선택 7화 (수정판)
: 삼국지 53화 (진수의 삼국지를 바탕으로 한 삼국지입니다)
연재 글 : 배달민족 치우천황 22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신감 넘치는 여자의 불가사의한 매력 (0) | 2011.03.18 |
---|---|
천생연분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세가지 요소 (0) | 2011.03.16 |
화이트데이, 남자가 사랑의 마법사가 되는 방법 (0) | 2011.03.13 |
여자가 백마탄 왕자를 낚는 세가지 과정 (0) | 2011.03.09 |
여자가 매력으로 백마탄 왕자를 사로잡는 비법 (0) | 2011.0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