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5가지 명품 미소

조정우 2011. 4. 20. 06:00

 

 "그녀의 미소를 잊을 수 없어요."

 여자가 예쁘게 미소지을 때보다 더 아름다운 모습은 없다고 생각한다.

 여자의 미소는 가장 아름다운 매력의 키 포인트인 것이다.

 호감남 앞에서 미소를 예쁘게 지으면, 평소보다 훨씬 예뻐보일 뿐만 아니라 인상도 좋고, 간접적인 호감의 표시도 될 수 있으니,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다.

 게다가 평소에 예쁘게 미소지으면, 예뻐질 수 있으니, 호감남에게 점수도 따고 예뻐지고, 꿩먹고 알먹는 것이다.

 항상 예쁜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 여성은 날이 갈수록 예뻐지게 되는데, 미소는 여자의 매력 포인트이자 여자를 예쁘게 만드는 성형수술의 효과가 있으니, 이보다 여자의 매력을 향상 시키는 것은 없을 것이다.

 다만, 딴에는 예쁘게 미소짓는다는 것이 어색한 미소를 지을 수 있으니, 미소에 자신이 없다면 거울을 보며 예쁘게 미소짓는 연습을 할 필요가 있다.

 미소에 자신이 있어도 거울을 보며 연습하면, 보다 예쁜 미소를 지을 수도 있으니, 거울 앞에서 예쁘게 미소짓는 것을 취미로 하면 좋겠다.

 그런데, 미소는 한가지 미소보다는 다양한 미소를 갖추어야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남자를 사로잡는 대표적인 여자의 명품 미소가 5가지가 있으니, 이를 모두 장착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5가지 명품 미소

 

 

 1.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미소

 

 여자의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미소는 왠지 모르게 남자를 끄는 마법의 힘이 있다.

 여자가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미소를 지으면, 공주같은 분위기를 풍기게 만들고, 왠지 특별한 여자인 것같은 느낌이 들게 만드니, 백마탄 왕자의 공주가 되려면 도도한 미소는 필수라고 할 수 있겠다.

 미소에 자신감이 결여되는 순간 당신의 미소는 뭔가 빠진 것같은 2%가 부족한 어색한 미소가 되기 쉬우니, 미소를 지을 때는 자신감을 장착하라.

 미소를 지어도 자신감이 부족한 미소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못한 어색한 미소가 될 수 있으니, 예쁜 미소를 지으려면 자신감을 갖자.

 남자는 공주같은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호감남을 사로잡으려면,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미소를 예쁘게 지어 공주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라.

 도도한 미소는 공주가 왕자를 사로잡는 듯한 마법같은 매력이 있으니, 여자가 백마탄 왕자의 공주가 되는데는 필수품인 것이다.

 

 

 2. 햇살처럼 밝은 행복한 미소

 

 햇살처럼 밝은 행복한 미소를 짓는 여자를 보면, 예뻐보일 뿐만 아니라 상쾌한 느낌이 들어 왠지 기분이 좋아지게 마련이다.

 자신만 행복한 것이 아니라 남자까지 행복하게 만드니 이른바 행복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것이다.

 주변에 햇살처럼 밝은 행복한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않는 여성이 있는데, 미소가 대단히 예쁠 뿐만 아니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 절로 호감이 간다.

 햇살처럼 밝은 행복한 미소는 예쁘고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가 사랑하고픈 무드가 나게 하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면, 가만히 있어도 사랑이 절로 찾아올 수 있다.

 햇살처럼 밝은 여자의 미소는 괜찮은 남자를 끄는 일종의 향기인 것이다.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를 끄는 마력이 있으니 말이다.

 그러니 햇살처럼 밝은 미소가 떠나지 않는 여자는 좋은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3. 해맑은 미소

 

 여자의 해맑은 미소는 여자의 대표적인 명품 미소로 남자는 여자의 해맑은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해맑은 미소에는 청순미, 순수미, 순정미가 있기 때문이다.

 남자는 여자가 해맑은 미소를 지을 때, '그녀는 청순하고 순수한 순정적인 여자다.'는 느낌이 들 때가 많다.

 남자는 청순하고 순수하고 순정적인 여자에게 매료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만났을 때, 해맑은 미소를 예쁘게 짓는다면, 로맨스 소설의 여주인공같은 로맨틱한 사랑을 할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영화나 드라마의 여주인공이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주인공을 바라보는 장면을 보면, 나도 모르게 그 미소의 매력에 빨려 들어가게 되는데, 해맑은 미소는 여자를 청순하고 순수하게 보이도록 만들어 왠지 모르게 끌리는 마력이 있기 때문이다.

 

 

 4. 은은한 미소

 

 살짝 미소짓는 은은한 미소는 은근하면서도 잔잔한 매력을 풍기는 매력적인 명품 미소다.

 가장 소극적인 미소이면서도 가장 품위있는 미소라 공주나 귀부인같은 분위기를 풍기는 매력이 있다.

 은은한 미소는 우아하고 고결한 품위가 풍기는 고품격 미소라고 할 수 있겠다.

 여자의 은은한 미소는 여자를 성숙하고 우아하게 보이도록 만든다.

 특히 남자와 대화할 때 살짝 짓는 은은한 미소는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우아하게 보여 호감을 주게 된다.

 은은한 미소의 또 하나의 장점은 불필요한 오해를 사지 않는다는 것이다.

 여자가 지나치게 미소를 남발하면, 남자는 여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착각에 빠질 때가 많은데, 은은한 미소는 그렇지 않다는 장점이 있다.

 남자는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의 미소에 자칫하면 착각에 빠질 수 있지만, 여자의 은은한 미소에 착각에 빠지지는 않을테니 말이다. 

 당신의 미소에 호감남이 왕자병이나 착각에 빠진다면 작업하기 힘들어질 수 있으니, 호감남을 만났을 때는 은은한 미소를 자주 활용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5. 매혹적인 미소

 

 여우같은 여자들은 매혹적인 미소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하거나 넘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매혹적인 여자의 미소는 가장 여성적인 매력이 있어 남자의 가슴을 설레이게 만든다.

 이제까지 알아본 4가지 미소가 사전작업적인 성격이 있다면, 매혹적인 미소는 카운터 펀치같은 미소라 할 수 있겠다.

 다만, 남자가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를 보면, "나한테 호감이 있는가봐."하는 착각에 빠지기 쉬우니, 호감이 없다면 매혹적인 미소는 삼가하는 것이 좋겠다. 

 호감없는 남자에게 매혹적인 미소를 짓는 여자들이 남자들의 착각을 유발하여 시달림을 받는 경우가 많으니, 매혹적인 미소는 호감있는 남자에게만 짓는 것이 좋겠다.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혹적인 미소는 여성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교태로운 미소라 할 수 있겠다.

 역사를 봐도 영웅이 미녀의 매혹적인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로마의 영웅 안토니우스도 클레오파트라의 매혹적인 미소에 넘어간 것은 아닐까 의심스럽다.

 그런데,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매혹적인 미소가 효과를 보려면, 남자의 눈에 자신의 매력이 무르익어야 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매력적인 여자라도 남자의 눈에 무르익기 전에 매혹적인 미소를 지으면, 남자의 눈에 썩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이는 권투에서 경기 초반에 카운터 펀치를 날려 힘만 소모하는 것과 같은 이치다.

 매혹적인 미소는 결정적인 순간에 남자를 반하게 만드는 카운터 펀지라 할 수 있으니, 아낄 필요가 있다.

 자신감이 지나친 여자들이 초반부터 매혹적인 미소를 지으며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애쓰는 경우가 많은데, 아무리 매혹적인 미소라도 호감이 없는 상태에서 보면 신선한 느낌만 떨어져 효과가 반감할 수 있으니, 매혹적인 미소는 아낄 필요가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