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5가지

조정우 2011. 8. 14. 07:00

 "그녀는 부드러운 여자예요."

 부드러운 여자는 부드러움에서 나오는 밝은 미소, 고운 목소리, 부드러운 언행의 삼종세트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부드러움 자체가 큰 매력이기 때문에 남자는 부드러운 여자를 만나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은 남자의 감성을 녹여 마음에 스며들기 때문이다.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은 가장 여성적인 매력이라 할 수 있겠다.

 여자는 남자의 터프한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고, 남자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터프한 매력을 가장 남성적인 매력이라 한다면, 부드러운 매력은 가장 여성적인 매력일 것이다.

 여자는 터프한 남자, 즉 강한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 반면에 남자는 부드러운 여자에게 부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연인에게 아버지같은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싶다면, 부드러운 여자가 되면 좋겠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5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5가지

 

 1. 부드러움이 담긴 정감이 넘치는 목소리

 정이 듬뿍 담긴 듯한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처럼 남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드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어머니가 어린 자식을 부르듯이, 누나가 어린 동생을 부르듯이, 정이 듬뿍 담기고 따뜻함이 스며든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깊이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연인에게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아도 정감이 넘치는 따뜻한 목소리로 말하면, 남자는 '사랑한다'는 말을 들은 것보다 더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정감이 넘치는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익숙해지면, 부드러움이 가슴에 스며들어 여자에게 친숙함을 느껴 깊은 정이 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을 때 정감있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자주 대화한다면,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여자에게 깊은 정이 들고 친숙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정감이 넘치는 부드러운 여자의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녹이는 사랑의 매개체로 연인에게 사용하면 더 사랑받는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고, 호감남에게 사용한다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2.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

 남자는 여자의 부드러움에서 나오는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남자의 청각을 감미롭게 자극할 뿐만 아니라 남자의 감성을 부드럽게 녹이기 때문이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고운 여자 DJ의 목소리에 심취하여 얼굴도 모르는 채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도 있다고 하니,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에는 마법이 숨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전설을 보면 선원들이 항해 중에 요정의 꾀꼬리처럼 고운 노래소리에 홀려 배가 난파되어 생명을 잃는다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전설이 아니더라도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마법같은 매직을 일으켜 남자를 홀리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의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을 사로잡으려면, 발성 연습을 하여 목소리를 여성스럽고 곱게 가꾸자. 

 

 3. 애틋함이 스민 부드러운 목소리

 애틋함을 느낄 수 있는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감성을 사르르 녹여 가슴속 깊이 스며들게 만든다.

 남자는 애틋함이 스며든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부성애가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의 사랑은 여자가 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을 것이다.

 애틋함이 스민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여 여자의 행복을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기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여자 가수가 애틋한 목소리로 노래부를 때나, 여자 배우가 애틋한 목소리로 사랑을 표현할 때, 하드처럼 딱딱한 남자의 감성도 사르르 녹아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애틋함이 스민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에 왠지 모르게 가슴이 뭉클해질 때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가 호감남을 만났을 때 감성적인 무드가 조성되는 순간에 애틋함이 스민 부드러운 목소리로 작업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감성적인 무드가 조성되었을 때, 애틋함이 스민 부드러운 목소리로 "오빠가 날 사랑해 주기를 바래." 혹은 "나, 오빠 사랑해."라는 식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면 남자의 감성을 크게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꼭 사랑표현이 아니라, "오빠, 요즘 힘들어보여.", "고민있으면 내가 도와줄께."처럼 격려나 힘이 되는 말, "나, 요즘 힘들어."처럼 어려움을 토로하는 말,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슬퍼."처럼 감수성 어린 말 등 다양한 상황에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4.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

 부드러운 여자는 화나거나 짜증나도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 잃지 않는다.

 부드러움이 얼굴에 배인데다 항상 좋은 모습만을 보이려고 노력하기 때문에 남자들에게는 천사처럼 느껴져 사랑받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무드가 나빠질 때 짜증이나 신경질을 내는 경우가 많은데, 부드러운 여자는 외유내강하여 무드가 나빠져도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을 잃지 않는다.

 마치 백화점의 안내 데스크 여직원이 항상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으로 고객들을 대하듯이 말이다.

 부드러운 여자는 얼굴에 부드러움과 상냥함이 배여있어 남자가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움이 느껴질 때가 많으니, 항상 사랑받는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5. 밝고 부드러운 미소

 부드러운 여자는 항상 밝고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아 인상이 부드럽고 밝은데, 부드러운 얼굴에서 이따금 짓는 밝고 부드러운 미소는 보기만해도 마음이 밝고 훈훈해지니, 백만불짜리 미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햇살처럼 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여자의 부드러운 미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가 아닐까 싶다.

 부드러운 여자는 밝고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에 배여 예쁘지 않아도 인상에서 호감이 느껴지니 매력지수가 높아져 매력적인 미소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의 밝고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에 배이면,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예쁘게 만들어 매력지수를 높여주고, 인상을 좋게 만들어 호감지수를 높여주니, 금상첨화라 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