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글

남자가 포텐셜을 터뜨려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조정우 2017. 12. 21. 20:00

  "제가 호감있는 여자가 퀸카인데, 마음을 접어야겠지요?"

   이 질문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이렇다. 

   "당신의 포텐셜을 터트리세요!"

   실패하면 그때 마음을 접어도 늦지 않으니 말이다. 

   당신의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당신의 이상형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있는가?

   필자가 좋아하는 프로야구에서 종종 1군과 2군을 오락가락하던 선수가 포텐셜이 터져 한국 프로야구를 대표하는 선수가 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 연애도 포텐셜만 터지면 이상형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실제로 필자 주변에 자매들에게 인기가 없는 형제가 퀸카 자매를 사로잡아 결혼한 적이 있었는데, 누구든지 포텐셜만 터뜨리면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종종 결혼한 여성들이 평소에 호감없던 아는 오빠에게 마음이 사로잡혀 "제가 모르던 오빠의 매력이 있었어요."라고 말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가 남자의 포텐셜이 터진 경우가 아닐까 싶다. 

   당신도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모르니, 포텐셜을 터뜨려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를 살펴보자.

    


    남자가 포텐셜을 터뜨려 퀸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져라. 

    필자는 야구를 좋아하는데, 모든 스포츠가 마찬가지겠지만, 특히 야구에서 투수는 자신감이 있어야 공이 살아 위력적인 공을 던질 수 있다고 한다. 

    자신감이 없어 등판할 때마다 난타당하던 투수가 어느날 자신감이 생겨 공을 던지기 시작하면, 포텐셜이 터져 언터쳐블 수준의 위력적인 공을 던지는 경우가 있는데, 바로 자신감이 있고 없느냐에 따라 차이가 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매력도 자신감이 있어야 포텐셜이 터질 수 있는 것이다. 

    한번 생각해 보자. 

    당신이 당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없다면, 누가 당신을 매력적이라 생각하겠는가 말이다. 

    미소 하나를 지어도 자신감이 있어야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이다. 

    영화 배우들이 연기에 자신감이 없을 때는 관객들에게 혹평을 들을 정도로 연기가 형편없다가도 연기에 자신감을 가지면 연기의 달인이 되어 관객들의 사랑을 자신감 하나가 연기를 하는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매력 역시 자신감이 생기면, 당신의 매력에 반하는 여성이 생길 정도로 매력적인 사람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예전에 필자가 본 소설에서 남자주인공이 동네 여성들에게 데이트를 신청하면, "당신이랑 데이트하느니 차라리 친구들이랑 놀겠어요."이러면서 마치 모든 동네 여성들이 남자주인공과 데이트를 하지 않기로 약속한 것처럼 하나같이 거절하는데, 마침내 남자주인공은 매력적인 남자가 되기로 결심하고 노력한 결과, 동네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남자가 되었다는 내용의 소설을 읽은 적이 있는데, 포텐셜만 터뜨리면 가능한 일로 포텐셜을 터뜨리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감이 있어야 되겠다. 



    2.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려라. 

    "전 자신감은 넘치는데 왜 잘 안되지요?"

    많은 남자들이 자신감은 넘치는데도 호감있는 여성들의 마음을 끝내 얻지 못해 절망하고 "저는 평범한 남자니까 평범한 여자를 만나겠어요."자포자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의 보고인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기만 하면 퀸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다만,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은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다는 것인데, 이 부분은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필요할 것 같다. 

    종종 하루아침에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려 퀸카를 사로잡는 남자도 있긴 하지만, 이런 경우는 아마도 자신이 이미 매력을 충분히 갖고 있으면서도 터뜨리는 방법을 모르다가 자신감이 생기면서 자연스럽게 터뜨린 경우일 텐데, 당신의 가장 매력적인 매력을 찾을 수만 있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매력의 포텐셜을 터트려 퀸카의 호감을 얻을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3.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라.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유머감각이 뛰어난 남자라면 유머감각이 넘치는 말만 해도 가장 매력적인 모습이 될 수 있을 테고, 미소가 매력적인 남자라면 미소만 지어도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을 테고, 씩씩한 남성미가 넘치는 남자라면 씩씩한 모습만 보여도 가장 매력적인 모습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가장 매력적인 모습은 상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예를 들어 필자의 지인 여성이 군복을 입은 군인 남자에게 호감을 느낀 적이 있다는데, 어떤 여성은 군복도 싫고, 군인도 싫다는 여성도 있으니, 개인에 따라 이성에 대한 취향이 다른 점은 항상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이다. 

    결론적으로 상대 여성의 취향에 따라 유머있는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유머있는 남자가 되려고 노력하고, 씩씩한 남성미가 넘치는 남자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씩씩한 남성미가 넘치는 남자가 되고, 남자의 미소에 잘 끌리는 여성이 있다면, 매력적인 미소를 자유자제로 지을 수 있는 미소남이 된다면 특정 여성에게 가장 매력적인 남자로 보일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당신이 호감있는 퀸카의 취향에 맞게 당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다면, 그것으로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대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