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글

여자가 개성미로 남자를 사로잡는 팁 5가지

조정우 2013. 8. 28. 08:00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남자를 사로잡는 강렬한 매력이 있다."

   예쁘지는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성이 있는데, 개성적인 매력이 강한 여성들이 바로 그렇다. 

    빨강머리 앤을 보았는가?

    빨강머리 앤은 예쁘지 않지만, 그녀만의 개성적인 매력이 강해 소설을 읽는 남자들이 '세상에 이런 여자 없을까?'하고 반해버릴 정도로 매력적이다. 

    아마 빨강머리 앤처럼 개성적인 매력이 강한 여자가 있다면, 백마탄 왕자라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사실, 전혀 예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도, 여자의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면, 남자는 그 매력에 빨려들어 반할 수 있는 것이니, 모든 여성들은 희망을 가질 필요가 있다. 

    개성미라고 하는 개성적인 매력은 표정에 따라 만들어지는 것이라, 지금부터라도 얼마든 만들 수도, 키울 수도 있는 매력의 보고니, 개성미로 매력을 업그레이드하자. 

   예컨데, 생기발랄한 표정이 굳어지면 명랑한 인상을 만들어 개성적인 매력이 될 수 있고, 강렬한 눈빛으로 사물을 바라보면 눈빛이 개성적인 매력이 될 수 있고, 상큼한 미소를 지으면 즉석에서 개성적인 매력을 뚝딱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개성미란 자기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예쁘지 않은 여자도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 키운다면 얼마든 호감남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겠는가. 

 

    여자가 개성미로 남자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넘치는 자신감으로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라.

   개성적인 매력의 핵심 포인트는 바로 자신감이다.

   야구에서 투수가 슬로우 커브를 던져도 자신감이 없으면 공 끝이 밑밑해 통타당하기 십상이나, 자신감이 넘치면 공 끝이 살아움직여 치기 힘들어지는 원리처럼 자신감이 있어야 개성적인 매력이 살아날 수 있는 것이다. 

   자신감에는 사람을 빨려들게 만드는 신비스러운 매력이 있어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이 넘치면 매력이 배가 되어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다 한들, 자신감이 부족하다면 별 매력이 되기 힘들다는 점을 유의하자. 

   표준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개성미는 자신감이 동반되어야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 할 수 있으니,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감이 넘칠 정도로 강해야 된다. 

   학창시절, 주근깨 투성이의 여학생이 있었는데, 명랑한 성격과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매력적이라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었다. 

   주근깨 투성이의 그녀가 예쁘게 보인 적은 없지만, 항상 밝고 자신감이 넘쳐보였기에 개성적인 매력이 배가 되어 왠지 모르게 끌리는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예쁘지 않아도 넘치는 자신감으로 개성미를 발산한다면, 얼마든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겠는가. 

 

   2. 희소성있고 중독성이 강한 개성미를 키워라.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한 여자는 만나면 만날수록 왠지 모르게 끌려 대단히 매력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희소성이 있고 중독성이 강한 개성미가 있기 때문이다.

   예컨데, 개성적인 매력이 강한 여배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에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희소성이 있고, 그 눈빛에 한번 빠지면 푹 빠지는 중독성이 있어 예쁘지 않아도 남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정도의 강한 매력이 있다. 

   사실, 남자는 여자의 눈빛과 눈매와 표정과 미소에 매료되는 경우가 많으니, 눈빛과 눈매와 표정과 미소로 희소성있고 중독성이 강한 개성미를 키운다면, 예쁘지 않아도 얼마든지 호감남을 반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3.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살려 개성미를 어필하라.

   개성적인 매력의 또 하나의 핵심 포인트가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살리는 것이다. 

   남자는 여자다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여자답지 않은 여자도 자신의 개성과 장점을 살려 개성미를 발산하면, 얼마든지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이다. 

   학창시절, 언행이 꼭 남자같은 중성적인 여학생이 있었다. 남자를 능가하는 듬직한 체격에 중성적인 언행으로 여자라는 느낌이 전혀 안 드는 여학생이었다. 

   그런데, 명랑하고 왈가닥한 말괄량이의 매력으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이처럼 여자가 꼭 날씬하고 여자다워야 매력적인 것만은 아니다. 

   자신의 장점을 살려 개성미를 발산한다면, 여자답지 않은 여자라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4. 자기다운 색깔의 개성미를 발산하라.

   남자는 여자는 여자다워야 매력적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지만, 사실, 개성미는 자기다울 때 가장 매력적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여자가 개성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기다운 색깔의 개성미를 발산할 필요가 있다. 

   다만, 남자가 한 여자의 개성미에 매료되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고 위축되지 말라.

   학창시절, 왈가닥한 말괄량이 여학생이 있었다. 

   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왈가닥한 말괄량이 특유의 매력으로 반에서 다수의 남학생들이 짝사랑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 처음부터 인기있었던 것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남학생들이 '여자가 뭐 저래?'하며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를 좋아한다는 남학생들이 늘어가더니 어느새 반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학생이 되었다. 

   만약 그녀가 말괄량이 여자에 대한 남학생들의 거부감에 주눅들어 얌전을 떨었다면, 왈가닥한 매력이 살아나지 못해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을 것이다.

   개성미란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으로 개성미를 제대로 발산하려면, 자기다운 색깔의 개성미를 발산해야 하겠다.

 

   5. 자신의 개성미가 인정받기를 기다려라.

   개성미가 강한 여자는 처음에는 남자에게 외면당하는 경우가 많지만, 계속 만나나 보면 개성적인 매력의 진가가 드러나 필이 꽂히게 될 수 있는 것이다. 

   남자들이 여자의 미에 대한 고정관념이 강해 표준미가 아닌 개성미에 대해 처음에는 별 반응이 없기 마련이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개성미에 익숙해져 개성미의 진가가 드러나면 남자가 반할 정도로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자, 여기서 개성미로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인기를 얻는 과정을 살펴보겠다. 

   개성미로 인기있는 연예인들은 처음에는 대중의 어필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오랜 캐리어를 통해서 조금씩 인정받다가 나중에는 광팬들을 거느릴 정도로 인기 스타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도중에 포기했다면 인기 스타가 될 수 없었을 것이다.

   이처럼 개성미는 매력의 진가가 드러나는데 시간이 필요하기 마련이니, 일단 개성미를 최대한 살려 자주 보게 만들고, 개성적인 매력의 진가가 드러날 때까지 기다릴 줄 아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