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5가지 유형의 여자

조정우 2012. 9. 20. 08:00

  

김춘추, 대왕의 꿈 알라딘 클릭↑

 

 

   "그녀를 만난 후 제 인생은 악몽같았어요."

   여자는 모성애가 있고 정이 많은 편이지만, 모든 여자가 모성애가 있고 정이 많은 것이 아니라 모성애는 커녕 인정도 없는 겉과 속이 전혀 다른 위선적인 여자도 있다.

   위선적인 여자는 인간성이 나쁘지만 연애할 때는 가식적으로 착한 척하며 본색을 감추기 때문에 남자가 위선적인 여자를 만나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그들은 자신의 위선을 감추기 위해 오히려 천사처럼 착한 척하기 때문에 남자들이 깜쪽같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여자를 남자가 만나 결혼한다면 악몽같은 인생이 될 것이다.

 

 

 

   남자가 절대 만나면 안되는 5가지 유형의 여자

 

 

   1. 가식녀 : 겉과 속이 전혀 다른 위선적인 여자

    "그녀는 겉과 속이 완전히 딴 판이었어요."

   -가식녀를 만난 남자의 말-

   가식녀는 속은 인정 머리가 없고 매정하면서도 겉으로는 정이 많고 착한 척하기 때문에 남자는 가식녀의 가식적인 모습에 현혹되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가식녀가 가식적으로 행동하는 이유는 보다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위한 욕심이 많기 때문이다.

   남자는 정이 많고 착한 여자를 좋아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가식녀는 정이 많고 착한 척하며 호감있는 남자의 환심을 사려고 가식을 떠는 것이다.

   가식녀의 욕심은 끝이 없을 뿐만 아니라 변덕이 심해 괜찮은 남자를 만나도 더 괜찮은 남자를 만나려고 발버둥치기 때문에 나중에 연인의 뒤통수를 치는게 다반사다.

   가식녀는 변심하면, "나, 원래 이런 여자였어. 몰랐어?"라며 본성을 드러내는데, 가식녀와의 결혼은 악몽과도 같기 때문에 늦게라도 가식녀의 본성을 알게 되었다면 헤어진 것을 다행으로 여기는게 좋을 것이다.

 

   2. 사치녀 : 돈을 물쓰듯이 하는 사치한 여자

    "사치한 여자는 뒷감당이 안되네요."

   -사치한 여자를 만난 남자의 말-

 

   돈만 좋아하면 그마나 다행이지만, 돈독이 올라 돈을 물쓰듯이 쓰는 사치녀는 돈없는 남자로서는 최악이다.

   사치녀는 돈을 물쓰듯이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아무리 돈이 많아도 시간이 지나면 밑천이 다 떨어지거나 더이상 감당하지 못할 것이다.

   사치녀는 남자의 밑천이 다 떨어지면 떠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사치녀를 만나면 돈도 잃고 사랑도 잃어 악몽같은 시간이 될 것이다.

   과거에 역사를 보면 왕비가 사치하면 나라의 재정을 거덜내 나라가 망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치녀의 사치는 끝이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편이 아무리 부자라도 끝없는 사치로 남편을 망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3. 패륜녀 : 패륜적인 행동을 서슴치 않는 여자

  "그녀를 만난 후 제 인생은 악몽같았어요."

  -패륜녀를 만난 남자의 말-

 

   시집가기 전에는 어머니께 쌍욕을 하고, 시집가서는 시어머니께 쌍욕을 하거나 폭행을 하는 패륜녀가 있다. 

   패륜녀는 결혼에 대한 개념이 없어 시집간 후에도 남편보다 조건이 좋은 남자를 만나면 아들도 딸도 모두 버리고 떠나 새 살림을 차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패륜녀를 만나 결혼하는건 최악이다.

 

   4. 불륜녀 : 불륜을 저지르고도 양심의 가책을 전혀 받지 않는 여자

   "유부남이든, 뭐든, 내 인생 내 마음이야."

   -유부남에게 접근하는 걸 서슴치 않는 불륜녀의 말-

 

   정상적인 여자라면 유부남에게 대쉬하지 않겠지만, 불륜녀는 도덕성이 완전히 결여되어 있기에 유부남이라도 마음에 들면 대쉬하여 불륜을 저지르는 것이다.

   한마디로 남이야 불행해지건 말건, 나만 행복하면 된다는 심보로 사는 여자니, 이러한 여자를 어떻게 믿고 살겠는가.

   불륜녀는 바람기가 있어 결혼해도 불륜을 저지르는 경우가 많으니, 절대 만나면 안되겠다.

 

   5. 막장녀 : 사랑을 이루려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여자

   "나랑 결혼 안하면 후회하게 될껄?"

  -막장녀의 공갈-

 

   막장녀는 신데렐라 컴플렉스가 강해 괜찮은 남자를 만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괜찮다 싶으면 유부남이라도 꺼리지 않고 접근하거나, 돈많은 남자를 유혹한 후에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여 결혼을 강요하거나, 자신이 마음에 드는 남자를 발견하면 별 짓을 다해 남자를 손에 넣으려고 하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우리나라에 혼빙간음죄가 있었을 때 막장녀들이 조건이 좋은 남자를 유혹한 후에 결혼을 안해주면 혼빙간음죄로 고소하겠다고 협박해서 결혼하게 만드는 경우가 있었는데, 혼빙간음죄가 없어진 것도 막장녀들 때문이 아닐까 싶다.

 

   

오늘 글 : 김춘추 대왕의 꿈 특별회 - 유신과 연개소문 (밑줄 클릭)

자매 글 : 여자가 절대 만나면 5가지 유형의 남자 (밑줄 클릭)

재미있으셨다면 창작블로그 추천(연녹색 정사각형 버튼)을 눌러주세요

신재하 조정우 지음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판매처 배너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