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가 반하는 여우같은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

조정우 2013. 11. 15. 08:00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대단히 매력적이었다."

    -여우같은 여자에게 완전히 반한 남자의 말-

    그리 예쁘지 않은 여우같은 여자가, 백마탄 왕자같은 멋진 남자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들은 남자들이 좋아하지 않을 래야 않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이 있기 때문이다. 

   '좋아하지 않을 래야 않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

   이게 무슨 말인가 하면, 남자라면 누구나 반하지 않을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이, 여우같은 여자들에게 있어, 여우같은 여자의 현란한 작업에 남자가 넘어갈 가능성이 무려 99%에 이를 수도 있다. 

   여우같은 여자에게 찍혀 작업을 당하면, 반하지 않을 남자가 없다는 말이다. 

   "그게 가능할까요?"하고 의아하다면, 여우같은 여자의 대표격인 클레오파트라를 살펴보자.

   플루타크 영웅전에 의하면, 클레오파트라는 그리 미인이 아니었다는데, 그녀는 당대 최고의 영웅인 줄리우스 시저와 안토니우스의 마음을 사로잡고 말았다. 

   전설처럼 전해지는 말에 의하면 그녀는 어떤 남자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스스로 판단하고 있었다고 한다. 

   한마디로 클레오파트라의 치명적인 매력에 반하지 않을 남자가 없다는 것이다. 

   쉽게 말게, 알렉산더 대왕, 하니발, 나폴레옹 어떤 남자가 클레오파트라를 만났더라도 그녀의 치명적인 매력에 반했을 것이라는 말이다.

   이쯤되면 여우같은 여자들의 치명적인 매력의 대단함을 알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그 치명적인 매력이 어떤 매력인지 한번 살펴보겠다. 

 

    남자가 반하는 여우같은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

 

   1. 맞춤형 매력

     맞춤형이란 말이 다소 생소할지 모르겠지만, 상대가 좋아하는 타입의 매력을 발산하는 것을 말한다. 

    여우같은 여자는 눈치가 빨라 자신이 어떤 모습을 하고 어떤 행동을 할 때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지 잘 알고 있기에 맞춤형 매력으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최대한은 아니라도 자신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발산할 수 있다면, 그렇게 예쁘지 않아도 남자가 반할 정도로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주변의 여우같은 여자를 보면 마치 남자의 마음속에 들어갔다가 나온 것처럼 남자가 어떤 여자를 좋아하는지 잘 아는 경우가 많다. 

   "남자들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여자를 좋아해요."

   -어느 여우같은 여자의 말-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타입으로 변신하는 맞춤형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자신감 넘치는 매력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험이 많기에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넘치기 마련이다. 

   자신감만 있다고 다 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여자의 자신감은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매력적으로 만들 때가 많은데, 이것이 바로 여우같은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이다. 

   만약 클레오파트라에게 자신감이 없었다면, 시저, 안토니우스를 사로잡을 수 있었을까? 

   '아니다'라고 필자는 자신있게 말 할 수 있다.  

   미소를 지을 때, 자신감이 넘쳐야 비로소 미소가 최대한 예쁠 수 있는 법이다.

   자신감이 조금만 부족해도 미소의 매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라, 매력에 있어 자신감이 무엇보다 중요한 법, 이것이 바로 여우같은 여자가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비결이다. 

 

    3. 매력 만점의 명품 미소

    여우같은 여자치고 미소가 매력적이지 않은 경우를 본 적이 없다. 

   바로 남자들이 여자의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여우같은 여자는 거울을 보고라도 미소를 매혹적으로 가꾸어 남자를 반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특히, 햇살처럼 밝은 미소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미소는 여자의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기에 여자가 예쁘지 않아도 빵긋하고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의 햇살처럼 밝고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워낙에 명품이라, 그 미소의 치명적인 매력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4. 수줍은 여성스러운 매력

    수줍움이 아무 아닌 것 같아도 남자들이 대단히 잘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를 알기에 수줍음이 섞인 여성스러운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성스러운 매력이란 여자만이 지닐 수 있는 매력으로 수줍은 미소를 짓거나, 부끄러운 표정을 짓거나, 부끄러워하여 두 뺨이 홍당무처럼 빨게 지거나, 즉 수줍음이 섞인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수줍이 없어도 '호호'하며 예쁘게 웃거나, 애교있는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도 많지만, 특히 남자가 수줍어하는 여자의 매력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는 말이다. 

    여자의 부끄러움이나 수줍음은 여자를 더 여성스럽게 보이게 만드는데, 남자는 그러한 여자의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리다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다양한 여성미

   여우같은 여자들이 바로 여성미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성미란 여성 특유의 매력으로, 청순미, 가련미, 섹시미, 순수미, 백치미 등의 다양한 여성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팔색조라 할까, 여우같은 여자는 때로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 때로는 가련미까지 더해, 섹시하면서도 청순하고 가련한 매력, 때로는 천진난만한 백치미, 때로는 소탈해 보이는 순수미, 다양한 여성미를 발산하여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하나의 여성미에도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매력 세트라 할까, 여우같은 여자는 청순미, 가련미, 섹시미, 백치미 등의 다양한 팔색조의 여성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