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글

여자가 사랑의 마법으로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조정우 2018. 5. 7. 22:00

 

 "Love is Magic!"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이 있다.

 어느 한순간에 마법사의 최면에 빠진 것처럼 전혀 마음에 없던 이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필자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면 알 수 있을 텐데, 필자는 일명 '사랑의 마법' 시리즈라고, 사랑의 마법으로 이성을 사로잡는 팁에 대한 글을 계속 쓰고 있는데, 지금부터 마법사의 최면에 빠진 것처럼 이루어지는 기적같은 사랑을 일명 사랑의 마법이라고 하겠다.

  필자 주변을 보면, 남자들은 평범남도 퀸카를 만날 것을 기대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들은 사랑의 마법이 일어날 것을 아예 기대조차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 것을 볼 수 있다.

  여자는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던 남자도 모성애를 느끼면 마법에 빠진 것처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처음에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는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이유로 동화 '미녀와 야수'처럼 미녀가 야수같은 남자와 결혼하는 경우는 종종 있지만, 킹카가 평범녀와 결혼하는 경우는 거의 보기 힘드니, 사랑의 마법을 아예 기대조차 하지 않는 여성들이 많은 것 같다.

 자, 여기서 여자들이 알아야 할 포인트는 사랑의 마법은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남자도 사랑의 마법에 빠지면 평범녀에게 절세미녀에게나 느낄 법한 강한 매력을 느껴 사랑에 빠질 수 있으니 세상은 참으로 공평한 것이 아닌가!

  이전에 필자의 친구였던 미국인이 그랬다.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미남 미국인 친구가 있었는데, 그는 상당히 평범한 외모의 또래 여성과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었는데, 이게 바로 사랑의 마법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그 미국인 친구는 그녀에게 우리말을 배우다가 사귀게 되었는데, 사랑의 마법은 인연만 생기면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여자가 사랑의 마법으로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라.

 매력 이야기만 나오면 자신감을 잃어 '매력 이야기는 빼면 안 될까요?'하는 여성들이 있던데, 이성간에 사랑에서 매력을 빼면 무엇이 남겠는가 말이다.

 오늘의 포인트도 바로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라는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개성적인 매력이 있으니 말이다.

 개성적인 매력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선천적인 외모에서 발산되는 개성적인 매력과 다른 하나는 표정처럼 후천적인 외모에서 발산되는 개성적인 매력이다.

 전자는 개성적인 얼굴이나 높은 콧날이나 얼굴 형태, 피부 등의 매력으로 선천적인 매력이고, 후자는 자신만의 독특한 미소나 표정에서 발산되는 후천적인 매력인데, 전자의 매력을 최대한 키울 수 있는 개성적인 매력을 키워보자.

 예켄데,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표정을 키운다면, 개성적인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필자 주변 여성들 중에서도 독특한 미소와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경우가 있는데, 미녀가 아니라도 자신의 얼굴에 맞는 다양한 매력적인 미소나 표정으로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서론에서 언급했던 여성도 외모는 평범했지만, 애교스러운 표정을 잘 지었는데, 그런 매력에 그 미국인 친구가 사로잡혔던 것이 아닐까 싶었다.

  거울을 보면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거나 자신의 매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와 표정을 짓는 연습을 해보면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성적인 매력을 살리는데는 성격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성격에 따라 매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밝은 성격은 여자의 매력을 증가시키지만, 어두운 성격은 여자의 매력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좋은 성격을 지니려고 노력하자.

  외모, 표정, 성격이 잘 조화롭게 어울려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면,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예컨데, 평범한 얼굴이라도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시원스럽고 명랑한 밝은 성격을 갖춘 여자라면, 우울한 무드에 빠진 남자의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니,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개성적인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2.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위치에서 매력을 발산하라.

  매력지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가장 효과적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위치에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는 위치까지 접근하여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좋다,

  예컨데,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실 때 바짝 당겨 앉으면 좀 더 효과적으로 매력이 발산될 수 있을 것이다. 

 인간은 오감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오감 중에 시각, 청각, 후각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시각을 통한 자극은 여자의 고운 피부나 욕감적인 몸매나 미소나 애교, 사랑스러운 모습, 여성스러운 모습 등의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줌으로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후각을 통한 자극은 남자가 여자의 향기를 느낄 때 설레이거나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청각을 통한 자극은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상냥한 목소리가 들릴 때 남자가 이성적인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까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려면, 잘 보이고, 잘 들리고, 향기가 전해질 수 있는 위치에서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3. 자신의 매력을 남자의 눈에 익게 만들어라.

  여기서 알아야 할 것은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어느 정도 익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때 학기초반에는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하나도 없다."고 불평하다가도 학년말이 되면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정말 많다."고 말하는 남자들이 많은데, 같은 반 여학생들의 개성적인 매력이 눈에 익어 필링이 왔기 때문이다.

  개성적인 매력은 어느 정도 눈에 익어야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되도록 자주 마주쳐 자신의 매력을 눈에 익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회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되도록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해야 효과적으로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눈에 익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4.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가 여자에게 정들수록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려면 남자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어머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행동하여 남자가 자신에게 친숙함을 느끼게 만든다면, 어느새 정이 들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를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남녀가 자주 만나 정이 들면, 서로의 개성적인 매력에 푹 빠져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정든다고 사랑에 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이성에게 정들면 매력지수가 높아지니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5.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와 같은 한방을 날려라.

  남자가 여자가 괜찮다는 느낌이 들어도 여전히 예쁜 여자나 이상형에게 미련이 남아있어 우유부단하게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는 카운터 펀치와도 같은 결정적인 한방이 필요할 것이다.

  그 한방은 남자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를 것이다.

  마음에 와닿는 고백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고, 교태스러운 모습이나, 애교있는 모습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고, 남자의 감성을 적시는 눈물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다.

  길을 가다 팔짱을 끼거나 손을 잡는 가벼운 스킨쉽도 때에 따라서는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영화를 함께 보러 갔을 때 무서운 장면이 나올 때 여자가 "어머나!"하면서 스킨쉽을 유발하는 것도 때에 따라서는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대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