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가 내숭녀에게 끌리는 5가지 이유

조정우 2010. 7. 23. 08:00

 

 "전 오빠한테 관심없거든요."

 내숭녀는 호감남에게 관심없는 척 내숭떨며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여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숭녀들은 관심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고, 관심남의 오감을 자극하면서, 자신에게 친숙해지거나 정들게 만드는 작업을 하면서도 '전 오빠한테 관심없거든요.'라며 애교스럽게 내숭떨 때가 많은데, 남자는 이러한 내숭녀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가 내숭녀에게 끌리는 이유는 남자는 자신에게 관심없는 도도하고 매력적인 여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면서 내숭떨면 매력지수가 크게 상승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매력적이라도 적극적으로 대쉬하면 매력지수가 크게 감소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는 내숭녀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가 내숭녀에게 끌리는 이유는 한가지 원인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를 5가지로 나누어 살펴보겠습니다.

 

 

 남자가 내숭녀에게 끌리는 5가지 이유

 

 

 1. 남자는 자신에게 관심없는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서

 

 남자는 이상할 정도로 자신에게 관심없는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는 청개구리처럼 자신에게 관심있는 여자에게는 왠지 모르게 끌리지 않는 경우가 많고, 반대로 자신에게 관심없는 여자에게는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남자는 매력적인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의 관심을 끌려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면서 관심없는 척 내숭떨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남자는 매력적이면서 자신에게 관심없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관심없는 척 내숭떨며 작업하는 방법이 잘 통하는 경우가 많지요. 

 

 

 2. 여자의 내숭은 남자의 착각을 일깨워 주는 경우가 많아서

 

 남자는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자신을 좋아하는 여자를 만나면, 미스 코리아처럼 예쁜 여자도 만날 수 있다는 착각에 빠져 주변의 매력적인 여자에게 관심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내숭녀는 도도한 매력을 발산하며, 남자의 착각을 깨닫게 만들어 현실로 돌아오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는 왕자병이나 착각에 빠져 자신의 주변의 매력적인 여성에 관심이 없을 때가 많은데, 내숭녀들은 도도한 매력으로 남자의 왕자병이나 착각을 깨우쳐서 자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3. 내숭녀는 자신이 사귀기 어려운 여자라고 생각하게 만들기 때문에

 

 사람의 마음이란 만나기 힘든 상대일수록 만나고 싶고 사랑하기 힘든 상대일수록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습니다.

 언제든 사귈 수 있다는 생각이 들면, 지금 사귀면 손해라는 느낌이 들기 마련이지요.

 물건이 아무리 좋고 싸다고 해도 언제든 싸게 살 수 있는 물건이라면 지금 살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장사들은 주부에게 "없어서 못 팔아요.", "나중에 다시 오면 못사요.", "다시는 이 가격에 못사요." 라고 말하면서 언제든 살 수 있는 물건을 지금 당장 사게 만드는 심리전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도 이와같은 심리전이 필요하지요.

 여자의 내숭은 자신이 언제든 사귈 수 있는 쉬운 여자가 아니라는 인상을 주어 자신의 가치를 높여 남자가 자신에게 끌리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4. 내숭떠는 여자는 남자의 애간장을 태우기 때문에

 

 남자는 애간장을 태울 때 감성적으로 사랑을 느끼며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가 쉽게 사랑을 받아주면, 남자는 쉽게 얻은 사랑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고민 끝에 남자의 애간장을 태우면서 사랑을 받아주면, 남자는 어렵게 얻은 사랑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요. 

 매주가 숙성하고 발효가 되어야 맛있는 된장이 되는 것처럼 남자는 애간장을 태울 때 진정한 사랑이 숙성하고 발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가 남자의 사랑을 거절하면, 남자는 애간장을 태우면서 자신의 사랑을 거절한 여자를 마음 깊이 생각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이 발효되는 경우가 많지요.

 때로는 음악을 들으면서 그녀가 자신의 사랑을 받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고, 때로는 드라마를 보면서 여주인공처럼 그녀가 자신의 사랑을 받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고, 때로는 소설을 읽으면서 그녀가 소설의 여주인공처럼 자신의 사랑을 받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게 되지요.

 쉽게 이룬 사랑은 오래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의 내숭은 남자의 애간장을 태우면서 사랑을 어렵게 이루어지게 만들어 진정한 사랑으로 숙성시키는 경우가 많지요.

 

 

 5. 내숭녀는 남자의 정복욕을 자극하는 경우가 많아서

 

 남자는 사귀기 어려운 여자를 만나면 정복욕을 자극받거나 오기가 발동하여 자신을 좋아하게 만드려고 작업하다가 오히려 자신이 좋아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매력에 대한 어느 정도의 자부심이 있기 때문에 남자가 자신을 매력적으로 생각하지 않는 내숭녀를 만나면 오기가 발동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숭녀는 남자의 오기를 발동시키거나 정복욕을 자극하여 남자가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특히 작업남들은 자신에게 관심을 보이지 않는 내숭녀를 보면, 정복욕이나 오기가 발동하여 작업하다가 오히여 자신이 내숭녀의 작업에 걸려들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들은 작업남들의 심리를 역이용하여 관심없는 척 내숭떨면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여 작업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는 관심있어도 관심없는 척하며 내숭떠는 내숭녀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한가지 원인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인 경우가 많습니다.

 내숭녀는 도도한 매력이 있고, 남자의 착각을 일깨워주면서, 사귀기 힘든 여자라는 인상을 주고, 남자의 애간장을 태우면서 남자의 정복욕을 자극하기 때문에 남자는 이러한 내숭녀의 매력에 끌려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지요.

 남자는 매력적이면서도 관심없는 척 내숭떠는 매력적인 내숭녀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면서 내숭떨 필요성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