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5가지 방법

조정우 2010. 9. 23. 08:00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

 여자의 사랑을 구하려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는 말이 있다.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만 자극한다고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환경이 조성되거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여자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남자의 첫인상이 영 아니거나, 남자가 자신의 타입이 전혀 아니어도 남자에게 정이 들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모성애는 매직과도 같은 것이다.

 절대 이루어질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미녀와 야수같은 남자와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면 미녀가 마법사의 마법에 빠져 사랑에 빠진 것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지만, 사실은 미녀가 야수같은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꼈기 때문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미녀가 야수같은 남자를 만나면, 오래가지 못해 이별하거나, 미녀가 행복하지 못할 것이라는 편견을 가지기 쉽지만, 미녀가 모성애를 느껴 사랑하게 된 경우에는 행복한 만남이 지속되어 결혼까지 가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모성애를 보면 신기할 따름이다.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면, 여자가 마법사의 마법에 빠져 사랑에 빠진 것처럼 남자의 조건이나 외모도 별로 안 따지고 사랑하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짝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방법을 알아야 될 것이다.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5가지 방법

 

 

 1.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여자는 감성을 자극받아 가슴이 뭉클해질 때 모성애를 자극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여자의 감성을 자극해야 될 것이다.

 여자는 감성적인 말을 들을 때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려면, 평소에 여자와 감성적인 대화를 나누거나 여자에게 감성적인 말을 자주 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당신은 참 좋은(착한) 여자인 것 같아요."라는 식의 칭찬이나, "낙엽이 떨어지니, 인생의 무상함이 느껴지네요."라는 식의 감상적인 말이나, "여성들이 남자를 잘못 만나 불행한 모습을 보면 마음이 아파요."라는 식으로 여성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말을 한다면, 여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는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의 감성적인 고백에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은데, 문제는 여자가 남자의 고백을 받으면 부담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서둘러 고백하기 보다는 평소에 여자와 감성적인 대화를 자주 나누어 정들게 만들거나 모성애를 느끼게 만든 후에 감성적인 말로 고백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2. 여자가 자신에게 친숙함을 느끼게 만들어라.

 

 여자는 남자에게 정들거나 친숙해지면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학교다닐 때 여학생들이 친하게 지내는 남학생들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정든 남자나 친숙함을 느끼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를 자주 만나면서 정이 들거나 남자와 친숙해지면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여자와 친해질 수 있는 사교성과 여자가 자신에게 정들 때까지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3.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라.

 

 여자는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고시에 합격하기 위해 공부를 열심히 하는 사람이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사는 남자에게 여자들이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학교다닐 때 여학생들이 공부 잘하는 남학생들을 좋아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도 여자는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사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는 대학에 다니면서 아르바이트를 열심히 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는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4. 여자가 연민을 느끼게 하라.

 

 여자는 남자에게 연민을 느낄 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삶 가운데 가장 힘들었던 이야기나 연애할 때 상처받았던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하다보면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남자에게 연민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에게 연민을 느끼거나 동정심을 느끼면, 모성애를 자극받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특히 첫사랑이나 헤어진 연인을 사무치게 그리워하는 남자에게 연민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연민을 느끼려면, 공감대가 있어야 하니, 남자가 잘못한 것이 있어 헤어진 것이 아니라 여자가 변심해서 떠났거나, 오해로 헤어졌거나, 잘못한 것이 있지만, 뼈저리게 반성하는 경우에만 여자가 모성애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연민을 느낄 때 모성애를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고 해서 남자가 억지로 여자의 연민을 받으려고 애쓴다면, 연민은 커녕 뭔가 모자란 남자로 여겨질 수도 있으니 억지로 연민을 얻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역효과가 나기 십상이다.

 

 

 5.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라.

 

 여자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거나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남자가 실연의 상처를 받는 것을 보면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반대로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남자가 실연의 상처를 받는 것을 보면 모성애를 느끼기는 커녕, '나라도 떠났을거야.'라는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남자에게는 '그러니까 차였겠지.'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공감해주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공감해야 될 것이다.

 

 

오늘 글 : 인현왕후 90화 (오늘 발행한 역사소설입니다)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19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