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성형수술 없이 매력녀로 변신하는 비법

조정우 2011. 2. 1. 07:00

 

 "너 몰라보게 예뻐졌네."

 연예인 뺨칠 정도로 예쁜 여성이 보톡스를 맞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아름다움에 대한 끝없는 여자의 욕심을 느낄 수 있었다.

 보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마음은 알겠지만, 성형수술은 후유증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성형수술 없이 예뻐지는 것이 좋지 않을까?

 성형수술을 하지 않고도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예뻐지는 비법이 있으니, 오늘 그 비법에 대해서 이야기하겠다.

 실은 여자들이 모르는 것이 아닌 평범한 이야기다.

 그러나, 평범함 속에 심오한 진리가 숨어있으니, 알건 모르건 주의깊게 읽어보기 바란다.

 

 

 성형수술 없이 매력녀로 변신하는 비법

 

 

 1. 항상 자신감 넘치는 표정을 짓는다.

 

 "자신감 넘치는 그녀의 모습은 왠지 모르게 예뻐보였다."

 

 그다지 예쁘지 않은 여성도 자신감 넘치는 미소나 표정이 얼굴에 배이면, 왠지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다.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여자의 얼굴에 배이면, 알 수 없는 매력이 자신도 모르게 발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문제는 자신감이라는 게 저절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남자의 고백을 한번이라도 받아 봐야 "내가 정말 예쁘구나."하는 자신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남자의 고백을 받지 못했다고 해도 기죽을 필요가 조금도 없다.

 "눈이 삐어서 내 매력을 모르는거야. 내 왕자님은 내 매력을 알아주겠지."

 당신은 정말 매력적이나, 남자들이 눈이 멀어서 당신의 매력을 모르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자신감을 가진다면, 남자들이 당신을 대하는 태도에 상관없이 매력적인 여자로 변신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매력에 있어 자신감은 대단히 중요하다.

 여자가 예뻐도 자신감을 잃으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지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이 넘치는 표정이 얼굴에 배이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야구에서 투수에게 있어 자신감은 생명이라는 말이 있다.

 자신감이 부족하면, 자신도 모르게 위축되는 피칭을 하여 공의 위력이 줄어드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감이 넘치면 활력있는 피칭으로 공의 위력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여자의 매력도 자신감이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예쁜 여자라도 자신감을 잃으면, 그다지 매력적으로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매력적인 여자로 변신하기 위해서는 자신감이 넘치는 표정이 얼굴에 배이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2. 행복을 마음에 담고 행복한 미소를 지어라.

 

 마음이 행복하면 표정까지 행복해 보이는데, 여자의 행복한 미소는 명품 미소로 대단히 매력적이라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행복하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는데, 행복하면 행복한 미소가 얼굴에 배이기 때문이다.

 여자가 사랑에 빠지지 않아도 언젠가는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에 행복할 수 있다면,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을 것이다.

 항상 자신이 가지고 있는 소중한 것을 생각하며, 자신의 삶에 만족하면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연인이 없을지라도 당신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부모님이 계시지 않는가!

 당신을 사랑하는 친구들도 많을 것이다.

 당신을 짝사랑하는 남자도 어딘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언젠가는 만나게 될지 모르는 왕자님도 지구촌 어딘가에서 숨쉬고 있을 것이다.

 이런저런 행복한 요소들을 생각하면, 행복한 마음이 절로 생길 것이니, 항상 행복하게 살기를 바란다.

 행복하게 살며 행복한 표정을 지으며 산다면, 보톡스 시술을 받는 것보다 당신을 더 매력적인 여자로 변신시킬 것이다.

 

 

 3. 사랑을 마음에 가득히 담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어라.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는데,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마음속에 사랑이 가득하니 사랑스러운 미소가 얼굴에 배이고, 행복하니 행복한 표정도 얼굴에 배이기 때문이 아닐까?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몸속에 여성호르몬이 증가하여 더 여성스러워지고, 매력적으로 변한다는 설이 있는데, 과학적으로 입증하기는 힘들어도 정말 그런 것 같다.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얼굴에 생기가 나고, 사랑스러운 미소가 얼굴에 배여 얼굴도 더 예뻐지니, 보다 매력적인 여자로 변신할 수 있을 것이다.

 문제는 사랑의 감정은 저절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사랑할 만한 대상이 있어야 사랑의 감정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좋아하는 드라마에 나오는 멋진 연예인을 사랑한다던가, 만화속에 나오는 주인공을 사랑한다던가, 소설 속의 주인공을 사랑한다던가, 마음으로 그린 이상형을 사랑한다던가, 얼마든지 사랑의 대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사랑할 만한 대상이 없어도 언젠가는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분으로 연인의 사랑을 받는 듯한 사랑스러운 미소를 자주 짓는다면, 얼굴에 사랑스러운 미소가 배일 수 있을 것이니, 사랑을 마음속에 가득 담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습관을 가져라.

 

 

 미에 대한 여자의 욕망은 끝이 없어 보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심에 성형수술을 받는 경우가 허다하다.

 하지만, 성형수술을 받는다고 더 예뻐지는 것은 아닐 뿐더러 후유증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자연적인 방법으로 예뻐지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세가지 이외에 내면적인 매력과 개성적인 매력을 더하면 성형수술 없이도 매력적인 여자로 변신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영 매력없는 여자가 아니라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