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성형수술없이도 예뻐질 수 있는 세가지 과정

조정우 2011. 7. 18. 06:00

 

 "그녀는 정말 몰라보게 예뻐졌어요."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자신감 넘치는 표정에 예쁜 미소에 예쁜 표정을 지으며 살면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많은 여성들이 예뻐지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지만, 실은 정말 예뻐지려면, 넘치는 자신감에 예쁜 미소와 예쁜 표정이 필요하다.

 인간의 얼굴은 자신감과 표정과 미소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넘치는 자신감과 예쁜 표정과 예쁜 미소가 얼굴에 베인다면, 예뻐질 수 있을 것이다.

 예쁘게 살면 절로 예뻐지는 것이다.

 다만, 막연히 예뻐지려고 노력하는 것보다 구체적으로 예뻐지도록 노력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니, 예뻐지려면 보다 구체적으로 노력하라.

 성형수술없이도 예뻐질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다.

 

 

 성형수술없이도 예뻐질 수 있는 세가지 과정

 

 

1. 자신에게 맞는 롤모델을 가져라.

 

 서시빈목이라는 말처럼 남이 하면 아무리 예뻐도 따라하면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예뻐지려면 자신에게 맞는 롤모델을 선정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된다.

 여성들 중에 예뻐지기 위해 롤모델을 가지고 예쁜 표정을 흉내내는 여성들이 있는데, 같지는 않아도 비슷한 것이 상당히 매력적인 표정을 짓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신의 얼굴 유형에 맞는 여자 연예인을 자신의 롤모델로 선정하여 자주 보면, 자신도 모르게 롤모델의 매력적인 얼굴 연출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표정은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주변 사람들의 표정을 배우게 되는 경우가 많다.

 언니가 예쁜 표정을 잘 짓는 여성은 본인도 모르게 예쁜 표정이 얼굴에 베이는 경우가 많고, 언니가 무뚝뚝한 표정을 잘 짓는 여성은 본인도 무뚝뚝한 표정을 잘 짓는 경우가 많은데, 인간은 자신도 모르게 가까운 사람의 표정을 배우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따라서 여자가 자신에게 맞는 매력적인 롤모델을 선정하여 자주 본다면, 자신도 모르게 매력적인 롤모델의 표정을 따라하여 예뻐질 수 있을 것이다.

 

 

 2. 거울을 보며 보다 매력적인 표정을 찾으라.

 

 롤모델이 자신과 얼굴이 닮은 꼴인 어머니나 언니가 아니라면, 롤모델 따라하기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좀 더 예뻐지기 위해서는 거울을 보며 가장 자신에게 맞는 매력적인 미소와 표정을 연구할 필요성이 있다.

 롤모델을 따라 매력적인 표정을 지어도 서시빈목처럼 자신에게 전혀 어울리지 않거나 그다지 어울리는 경우가 많고, 딴에는 따라해도 실제는 다른 경우가 많으니, 가장 매력적인 표정을 지으려면 겨울을 보며 따라하고 보다 예쁜 얼굴 연출을 연구하자.

 자신의 표정이 어떤지는 거울을 통해서 가장 잘 알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예쁜 표정을 연출하려면, 거울을 보고 연구하는 것이 최선이다.

 

 

 3. 예쁜 표정과 미소가 얼굴에 배이게 만드라.

 

 몇년만에 만나보니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몰라보게 예뻐진 여성들이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예쁜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직장생활이 바쁘고 피곤하여 하루의 대부분을 경직된 얼굴로 사는 여성들이 많다.

 얼굴은 미소와 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예뻐지고 싶다면, 예쁜 미소와 예쁜 표정이 얼굴에 배이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마음은 우울한데, 억지로 예쁜 미소나 표정을 짓기는 쉽지 않다는 것이다.

 결국 예쁜 표정이 얼굴에 배이게 만드려면,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하게 살고 사랑하며 살아야 할 것이다.

 여자는 누군가를 사랑할 때 사랑스러운 표정이 연출되며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는 것이다.

 여자가 예뻐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랑하며 사는 것이다.

 자식을 낳은 후 사랑스럽게 보다가 예뻐진 여성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 후 예뻐진 여성들이 있는데, 이처럼 여자가 사랑하며 살면 절로 예뻐질 것이다.

 

 

 

오늘 글 : 광개토태왕 8화 (광개토태왕을 재조명한 역사소설입니다)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22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