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팁 5가지

조정우 2014. 1. 3. 08:00

   "새해엔 더 예뻐지고 싶어요."

   여성들이여, 자신감만 넘쳐도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이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일로 새해엔 작년보다 훨씬 자신감 넘치는 여자가 되자.

   종종 주변을 보면 성형수술을 한 것도 아닌데, 예전보다 훨씬 예뻐진 여성들을 볼 수 있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평소에 예쁜 미소를 짓는다는 것이었다. 

   평소에 예쁜 미소나 예쁜 표정을 지으면,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 역시 과학적으로 증명된 일로, 새해부터 자신감 넘치게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얼마나 좋겠는가? 

   사실, 여자의 매력이 예쁜 것이 다가 아니다. 

   예쁘지 않아도 자기만의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다면, 그 특유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어 얼마든지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을 정도의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

   예컨데, 빨강머리 앤을 생각해 보자.

   소설 속의 앤은 주근깨 투성이에 아무리 봐도 예쁜 얼굴이 아니지만, 글을 읽는 독자들은 앤의 매력에 푹 빠져버리고 만다.

   실제로 앤 같은 여자가 있다면 앤만이 가지고 있는 개성적인 매력에 왠만한 남자는  빨려들지 않을까.

   자, 여기서, 남자가 반하는 매력의 포인트가 무언인지 알 수 있다.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다.

   새해엔 자신감, 예쁜 미소에 개성적인 매력을 갖춘 매력적인 여자가 되어 보자. 

   거기에 사랑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더한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다.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팁 5가지

 

  1.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가 되라.

  "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넘치는 자신감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신감 하나만 제대로 있어도 훨씬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넘치는 자신감이 얼굴에 배이면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예뻐질 수 있다.

   예쁘지 않은 여자라도 얼굴에 자신감이 생기면, 자신감 넘치는 미소 하나만으로도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한 여자가 예쁜 얼굴이 아닌데도 항상 자신감이 흘러 넘쳐보여 착각에 빠진게 아닌가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그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꾀 매력이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도 좀 있었고, 결국 시집도 잘 갔다.

   이처럼 얼굴이 안 예뻐도 자신감 하나만 제대로 있어도 매력이 크게 증가하여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도 있으니, 새해엔 자신감 넘치는 여자가 되어 보자. 

 

   2.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라.

   주변에 항상 예쁜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는 여성이 있는데, 얼굴은 표정의 영향을 받는 것으로, 미소가 예쁘면 얼굴도 따라 예뻐질 수 밖에 없는 것이다. 

   학창시절, 항상 밝고 예쁜 미소를 지으며 반학생들을 대하는 여학생이 있었는데, 그리 예쁜 얼굴이 아니었지만 반에서 가장 인기있는 퀸카였다. 

   반 남학생들이, 햇살처럼 밝으면서도 예쁜 그녀의 미소에 반하지 않을 래야 않을 수 없었던 것 같았다. 

   사실, 남자들이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얼굴이 예쁘지 않은 여자도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짓는다면, 훨씬 예뻐보이지 않을까.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예뻐 보일 뿐만 아니라, 얼굴 자체가 예뻐질 수 있으니,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언젠가 백마탄 왕자를 만날 지도 모르는 일이 아니겠는가. 

 

   3. 개성적인 매력을 키워라.

   사실, 매력의 핵심 포인트는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다.

   많은 여성들이 개성적인 매력의 폭발적인 힘을 간과하고 있는데, 나만이 가지고 있는 매력이기에 희소가치가 있고, 또한 남자를 사로잡을 힘이 있는 것이다.

   주변에 윙크가 아주 매력적인 여자가 있어 호감있는 남자에게 윙크를 짓곤 하던데, 너무 매력적이라 왠만한 남자는 다 넘어가지 않을까 싶다. 

  윙크든 미소든, 뭐든 자기만의 특유의 매력이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 되는 것이다.

  학창시절, 예쁘지 않았지만 생기 넘치는 말괄량이 여학생이 있었는데, 개성적인 매력이 강해 점점 인기가 오르더니 학기말 무렵에는 반에서 가장 인기있는 퀸가가 되었다.

   말괄량이 특유의 매력이라 할까, 생기 넘치는 미소와 명랑한 성격에 모든 남학생들이 빠져 들어갈 정도로 매력 만점이었던 것 같다.

   이처럼 예쁘지 않아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다면 당신도 퀸카가 될지 누가 알겠는가. 

 

   4. 사랑스러운 여자가 되라.

   말이나 행동, 표정이나 미소가 대단히 사랑스러운 여자가 있는데, 일종의 애교라 할까, 사랑스럽다는 말은 언행이나 표정이 애교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것을 말한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말이나 행동, 표정과 미소가 애교스럽고 사랑스럽기 때문에 남자가 사랑스러운 여자를 보면,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을 말로 표현하기는 힘들지만, 구체적으로 표현하면 깜찍하고 귀여운 애교스러운 모습이 아닐까 싶다.  

  남자들이 여자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마법처럼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언행이든, 미소든, 표정이든, 애교든, 거울을 보며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구해보자.

 

  5.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라.

  여성스러운이란 말에 '지금이 조선시대냐?'며 반감을 드러내는 여성들이 있던데, 뭐, 남자들이 여성스러운 매력에 끌린다는데, 조선시대는 왜 나오는지 모르겠다.

  정말 남자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물론, 왈가닥 말괄량이 여자에게 끌리는 남자도 있겠지만, 여성스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남자가 훨씬 더 많다는 말이다.

   여성스러운 매력이란, 말 그대로 여자다운 언행에서 나오는 매력을 말하는데, 남자와 가까이 있을 때 수줍어 하는 모습, 웃을 때 손으로 입을 살짝 가리는 모습, 걸을 때 사뿐사뿐 걷는 모습, 머리카락을 매만지는 모습, 다리를 가지런히 오므리고 있는 모습, 이런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