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가 혼전관계를 맺으면 후회하는 이유

조정우 2010. 3. 17. 05:00

 

 여자가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으면 나중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크게 세가지입니다.

 첫째, 여자가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으면 혼전임신하여 낙태하거나 미혼모가 되거나, 변심한 연인에게 매달려 궁여지책으로 결혼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둘째, 남자는 자신은 과거가 있어도 여자의 과거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한국 남자들은 여자의 순결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연인의 과거를 알게 되면 변심하거나 연인에 대한 사랑이 식어 연인을 힘들게 할 때가 많지요.

 셋째, 남자는 혼전관계 후에 변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몸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 혼전관계 후에 연인의 몸에 대한 신비감이나 호기심이 깨져 권태기에 빠지거나 변심하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는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은 후에 나중에 땅을 치고 후회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은 후에 후회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여자가 혼전관계를 맺으면 후회하는 이유



 1. 여자가 혼전에 임신하면 미혼모가 되거나 낙태하게 되기 때문에

 

 여자가 임신하기 전의 남자의 말

 "임신하면 내가 무조건 책임질께."

 

 여자가 임신한 후의 남자의 말

 "당연히 낙태해야지. 아무 대책도 없이 어쩔려고."

 

 남자는 화장실 들어갈 때와 나올 때가 다른 것처럼 관계 전에는 여자가 임신하면 자신이 무조건 책임질 것이라고 말해도 막상 임신하면 책임질 수 없다고 말할 때가 많지요.

 연인에게 낙태하라면서 비용도 기껏해야 절반만 부담하거나 심지어 한푼도 보태지 않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이러한 남자의 변심은 세상에 수많은 미혼모와 낙태를 만들지요.

 연인을 사랑하는 여자는 내 연인만은 자신이 한 말에 책임질 것이라고 믿는 경우가 많지만, 연인의 임신에 책임지지 않는 남자가 더 많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없을 것입니다. 

 미혼모가 되거나 낙태를 하지 않으려면 혼전관계는 피하는 것이 좋겠지요.

 


 2. 남자는 여자의 과거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난 과거있는 여자와 절대 결혼할 수 없어. 여자가 정말 예쁘면 몰라."

 

 토마스 하디의 테스를 보면 테스의 연인이 테스에 과거를 알게 되자 테스를 사랑하지 않게 되어 떠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남자는 자신은 과거가 있어도 연인의 과거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한국 남자는 여자의 순결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테스의 이야기가 100년전이나 있을 법한 이야기라고 착각하면 절대 안 될 것입니다. 

 제 주변에 수많은 남자가 있지만, 이들의 한결같은 말은 내 여자의 과거는 절대 받아들일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한국 남자라면 누구에게 물어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단, 여자가 정말 예쁘다면 생각해 볼 여지는 있다고 하더군요.

 신사는 숙녀의 과거를 묻지 않는다는 말은 미국에서나 통하는 말일 것입니다.

 우리 나라는 신사일수록 여자의 과거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지요.

 요즘은 남자들이 여자의 과거에 크게 개의치 않는다는 말도 안되는 말에 솔깃하여 연인과 혼전관계를 한 후에 헤어진다면 테스처럼 과거 때문에 연인에게 버림받는 비극의 주인공이 될지도 모릅니다.

 


 3. 남자는 혼전관계를 맺은 후에 변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때는 널 사랑했지만, 지금은 널 사랑하지 않아. 여자로 보이지도 않는다구."

 혼전관계 후에 변심한 남자의 말

 

 성경에 보면 다윗왕의 아들 암논이 이복누이인 다말을 연모하였지만, 다말과 관계를 맺은 후에는 변심하여 다말을 내쫗아 버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암논은 욕정을 채운 후에 변심하여 오히려 다말을 미워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암논은 나중에 다말의 형제인 압살롬에서 살해당하지만, 세상에는 연인과 관계를 맺은 후에 변심하여 다른 여자와 행복하게 잘사는 남자도 많을 것입니다.

 남자가 변심했다면 헤어지면 그만이지만, 암논처럼 관계를 맺은 후에 변심하면 여자는 평생 잊을 수 없을 정도의 큰 상처를 받을 수 있겠지요.

 

 

 4. 남자가 도장찍었다고 생각하여 소흘해 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린 끝까지 간 사이인데, 어떻게 헤어질 수 있어?"

 

 남자는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으면 도장찍었다고 생각하여 연인이 아내라도 된 것처럼 소흘해 질 때가 많습니다.

 관계를 맺기 전에는 전화나 문자를 자주 했지만, 관계를 맺으면 '잡힌 물고기'라는 생각에 방심하고 소흘해 질 때가 많지요.

 여자가 연인에게 잡힌 물고기의 대우를 받지 않으려면 혼전관계를 하지 않는 것이 좋지 않을지요.

 

 

 5. 남자가 신비감을 잃으면 변심하거나 권태기에 빠질 수 있기 때문에

 

 "난 정말 그녀에게 실망했어. 완전 화장빨이더군."

 

 남자는 여자의 속살에 대한 환상이 있어 때문에 연인과 관계를 맺은 후에 크게 실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단처럼 고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연인의 피부가 그다지 곱지 않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크게 실망하여 변심하거나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지요.

 특히 화장하지 않은 연인의 생얼이나 연인의 몸에 난 털에 크게 실망하여 공주처럼 보이던 연인이 시녀처럼 보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6. 남자는 성욕과 사랑을 혼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미안하지만, 난 너를 사랑한 적도 없어. 일시적으로 끌렸을 뿐이야."

 

 남자는 여자에게 성욕을 느끼면 사랑하지 않아도 사랑한다고 착각할 때가 많습니다.

 남녀간의 사랑은 동물적인 욕구만으로 유지될 수는 없는 것이기 때문에 연인들의 관계가 유지되려면 마음으로 느낄 수 있는 사랑이 필요한데, 남자는 여자에게 성욕을 느끼면 사랑한다고 착각할 때가 많지요.

 하지만 남자가 연인과 관계를 맺은 후에 욕정이 사라지면 연인을 사랑한 것이 아니라 이성적으로 잠시 끌렸을 뿐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때가 많습니다.

 남자는 여자에게 성욕을 느끼면 사랑한다는 착각으로 임신하면 책임지겠다고 말했지만, 관계를 맺은 후에는 사랑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닫고 태도가 180도 변할 때가 많기 때문에 여자는 연인의 사랑이 진심인지 일시적인 끌림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지요. 

 

 

 7. 남자는 연인이 떠나면 앙심을 품고 소문낼 때가 많기 때문에 

 

 "그 여자 나랑 끝까지 갔어."

 

 남자는 여자의 과거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향이 있어 연인들이 관계를 맺은 후에 헤어졌다면 비밀로 해야되는데, 남자는 연인이 떠나면 앙심을 품고 소문낼 때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싸이나 메일같은 인터넷으로 헤어진 연인의 과거를 소문내는 경우가 많아 여자의 과거가 인터넷으로 연인에게 알려져 차이는 경우가 많더군요.

 악의적이지 않다도 해도 남자는 입이 가벼워 연인과 끝까지 간 사이라는 사실을 자신의 주변 사람들에게 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 딴에는 자신과 끝까지 간 연인이 떠나면 속에 울화가 치밀거나 답답하여 주변 사람들에게 말할 수도 있겠지만, 결과적으로는 소문나서 여자가 연인에게 차이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8. 연인에게 쉬운 여자나 과거있는 여자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다음은 남자가 연인을 졸라 관계를 맺은 후에 연인의 과거를 의심하는 이야기입니다.

 

 남자 : "솔직히 말해줄래? 이번이 처음이 아니지?"

 여자 : "너도 처음이 아니면서 뭘 그래?"

 남자 : (독백) '이 여자 남자 관계가 복잡하거나 쉬운 여자가 아닐까?'

 

 남자는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은 후에 연인이 쉬운 여자라고 생각하여 연인의 과거를 의심하게 될 때가 많습니다.

 여자가 연인의 혼전관계에 쉽게 응하면 남자는 연인이 쉬운 여자가 아닐까 의심하면서 연인의 과거를 캐내려고 할 때가 많지요.

 여자가 쉽게 관계에 응하면 쉬운 여자나 남자 관계가 복잡한 여자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연인이 관계를 요구할 때는 거절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9. 남자의 성욕에 불을 지를 수 있기 때문에

 

 "넌 어떻게 된게 허구한 날 그 생각만 하냐?"

 

 남자는 성적인 욕망에 대한 자제력이 여성보다 약해 한번 관계를 시작하면 계속 원하는 경우가 많아 결국 연인을 임신시킬 때가 많습니다.

 예전에 남자가 연인인 여자에게 울면서 애원하여 여자가 어쩔 수 없이 혼전관계를 맺었다는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는데, 남자는 한번 관계를 맺으면 자제하지 못하고 연인에게 관계를 계속 요구에 결국은 연인을 임신시킬 때가 많지요.

 남자가 연인에게 딱 한번만 하자는 식으로 나올 때가 있는데, 십중팔구는 거짓말일 것입니다. 

 


10. 혼전관계중에 자궁암이나 성병에 감염될 수 있기 때문에

 

 여자는 연인과만 관계를 맺어도 남자는 윤락 여성과 관계를 맺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혼전관계 때 연인에게 성병이나 자궁암을 유발하는 바이러스를 감염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상에는 성병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이 많은데, 특히 남자가 윤락 여성과 관계를 맺은 적이 있다면 성병에 걸리거나 자궁암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가 많지요.

 한국에는 군대보다 많은 숫자의 윤락여성이 있다고 들었는데, 제 주변에도 그런 경험이 없는 남자가 이상하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윤락여성과 관계를 맺은 남자가 많다고 하더군요.

 결혼을 전제로 만나는 연인사이라고 해도 결혼하지 못하고 헤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만나는 남자마다 혼전관계를 맺는다면 성병이나 자궁암 바이러스에 걸릴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관계가 복잡하여 다수의 여성과 관계를 맺었다면 성병이나 성병 바이러스나 자궁암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가능성이 놓기 때문에 지나치게 여자관계가 복잡한 남자와는 피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 글은 여자의 혼전순결에 대한 글이 아니라 여자가 연인과 혼전관계를 맺었을 때 생기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글입니다.

 혼전관계는 혼전임신으로 이어져 남자가 책임지지 않으면 낙태를 하거나 미혼모가 되는 불행한 결과를 맞을 수 있기 때문에 여자가 스스로의 행복을 지키기 위해서라도 혼전관계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자가 임신을 하지 않는다고 해도 남자는 자신은 과거가 복잡해도 여자의 과거는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연인과 혼전관계 후에 헤어진다면 새로 만난 연인과 과거로 인하여 헤어질 가능성이 높겠지요.

 무엇보다 남자는 연인과 혼전관계 후에 변심하거나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혼전관계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오늘 글 : 삼국지 20화 (오늘 발행한 연재소설입니다)

          : 여자의 선택 45화 (오늘 발행한 연재소설입니다)

최신 글 : 선덕여왕 93화  

          : 낙랑공주와 호동왕자 40화  

          : 평강공주와 바보 온달 44화   

자매 글 : 여자가 혼전임신하면 후회하는 이유

 

링크     :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예창작학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