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와 인연을 만드는 방법

조정우 2010. 12. 28. 08:00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는데, 어떻게 하지요?"

 인연을 만들어라.

 

 사랑이 이루어지려면, 우연이나 인연이 있어야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사랑에 대해 적극적인 경향이 있어 우연이나 인연이 없어도 대쉬하며 사랑을 이루는 경우가 종종 있지만, 여자는 사랑에 대해 소극적인 경향이 있어 아무 우연도 인연도 없다면, 여자의 사랑이 이루어질 확률은 극히 적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좋은 남자를 만나는 것은 힘든 일이라는 말이 있는 것 같다.

 사랑은 우연보다는 인연이 계기가 되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인연이 있으면 자주 만날 뿐만 아니라 친해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인간은 자주 보는 이성에게 알 수 없는 호감을 느끼거나, 왠지 모르는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자주 만날 수 있는 인연을 만들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수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사랑이란 어떤 인연이 계기가 되어 조금씩 상대에게 정이 들고, 상대의 매력을 알게 되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교회에서 한 조가 되었거나, 학교에서 같은 반이 되었거나, 회사에서 한 팀이 되었거나, 한 부서에서 일하거나, 같은 지점에서 일하거나, 모임에서 자주 만나거나......

 어떤 인연이 계기가 되어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처음에는 호감이 전혀 없어도 정이 들면, 왠지 모르게 매력있어 보이고, 개성적인 매력과 숨은 매력을 알게 되어 이성적인 감정이 절로 생겨 사랑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문제는 우연이나 인연의 만남은 쉽게 다가오지 않을 뿐더러 여자는 우연이나 인연의 만남이 있어도 사랑에 대해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경향이 있어 좋은 기회가 와도 놓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기회를 놓치더라도, 일단은 기회를 잡아야 죽이 되던 밥이 되던 결과물이 나올 것인데,

기회를 잡으려면 인연이나 우연이 있어야 할 것이다.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와 인연을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자.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와 인연을 만드는 방법

 

 

 1. 영화나 공연을 함께 관람한다.

 

 여자는 사랑에 대해 소극적이라 기회를 기다리기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사랑을 이루려면 좀 더 적극적일 필요성이 있다.

 들이대라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다가가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라는 것이다.

 영화, 스포츠, 공연, 뮤지컬, 연극 등의 표를 예매하여 시간있으면 함께 가자고 한다면, 자연스럽게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거절당하면, 어쩌지?'이런 소심한 마음은 여자의 사랑을 이루기 힘들게 만들 따름이다.

 거절당해 상처받을까 두려워하지 말고, 상처가 생기면 싸맬 붕대를 예비하라!

 

 

 2. 억지로라도 인연을 만든다.

 

 인연이란 같은 학교, 같은 교회, 같은 동네, 같은 회사, 모임, 동호회 등에서 운명적으로 만나는 것을 말한다.

 우연이란 클럽이나 결혼식장에서 지하철, 버스, 길거리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것이다.

 우연이나 인연은 다가오기도 힘들지만, 여자는 우연이나 인연이 다가와도 접근하지 못하여 기회를 잡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호감있는 이성과 같은 학교에 다녀도, 같은 반이라고 해도, 심지어 짝이 되었다고 해도, 우유부단하여 친해지지도 못하고 고백하지도 못하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하늘이 주신 인연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놓치던 잡던 억지로라도 인연을 만들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인연을 만드는 구체적인 방법은 예전에 언급했음으로 오늘은 생략하겠다.

 

 

 3. 인위적이라도 우연을 만들어라.

 

 인연을 만들기 힘들다면, 우연이라도 만들어라.

 호감있는 남자가 차가 있다면, 같은 방향이니 차를 태워 달라고 말해보라.

 당신은 수지에 사는데, 남자는 일산에 산다면, 일산에 있는 공원에 한번 놀러가보는 것도 괜찮을 것이다.

 남자가 당신을 차에 태워주는 순간, 우연이 이루어진 것이다.

 차에 태워준 것에 감사하며 나중에 식나나 차라도 대접하고 싶다고 말해서 2차 만남이 이루어진다면, 호감있는 남자와 친해질 좋은 찬스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여성들은 자신의 매력에 비해 낮은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에 대해서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경향이 있어 지나칠 정도로 우연이나 인연에 의존하거나, 우연이나 인연이 다가와도 소극적이거나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가 좋은 남자를 만나려면, 일단 인연이나 우연을 만들어야 될 것이다.

 야구 경기에서 이기려면, 좋은 기회(찬스)를 살려야 되지만, 찬스가 있어야 찬스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찬스를 만드는 것인데, 연애도 야구와 마찬가지다.

 야구에서 찬스가 와야 찬스를 살릴 수 있듯이 연애도 인연이나 우연의 기회가 있어야 찬스를 잡을 수 있을 것이다.

 

 결국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와 사랑을 이루려면, 인연을 억지라도 만들고, 찬스가 왔을 때 용기를 내어 찬스를 살려야 할 것이다.

 찬스란 언제 한순간 갑자기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오늘은 찬스를 잡는 방법을 살펴보았는데, 찬스를 살리는 방법은 다음 기회에 살펴보겠다.

 

 

오늘  : 근초고왕 15화 (새로 연재중인 역사소설입니다)

          : 선덕여왕 15화 (재연재 중인 역사소설입니다) 

연재 : 배달민족 치우천황 20화 (신재하 작가의 역사소설입니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