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팜므파탈, 나쁜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 5가지

조정우 2013. 11. 28. 08:00

     "그녀는 나쁜 여자지만, 누구도 저항할 수 없는 매력이 있어요."

    팜므 파탈적인 나쁜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남자가 반해 불행해지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도덕적인 개념이 없어 결코 남자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는 운명이다. 

나쁜 여자가 백마탄 왕자같은 남자를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해도, 그 남자는 나쁜 쪽으로 끌려들어 갈 가능성이 높다. 

    개념 상실이라 할까, 나쁜 여자들은 남자의 돈을 뜯거나, 연인에게 비싼 선물을 강요하거나, 남자를 이용하거나, 양다리나 문어발을 걸치거나, 주변 여성에게 잘못한 것이 있거나...... 문제 투성이니까 나쁜 여자라 불리우는 것이 아니겠는가. 

    남자가 나쁜 여자를 만나는 순간, 불행한 운명에 빠질 가능성이 99%라 할 수 있다. 

나쁜 여자는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며 양다리에 문어다리도 마다하지 않는데, 제 버릇 남주겠는가. 

    설령 나쁜 여자가 좋은 남자를 만나 개과천선한다해도, 그 남자는 그간 나쁜 여자가 잘못한 일을 수습하기에도 벅찰 것이다. 

    수습만 하고 끝나면 다행일 텐데, 습관과 버릇이란 쉽게 고치기 힘든 것이라, 평생을 갈 가능성이 높으니, 남자가 나쁜 여자를 만나면 고생길이 훤하다. 

    사실,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나쁜 여자가 되기 힘든데, 나쁜 여자가 된 것은 모성애가 부족한데다, 감수성이 매마르고, 마음이 삐뚤어져 생기는 현상이다. 

    남자들이 워낙에 예쁜 여자를 선호해, 나쁜 여자도 '모성애가 어느 정도는 있겠지' 하고 '예쁘기만 하면 OK'라고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천만의 말씀이다. 

   첫째, 나쁜 여자가 결혼해도 양다리나 문어다리, 즉 여러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고, 둘째, 나쁜 여자가 시어머니를 비롯한 남자의 가족에게 잘해주는 경우가 드물고, 셋째, 나쁜 여자가 성격 파탄인 경우가 많아 개과천선했다 해도 순간 화가 치밀면 물건을 부수거나, 심지어 폭력을 휘두르기도 하니, 어찌 행복할 수 있겠는가?

 

   팜므파탈, 나쁜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 5가지

 

    1. 팜므 파탈적인 매력

    소위 나쁜 여자는 남자들이 반할 만큼 치명적인 매력이 있는, 나쁜 여자를 말하는 것이다. 

    요부라 할까, 나쁜 여자들이 교태를 잘 부려, 팜므 파탈적인 나쁜 여자의 치명적인 매력에 남자들이 한번 빠지면 해어져 나오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사실, 클레오파트라, 마타 하리를 비롯한 유명한 나쁜 여자들의 전형적인 매력이 교태였다. 

    나쁜 여자들이 춤을 잘추고, 섹시한 포즈를 잘 취하고, 이러한 나쁜 여자의 교태에 반하는 남자가 많은데, 나쁜 여자들이 교태를 한껏 부려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야성미

    야성미, 이게 나쁜 여자의 전매 특허라 할 수 있다. 

    와일드 걸이라 할까, 거친 매력이라 할까, 보통 여성들에겐 없는 야성미의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으니, 한번 빠지면 해어져 나오지 못하는 남자들이 많은 것이다. 

    사실, 한때는 파격 패션이라 불리웠던 찢어진 바지 역시 나쁜 여자들이 즐겨 입었던 패션이었다. 

   나쁜 여자들은 사람들의 시선을 별로 의식하지 않다 보니, 아주 파격적인 노출 패션을 잘 입고, 기습 키스, 사람들 앞에서 키스 등의 파격적인 행동을 잘해서, 그 야성미에 남자들이 묘하게 빠져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중독성 강한 개성적인 매력

   나쁜 여자는 얼음처럼 차갑고 콜라처럼 톡 쏘는 쿨한 개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뇌세적인 눈빛이라 던가, 차가운 눈빛, 요염한 미소라던가, 아주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다. 

    나쁜 여자는 얼음을 가득 넣은 차가운 콜라처럼 차갑고 톡 쏘는 매력이 있어 사람들이 콜라의 독특한 맛에 중독되듯이 남자가 한번 나쁜 여자의 매력에 빠지면 나쁜 여자만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매력에 중독될 때가 많은 것이다. 

 

     4. 가식적인 언행

   나쁜 여자라고 항상 나쁘게 행동하는 것이 아니라 때로는 착한 척하거나, 누나나 어머니처럼 자상한 모습을 보여주며 모성애가 강한 여자처럼 가식을 떠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이러한 나쁜 여자의 가식에 속아 "그래도 나랑 결혼하면 잘해주겠지."라는 헛된 기대감으로 나쁜 여자에게 빠지는 경우가 많다. 

    나쁜 여자는 평소에는 쌀쌀맞고 차가워도 간혹 청순하고 가냘픈 가련한 모습으로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거나 모성애가 있는 것처럼 행동하여 남자에게 헛된 기대감을 주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나쁜 여자임을 알고, 떠나려고 하면 눈물을 흘리며 붙잡거나 붙잡지 않아도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여 떠나지 못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카리스마적인 매력

   남자를 사로잡는 나쁜 여자라고 다 예쁜 것이 아니라, 나쁜 여자의 카리스마적인 매력에 남자가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다. 

   인간은 외로운 존재로 누군가를 의지하고 싶어하는 기질이 있어 카리스마적인 매력이 강한 나쁜 여자에게 남자들이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사실, 매력이 별로인 나쁜 여자의 카리스마에 남자들이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얼굴은 예쁘지 않은데, 카리스마 하나로 남자를 휘어잡는 나쁜 여자도 있다고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인간은 누군가를 의지하고 싶은 기질, 특히 이성에게 의지하고 싶은 기질이 있다고 한다. 

   이러한 남자의 심리를 잘 아는 나쁜 여자들은, 때로는 어머니같은, 때로는 누나같은, 때로는 선생님같은, 카리스마로 남자를 휘어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