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자가 개성미로 남자를 사로잡는 팁 5가지

조정우 2014. 9. 21. 09:00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남자를 사로잡는 강렬한 매력이 있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개성미가 강한 여성은 개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아는가. 

   학창시절, 옷도 남자처럼 입고, 남자를 연상시키는 듬직한 체격, 걸음걸이하며 행동이 꼭 남자같은 말괄량이 여학생이 있었다.

   그런데, 이 여학생이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었다. 

   사실, 날씬한 여자보다 통통한 여자를 더 좋아하는 남자가 있고, 고운 피부보다 남자처럼 우람한 근육질 피부에 끌리는 남자가 있다는데, 여자라면 누구나 나름대로의 아름다움, 즉, 개성미가 있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수십여 년 전, 그러니까 70년 대 전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소녀가 있었는데, 그녀는 바로 그 유명한 말괄량이 삐삐였다. 

   당시 삐삐가 남자라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그녀는 씩씩했지만, 그 씩씩한 매력에 수많은 어린이들이 반했을지도 모르겠다. 

   말괄량이 삐삐처럼 자신이 가진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 드러낸다면, 백마탄 왕자조차 반할지 누가 알겠는가. 

 

    여자가 개성미로 남자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넘치는 자신감으로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라.

   자신감에는 신비스러운 매력이 있어 예쁘지 않은 여자도 자신감이 넘치면 매력이 배가 되어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안타깝게도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이 부족한 여성들이 많다. 

   개성미는 자신감이 동반되어야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제대로 발산 할 수 있으니,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감이 넘칠 정도로 강해야 된다. 

   학창시절, 주근깨 투성이의 여학생이 있었는데, 명랑한 성격과 자신감 넘치는 미소가 매력적이라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있었다. 

   주근깨 투성이의 그녀가 예쁘게 보인 적은 없지만, 항상 밝고 자신감이 넘쳐보였기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데가 있었다. 

   이처럼 예쁘지 않아도 넘치는 자신감으로 개성미를 발산한다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2. 희소성있고 중독성이 강한 개성미를 키워라.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개성미가 강한 여자는 만나면 만날수록 왠지 모르게 끌려 대단히 매력적이라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은데, 희소성이 있고 중독성이 강한 개성미가 있기 때문이다.

   예컨데, 중년 여배우의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엔 누구도 따라할 수 없는 희소성이 있고, 그 눈빛에 한번 빠지면 푹 빠지는 중독성이 있어 예쁘지 않아도 남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정도의 강한 매력이 있다. 

   사실 남자는 여자의 눈빛과 눈매와 표정과 미소에 매료되는 경우가 많으니, 눈빛과 눈매와 표정과 미소로 희소성있고 중독성이 강한 개성미를 키운다면 예쁘지 않아도 얼마든지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3. 자신의 장점을 살려 개성미를 어필하라.

   남자는 여자다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지만, 사실, 여자답지 않은 중성적인 여자도 자신의 장점을 살려 개성미를 발산하면, 얼마든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여학생으로, 학창시절, 언행이 꼭 남자같은 여학생이 있었다. 

   남자를 능가하는 듬직한 체격에 중성적인 언행으로 여자라는 느낌이 전혀 안 드는 여학생이었다. 그런데, 명랑하고 왈가닥한 말괄량이의 매력으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다. 이처럼 여자가 꼭 날씬하고 여자다워야 매력적인 것만은 아니다. 자신의 장점을 살려 개성미를 발산한다면, 여자답지 않은 중성적인 여자라도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 것이다.

 

   4. 자기다운 색깔의 개성미를 발산하라.

   남자는 여자는 여자다워야 매력적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지만, 사실, 개성미는 자기다울 때 가장 매력적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여자가 개성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기다운 색깔의 개성미를 발산할 필요가 있다. 

   다만, 남자가 한 여자의 개성미에 매료되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고 위축되지 말라.

  학창시절, 왈가닥한 말괄량이 여학생이 있었다. 

  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왈가닥한 말괄량이 특유의 매력으로 반에서 다수의 남학생들이 짝사랑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는데, 처음부터 인기있었던 것이 아니었다. 

   처음에는 남학생들이 '여자가 뭐 저래?'하며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 경우가 많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녀를 좋아한다는 남학생들이 늘어가더니 어느새 반에서 가장 인기있는 여학생이 되었다. 만약 그녀가 말괄량이 여자에 대한 남학생들의 거부감에 주눅들어 얌전을 떨었다면, 왈가닥한 매력이 살아나지 못해 남학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했을 것이다.

   개성미란 자신만의 고유한 아름다움으로 개성미를 제대로 발산하려면, 자기다운 색깔의 개성미를 발산해야 하겠다.

 

   5. 인내심을 가지고 자신의 개성미가 인정받기를 기다려라.

   개성미가 강한 여자는 처음에는 남자에게 그다지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적인 매력이 드러나며 남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미에 대한 고정관념이 있어 표준미가 아닌 개성미에 대해 처음에는 별로라는 느낌이 드는 경우가 많지만, 만나면 만날수록 개성미에 익숙해져 개성미의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자, 여기서 개성미로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인기를 얻는 과정을 살펴보겠다. 

   개성미로 인기있는 연예인들은 처음에는 대중의 어필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만, 오랜 캐리어를 통해서 조금씩 인정받다가 나중에 인기 스타가 되는 경우가 많은데, 도중에 포기했다면 인기 스타가 될 수 없었을 것이다.

   이처럼 개성미는 매력의 진가가 드러나는데 시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을 믿고 기다릴 줄 아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