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선덕여왕, 네이버 웹소설 베스트리그에 승격!

조정우 2015. 6. 17. 18:30

   오랜만에 이웃블로거님들께 좋은 소식을 가져온 것 같습니다. 

   그동안 네이버 웹소설 역사 & 전쟁 장르 챌린지리그에서 연재했던 '선덕여왕'이 베스트리그에 승격되었습니다. 

   사실 제가 작가가 될 수 있었던 것도 이 '선덕여왕' 덕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2009년부터 '선덕여왕'을 당시 다음 블로거 뉴스 창작 장르에 재미삼아 연재했는데, 연재할 때마다 베스트에 선정되고 조회수가 수천에 이르러 그때 작가의 꿈을 갖게 되었으니까요.  

  작가의 꿈을 갖게 된지 3년 만인 2012년에 '김춘추'를 출간할 때 '선덕여왕'을 쓸 때 자료 조사한 것이 도움이 되었으니 이래저래 '선덕여왕'이 도움이 되었는데, 이번에는 베스트리그에 승격해 네이버 웹소설에 좀 더 애정을 가지고 연재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번 네이버 웹소설 공모전을 계기로 네이버 웹소설 챌린지리그 무협 장르에 '왕총아'와 '천하제일 여검객 유지'를 연재 중이고, 챌린지리그 로맨스 장르에 '여자의 선택', '윌리엄과 캐서린'을 연재하고 있는데,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사실 제가 웹소설 정식 연재를 목표로 로맨스 장르와 무협 장르에 연재를 시작했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별점, 관심등록, 댓글 등 독자님들의 성원이 필요합니다. 

  이번에 '선덕여왕'이 베스트리그에 승격된 것을 계기로 보다 많은 독자님들께 다가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네이버 웹소설 링크 : 선덕여왕 


   http://novel.naver.com/best/list.nhn?novelId=413624